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총학생회, 댄싱카니발 상금 등 ´학생이 만드는 장학금´ 기부

작성자발전기금팀  조회수634 등록일2019-11-11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118() 총장실에서 정대화 총장, 유수정 교육연구처장, 정성열 학생행복팀장과 공감 총학생회(총학생회장 박형준) 임원 및 댄싱카니발 학생 대표 기획단이 참석한 가운데 6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상지대 총학생회는 지난 9월 총학생회와 태권도 시범단, 문화콘텐츠학과 댄스동아리 B.I.D로 구성된 ‘Sangji Univ.팀으로 2019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에 참가했다. 작년 수상에 이어 올해도 대학부 우수상(1)을 수상하며 상금 400만원을 수여받았고 대동제 축제 수익금 200만원을 더해 학생이 만드는 장학금으로 총 600만원을 기부했다.

 

박형준 총학생회장은 “2020년 상지대학교와 상지영서대학교가 하나의 통합 상지대학교로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자 댄싱카니발에 출전하게 되었다. 참가 학우분들이 방학 내내 땀 흘리며 연습한 결과 우승하게 되었고 우승 상금과 대동제 수익금으로 학생이 만드는 장학금을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장학금은 꼭 필요한 학생들을 선발하여 전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대화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방학 내내 땀 흘려 준비한 만큼 댄싱카니발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두었고 열심히 기획한 대동제에서도 수익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본다. 기특하게도 특별히 마련된 재원을 선뜻 장학금으로 기부하며 솔선수범해 보여준 나눔을 통해 구성원들도 크게 감동할 것”. 이라고 전했다.

 

상지대학교 발전기금은 동문, 지역사회, 교직원 등 다양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전액 대학 내 교육 인프라 구성과 학생 장학금, 학술연구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문의: 발전기금팀 033-738-7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