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국제교류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Institute of International Education 국제교류처에서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다
국제교류처

안녕하십니까.
상지대학교 국제교류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지대 국제교류처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언어 교육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기관입니다.
우리 국제교류처은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교육하는 한국어 교육과정과 재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외국어를 교육하는 외국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교육과정을 통해 한국인이 세계인을 만나고, 세계인이 한국인을 만나는 배움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한국어 교육과정에서는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 학생을 위해 체계적이고 역동적인 학습자 중심의 수업, 한국어 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우수한 강사진, 그리고 한국 문화를 직접 몸으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이곳에서 외국인 학생들은 즐겁게 한국어를 공부하고 다양한 한국 문화 체험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 교육과정에서는 영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강좌를 운영하고, 공인 외국어 시험 시행 기관으로서 외국어교육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랜 경험과 열정을 겸비한 대학의 우수한 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맡아,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지대학교 국제교류처은 앞으로도 최고의 전문가들과 최고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여러분이 외국어 능력을 갖추고 글로벌 리더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국제교류처장 김금숙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