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우리대학 학생증(신한은행 체크카드) 발급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신한은행 체크카드) 발급 안내
가. 신청 일정 : 2021년 3월 3일 부터
나. 신청 대상 : 2021학년도 신,편입생 및 재학생(단, 본인이 발급을 원하지 않을 경우 미발급)
다. 신청 방법
학생본인 |
신한은행 |
학생본인 |
신한은행 신청 (신한은행 전용어플 신한 쏠(SOL) 이용) |
학생증 발급 |
신한은행 상지대지점 방문 후 본인 직접 수령 |
라. 발급 혜택 : GS25 상품권 (2,000원) 증정 / 선착순 500명에 한함
2. 모바일 학생증 이용방법 안내
스마트폰 운영체제 |
사용방법 |
비고 |
안드로이드(구글플레이어) |
구글플레이 접속 > 상지대학교 모바일 신분증 검색 > 다운로드 및 접속 > 학번 및 패스워드 입력(학교홈페이지와 동일) |
|
IOS(APP스토어) |
APP STORE 접속 > 상지대학교 모바일 신분증 검색 > 다운로드 및 접속 > 학번 및 패스워드 입력(학교홈페이지와 동일) |
|
가. 모바일 학생증 사진등록 방법
1) 모바일 학생증에 업로드 할 증명사진 이미지 파일(JPG)을 학과 조교선생님께 전달
2) 증명사진 이미지 파일의 경우 JPG 파일이 아닌 PNG 파일로 업로드 할 시 모바일 학생증에 사진이 나타나지 않 으니 필히 JPG 파일로 전달 할 것
나. 문의 사항 : 학생행복팀 033)738-7529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