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생활관(행복기숙사)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FAQ

게시물 검색
Q [행복기숙사] 생활 점검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 생활 점검은 외부인 출입 여부 및 벌점 대상자 판별, 무단 외박, 반입 불가능 물품 반입 조사 등의 이유로 사감 혹은 자치회의 방 점검 및 신분증 확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Q [행복기숙사] 출입 제한 시간이 있나요?
A

-> 개문(출입카드 이용 시작) : 05:00,



폐문(출입카드 이용 종료) : 24:00입니다.

Q [행복기숙사] 행정 사무실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저녁시간 : 18:00 ~ 19:00 제외)

Q [행복기숙사] 심야 시간에 갑자기 아플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 행정 사무실 방문 혹은 연락하여 비상 약품 수령 또는 가까운 병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Q [행복기숙사] 기숙사 생활 중 사생실 내부의 시설 고장이 발생하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 이용 중 시설 보수가 필요할 시에는 홈페이지(상지 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시설 보수 요청) 신청서 작성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Q [행복기숙사] 사생실이나 공동 시설물에 설치된 시설이나 물품을 사용 중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 사생이 이용 수칙을 위반하여 사용하거나 고의로 파손 시킨 경우에는 변상 조치를 취하며, 일반적으로 이용하다 파손된 경우엔 지상 1층 행정 사무실에 보고 해야 합니다.

Q [행복기숙사] 행복 기숙사의 냉방과 난방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 기숙사는 공동 시설이며, 상지대학교 행복 기숙사는 시설팀에서 EHP ,난방 시설을 설치, 이를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부 일정은 에너지 합리화법에 의거한 계획된 일정에 맞게 난방,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Q [행복기숙사] 행복 기숙사 생활 중 의류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
A

-> 행복 기숙사 지상 2층 공동 세탁실(여 구분)에서 세탁기 및 건조기를 이용하여 세탁이 가능합니다. 이용 시간은 직상층 입사생들의 소음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05:00 ~ 00:00으로 제한하여 운영합니다.

Q [행복기숙사] 행복 기숙사 택배 수령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 행복 기숙사 지상 1층 무인 택배함(05:00~00:00)에서 수령 서명부 작성을 통해 수취 가능하며, 등기 우편의 경우 행복 기숙사 지상 1층 행정 사무실(09:00~18:00, , 점심 시간, 저녁 시간 제외)에 방문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택배의 경우 사생과 택배 회사의 사적인 거래를 원칙으로 하며, 무인 택배실 내 보관 시 분실 책임은 본인 부담입니다. 분실 우려가 있는 물품은 무인 택배실 내 무인 사물함을 이용하여 배송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사 전에는 택배를 보관하지 않으며, 다음 사항으로 택배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반송 처리 됩니다.



1) 수취인이 불분명한 경우 2) 수취인의 연락처가 없는 경우(개인정보 보호법으로 인해 행정 사무실에서는 택배 업체에 전화 번호를 제공할 수 없음)

Q [행복기숙사] 상지대학교 행복 기숙사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A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행복 기숙사,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우산동 736) (우편번호) : 220952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