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관광경영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게시물 검색
목록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로 나열 되고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325 제4장 관광상품기획의 개념 장경수 63 2019-10-07 파일명 : 제4장 관광상품기획의 개념(2019).pdf
324 제1장 관광상품의 의의와 개념 장경수 74 2019-10-07 파일명 : 제1장 관광상품의 의의와 개념(2019).pdf
323 제2편 제2장 관광진흥개발기금법 장경수 49 2019-10-07 파일명 : 제2편 제2장 관광진흥개발기금법(2019).pdf
322 제2편 제1장 관광기본법 장경수 44 2019-10-07 파일명 : 제2편 제1장 관광기본법(2019).pdf
321 제1편 제3장 관광행정조직과 관광기구 장경수 25 2019-10-07 파일명 : 제1편 제3장 관광행정조직과 관광기구(2019).pdf
320 제1편 제2장 관광법규와 그체계 장경수 35 2019-10-07 파일명 : 제1편 제2장 관광법규와  그 체계(2019).pdf
319 제1편 제1장 관광법규의 이론적 기초 장경수 41 2019-10-07 파일명 : 제1편 제1장 관광법규의 이론적 기초(2019).pdf
318 제7장 관광시장 기회파악 장경수 76 2019-10-07 파일명 : 제7장 관광상품시장 기회파악(2019).pdf
317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제2절 여행업 장경수 83 2019-10-07 파일명 :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2절 여행업(2019).pdf
316 제8장 관광객 욕구 및 동기 장경수 89 2019-09-30 파일명 : 제8장 관광객 욕구 및 동기(2019).pdf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