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2021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1기 모집 공고

작성자김혜연  조회수1,926 등록일2022-01-20

2021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1기 모집 공고



재정위원회란?

대학의 재정문제를 다루는 등록금심의위원회(·결산 심의)와 대학평위원회(·결산 자문)의 심의·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예·결산()을 심의하는 위원회



1. 목적

학교법인 상지학원이 주관하는 재정위원회 운영에 대해 학생들이 모니터링을 하고, 그 결과를 대학에 법인 및 대학 운영에 반영하고자 함

재정운용 투명성을 검증하고 학생 관점에서 객관적이고 다양한 의견 및 개선사항을 도출


2. 공모 개요

사업명 : 2021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사업예산 : 금 오백만원 (5,000,000)

지원자격 :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종료 시까지 학과 및 학부 재학생(등록) 자격 유지


3. 선발 인원 및 지원내용

10,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장학금 지원 500,000/

사업 참여 인원에 따른 장학금 금액 변동 가능


4. 선정 기준

심사 절차 : 서류제출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심사 학생모니터링단 명단 확정

심사 기준 : 지원자의 지원동기, 지원자의 역량 및 활동 의지


5. 추진 일정

❍ 사업 공고 / 서류 접수 : 학생모니터링단 모집 공고 및 선발(2022.1.20(목) ~ 2022.1.24(월) 12시까지)

❍ 학생모니터링단 확정 및 OT 진행 :  학생모니터링단 확정/ OT 및 활동계획서 작성(2022.1.25(화))

❍ 모니터링단 활동 :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수행 및 활동 결과보고서 작성(2022.1.26(수) ~ 2022.2.23(수))

❍ 결과 보고 : 사업 결과 보고 및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제출(2022.2.28(월))

학생모니터링단에 선발된 인원은 1.25() OT 1.26() 재정위원회 참관(본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6. 지원 방법

1) 접수 기간 : 2022.1.20.() ~ 1.24() 12:00까지

2) 접수 방법 : 본관 4층 사학혁신지원사업단 방문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n194wa0214@sangji.ac.kr) 접수

3) 제출 서류 : 학생모니터링단 지원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4) 관련 문의 :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총괄팀 김혜연(033-730-0189)


7. 활동 내용

1) 학생모니터링단은 학교법인 상지학원의 재정위원회 운영계획에 따라 회의 참관 및 모니터링 활동을 수행하여야 하며, 재정위원회 운영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 활동 및 결과 보고의 의무를 다해야 함

2) 활동보고서(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등) 미제출, 불성실한 활동 시 장학금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음





사학혁신지원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