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자유전공학부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자유전공학부 학생_총장님과 함께 하는 온라인 북 데이트 참여 및 학교 신문 게재

작성자자유전공학부 관리자1  조회수546 등록일2021-11-29


홍석우 총장 저서 딴 생각과 함께 하는 온라인 Book 데이트


□ 상지대학교 학술정보원(원장 박수완)은 24 총장과 함께 하는 온라인 북 데이트를 학술정보원 AV룸에서 개최했다홍석우 총장의 저서 딴 생각의 내용 중 어느 구름에서 비가 내릴지 모른다와 홍 병장의 단절 리더십을 소재로 진행된 북 데이트는 온·오프라인으로 250여명의 학생이 참여해 관심과 열기를 더했다.

 

□ 북 데이트에서 홍 총장은 강원도 철원 군복무 시절과 산업통상자원부 해외 출장시 생긴 일 등으로 관계 맺기의 중요성과 오랜 관행과 악습의 고리를 끊어야만 하는 이유 등을 학생들과 질문과 답변의 형식으로 진행했다.

 

□ 북 데이트에 참석한 이상지(자유전공학부 1학년학생은 자유질문으로 총장이 되시고 가장 중점을 두는 일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홍 총장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원주를 대표하는 대학 그리고 지역주민과 함께하고 학생이 행복한 대학을 만들고 싶다고 답했다.

 


□ 상지대 학술정보원은 구성원 간의 문화 공유 기회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주제와 저자를 섭외해 북 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상지대, 홍석우 총장과 함께하는 북데이트라는 제목으로 일반 신문에도 게재되었다.

(상지대, 홍석우 총장과 함께하는 북 데이트 - 이뉴스투데이 (enewstoday.co.kr))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