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공결신청서 작성 요령 [문화콘텐츠학과]

작성자김성현  조회수1,502 등록일2023-03-23

공결신청서 제출 과정입니다.


① 빠지게 될 강의의 교수님들에게 공결사항에 대해 미리 말씀드리기 (급한 경우 연락으로라도)

② 사후 2주 내로 공결신청서를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과사무실 방문

③ 과사무실에서 도장 날인이 된 공결신청서 스캔본을 학생에게 전달

④ 학생은 스캔본을 교수님 메일로 전달, 혹은 출력해서 직접 교수님께 전달


※공결사유에 필요한 각종 증빙서류에 대한 사항은 첨부된 공결신청서 양식에 같이 포함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주의사항


■ 간혹 월요일날 공결을 했기 때문에 다음주 월요일, 혹은 다다음주 월요일날에 맞춰서 가져오는 학생들이 있는데 사무실에 내는 날짜는 사후 2주 이내면 크게 상관없습니다.

■ 증빙용으로 교수님에게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교학팀에서 처리를 해야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교수님에게 제출할 날짜에 맞춰서 가져오지 말고 가급적 미리 사무실에 가져와주세요. 모두 처리되는 과정까지 2주 내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2주 되는 날에 딱 맞춰서 과사무실에 가져오면 혹시나 처리가 안될 수도 있어요.

■ ④과정에서 교수님에게 메일로 전달드리고자 할 때는, 교수님에게 미리 가능하냐고 말씀드린 후에 메일로 전달드렸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인지시켜드리기 바랍니다.

■ 공결사유 9번/ 진료기간과 관련한 공결신청서를 낼 때는 증빙자료를 약국처방전이 아닌 병원 진료확인서 등을 가져오셔야 합니다.

■ 공결사유 9번/ 진료를 12일날 받았으면 12일날만 공결신청이 가능합니다. 진료 이후로 일주일 동안 몸이 아팠다고 해서 12일날 받았던 진료확인서만으로는 일주일 공결이 불가능합니다. 장기간 진료 공결을 원할 경우 그에 관련한 자세한 증빙자료를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 4학년 2학기(졸업반) 취업자를 제외하고는 공결을 포함한 결석일수가 당해 학기 수업일수의 5주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생리결석의 경우 3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만약 같은 주에 월,화,수 3일을 연달아 사용해도 더 이상 사용 불가)

■ 시험기간의 생리로 인한 결석은 공결인정에서 제외 됩니다.

■ 공결신청서를 작성할때는 첨부파일 양식에 적힌 바와 같이 (미래인재)대학, (문화콘텐츠)학부/과, 전공란은 비우시면 됩니다. 맨 밑에 제출일자는 공결로 빠진 날짜가 아닌 신청서 제출날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이름 옆에 사인 또한 마찬가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예시>



external_image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