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시각영상디자인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상지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신입생 여러분께

작성자시각영상디자인학과 관리자1  조회수1,782 등록일2020-03-02

상지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신입생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서 빨리 만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불가피하게 학교 일정이 늦추어지게 되어 너무나 아쉬운 마음입니다.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가장 즐겁고 희망찬 시간들이 다소 늦추어지기는 하지만 시각영상디자인학과 교수 일동과 선배 학생들은 여러분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다양한 학생 프로그램과 동아리 활동 등을 준비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지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학과는 2006년 전공 개설 이후 예술적·감성적 조형능력과 창의력을 기반으로 시각과 영상, 디지털콘텐츠 등에서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통합적인 인재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학과입니다. 그동안 많은 졸업생을 배출하였고, 여러분들의 선배는 광고디자인, 편집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2D/3D애니메이터, CF감독, 모션그래픽, 웹디자이너, 모바일 UI/UX 등 폭 넓은 영역에 디자이너로 취업하여 차세대 디자인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곧 이같은 대열에 합류하여 함께 해나갈 것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곧 만나게 되겠지요.

 

새 학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여러분들은 33~ 6일까지 수강신청을 위한 준비를 하고 수강신청을 하게 됩니다(3~4일 장바구니 담기 / 5~6일 수강 신청). 대학 전체에서 제공되는 수강신청 공문을 보내드리겠지만, 여러분들이 수강신청이 아직 생소할 수도 있어 학과 차원에서 수강신청 방법과 일정 등을 간단하게 정리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학교 차원에서 동영상도 만들었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즐거운 새학기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2020228

시각영상디자인학과 학과장  




수강신청 붙임파일 참고해주세요.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