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김진기 트레인공조(주) 대표이사, 후학양성기금 쾌척

작성자신연수  조회수342 등록일2023-03-15

트레인공조(대표이사 김진기)가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유만희)는 3월 15일 오전 11시 본관 2층 총장실에서 트레인공조㈜ 김진기 대표이사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류혜숙 대외협력처장과 트레인공조㈜ 김진기 대표이사 내외가 참석했다. 

트레인공조는 중대형 냉동 공조기 공급 및 설치·유지 전문 기업으로글로벌 냉난방·환기시스템 전문 기업인 미국 트레인사의 대형 건물 및 제조설비 냉방용 냉각 장비를 국내 호텔이나 백화점 등 대형 상업시설과 반도체 공장 등에 설치·시공해왔다. 

김진기 대표이사는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한 후 현대건설 해외설비부에서 근무하다 만도기계 냉동사업부를 거쳐 2000년 트레인공조를 설립한 냉난방 공조 설비 분야 전문가다. 

김진기 대표이사는 꾸준히 기부해오면서 기부를 통한 기쁨을 알게 됐다더욱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고 싶어 고민하던 중류혜숙 처장님의 권유로 학생들에게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는 장학금을 기부하기로 했다상지대의 후학양성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된다면 그것이 곧 교육의 발전대학의 발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후학양성을 위해 큰 뜻을 품고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상지대학교의 성실하고 유능한 인재들이 사회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미래를 이끌어 갈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화답했다. 

이번 기부금은 트레인공조㈜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금으로 명명하고 성실하고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학업정진을 위한 장학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