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도시계획부동산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인사말

도시계획부동산학과
Department of Urban Planning and Real Estate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도시계획부동산학과입니다.

인사말

여러분, 반갑습니다.

도시계획부동산학과 학과장으로서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도시계획부동산학과는 4차 산업시대 인공지능이 대신할 수 없는 공간분야의 실용적 학문을 추구하는 학과입니다.

기존 부동산전공은 물론 2022년부터 새롭게 추가된 도시계획전공을 체계적으로 이수할 수 있도록 Two tracks을 준비하고 있어 전세계 다전공트랜드를 선도한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전공학생들의 높은 취업률에서 안주하지 않고 취업 경쟁력 강화와 재학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빅데이터분석기사 기초, 공인중개사 기초, 도시계획기사 기초, 주거복지사 기초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학생스스로가 정규교육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과의 장점을 모두 다 열거할 수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대신, 학과홈페이지에 있는 선배님 뭐하세요, 방학 때 뭐하지, 비교과활동 뭐 있지를 보시면 도시계획부동산학과가 얼마나 준비되어 있는 학과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현재는 부동산전공학생들만의 실적인데 도시계획분야까지 확장되면 그 성과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간은 존재하기때문에 소중하고 가치가 있다는 신념에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라며 그 일부를 도시계획부동산학과와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도시계획부동산학과 학과장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