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평생교육상담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신입생 여러분께

작성자최민섭  조회수306 등록일2020-03-03

상지대학교 평생교육융합대학 생애개발상담학과 신입생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생애개발상담학과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계절에 새로운 학교에서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저도 무척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어서 빨리 만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불가피하게 학교 일정이 늦추어지게 되어 너무나 아쉬운 마음입니다.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희망찬 시간들이 다소 늦추어지기는 하지만 평생교육융합대학과 생애개발상담학과는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배움과 만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생애개발상담학과는 2020년 통합 상지대학교에 신설된 학과로, 여러분은 생애개발상담학과 1기생입니다. 생애개발상담학과는 평생학습시대에 인간의 생애 전반에 걸친 학습, 개발, 상담 분야를 이끌어 갈 평생교육, 상담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개설되었습니다. 향후 고령화와 인구구조 변화, 다양한 기술 도입을 통한 노동시장 변화, 개인의 자아실현과 행복에 대한 관심 확대 등 변화등을 고려할 때, 생애개발 상담 전문가는 미래 사회에 꼭 필요한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갈 생애개발상담학과의 미래 모습이 더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다가오는 33일부터 6일까지 여러분들은 새학기를 시작하기 위해 수강신청을 위한 준비를 하고(3~4일 장바구니 담기) 수강신청을 하게 됩니다(5-6일 수강신청).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에 대해 안내하겠지만, 여러분들이 수강신청이 아직 생소할 수도 있어 학과 차원에서 수강신청 방법과 일정 등을 간단하게 정리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신입생의 수강신청을 돕기 위해 학교 차원에서 제작한 동영상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수강신청 완료하고 학교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20203월 3

 

평생교육융합대학 생애개발상담학과 학과장 이 재 은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