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뉴스
2024년도 일반 및 전문수련의(군전공의 포함) 모집공고 1. 모집인원 가. 일반수련의(군전공의 포함) : 3명 나. 전문수련의(군전공의 포함) : 4명 ※,전문수련 모집과 : 신경정신과, 내과, 침구과, 재활과, 사상체질과, 안이비인피부과 가. 일반수련의 : 한의과대학 졸업 또는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 나. 전문수련의 : 전국수련한방병원 일반수련의 수료자 또는 2024년 2월 수료 예정자. 다. 공통사항 : ① 병역필 또는 면제자, 연기가능자. ②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군전공의 지원자는 국군병원 신체검사서 1-4등급인 자에 한함. 3. 제출서류 가. 지원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다. 한의과대학 졸업증명서 또는 예정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한의과대학 성적증명서 (본과 4년간 평균, 평점표기. 졸업예정자의 경우 본과 4학년 1학기까지 성적) 1부 마. 주민등록등본/초본(병역사항 명시 : 남자 지원자에 한함) 각 1부 바. 사진(3x4㎝) 5매 사. 군전공의 지원자는 현역·공중보건의사대체복무지원서 1부,신원진술서(A) 1QN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A) 1부,기본증명서(상세) 1부, 신용정보조회서 아. 전문수련의 지원자중 타 병원 수료자인 경우 일반수련의 성적, 수료예정증명서 각 1부 자. 본원 일반수련의 수료 예정자중 전문수련의 지원자는 가의 서류만 제출. 차. 졸업예정자인 경우, 정보공개동의위임장 1부(한의사국시 전환성적증명서 발행용) 4. 전형기준 가. 일반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한의사국가고시 전환성적으로 갈음) 60% + 면접시험 성적 20% + 한의과대학 성적 20% 나. 전문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 50% + 면접 및 실기시험 성적(면접 : 15%, 실기 :15%) 30% + 일반수련의 근무성적 20% 5. 전형일정 가. 전문수련의 - 원서접수 : 2023.11.27(월) ~ 12.05(화), 오전 09:00 ~ 오후 5:00 - 필 기 : 2023.12.07.(목) 14:00 6층 강당 - 면 접 : 2023.12.07.(목) 12:30 병원장실 - 합격자발표 : 2023.12.11.(월) / 오후3시 본원 홈페이지 - 본원 일반수련의 수료 예정자가 아닌 경우, 12.07(목) 면접 당일에 상지푸른의원에서 각자 신체검사 실시 나. 일반수련의 - 원서접수 : 2023.11.27(월) ~ 12.05(화), 오전 09:00 ~ 오후 5:00 - 면 접 : 2024.01.17(수) 12:00 병원장실 - 합격자발표 : 2024.02.03.(토) / 오후5시 본원 홈페이지 다. 일반수련의 신체검사 : 2024.01.17(목) - 신체검사 : 일반수련의 응시자는 면접 당일에 상지푸른의원에서 각자 신체검사 실시 6. 기타사항 가. 응시수수료 : 전문수련의 40,000원 가. 응시수수료 : 일반수련의 35,000원(한의사국가시험 성적표 발급수수료 5,000원 포함) 나. 합 격 취 소 : ① 전문수련의 지원자중 일반수련의 수료를 못하거나,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② 합격예정자중 신체검사 불합격자는 취소됨. 다. 성적미달자는 모집인원 이내라도 불합격 처리. 라. 문 의 처 :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총무과 ☏(033)741-9131 Fax(033)732-2124 2023. 11. 23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3.11.222022년도 일반 및 전문수련의(군전공의 포함) 모집공고 1. 모집인원 가. 일반수련의(군전공의 포함) : 3명 나. 전문수련의(군전공의 포함) : 3명 ※,전문수련 모집과 : 소아과, 신경정신과, 내과, 침구과, 재활과, 사상체질과, 안이비인피부과 가. 일반수련의 : 한의과대학 졸업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나. 전문수련의 : 전국수련한방병원 일반수련의 수료자 또는 2022년 2월 수료 예정자. 다. 공통사항 : ① 병역필 또는 면제자, 연기가능자. ②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군전공의 지원자는 국군병원 신체검사서 1-4등급인 자에 한함. 3. 제출서류 가. 지원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다. 한의과대학 졸업증명서 또는 예정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한의과대학 성적증명서 (본과 4년간 평균, 평점표기. 졸업예정자의 경우 본과 4학년 1학기까지 성적) 1부 마. 주민등록등본/초본(병역사항 명시 : 남자 지원자에 한함) 각 1부 바. 사진(3x4㎝) 5매 사. 군전공의 지원자는 현역·대체복무지원서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기본증명서 1부 (단, 관련 서식은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아. 전문수련의 지원자중 타 병원 수료자인 경우 일반수련의 성적, 수료예정증명서 각 1부 자. 본원 일반수련의 수료 예정자중 전문수련의 지원자는 가의 서류만 제출. 차. 졸업예정자인 경우, 정보공개동의위임장 1부(한의사국시 전환성적증명서 발행용) 4. 전형기준 가. 일반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한의사국가고시 전환성적으로 갈음) 60% + 면접시험 성적 20% + 한의과대학 성적 20% 나. 전문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 50% + 면접 및 실기시험 성적(면접 : 15%, 실기 :15%) 30% + 일반수련의 근무성적 20% 5. 전형일정 가. 전문수련의 - 원서접수 : 2021.12.13(월) ~ 12.17(금), 오전 09:00 ~ 오후 5:00 - 필 기 : 2021.12.21.(화) 14:00 6층 강당 - 면 접 : 2021.12.21.(화) 12:30 병원장실 - 합격자발표 : 2021.12.28.(화) / 오후3시 본원 홈페이지 - 본원 일반수련의 수료 예정자가 아닌 경우, 12.21(화) 면접 당일에 상지푸른의원에서 각자 신체검사 실시 나. 일반수련의 - 원서접수 : 2022.02.05(토) ~ 02.08(화), 오전 09:00 ~ 오후 5:00 - 면 접 : 2022.02.09(수) 12:00 병원장실 - 합격자발표 : 2022.02.10.(목) / 오후5시 본원 홈페이지 다. 일반수련의 신체검사 : 2021.02.09(수) - 신체검사 : 일반수련의 응시자는 면접 당일에 상지푸른의원에서 각자 신체검사 실시 6. 기타사항 가. 응시수수료 : 전문수련의 40,000원 가. 응시수수료 : 일반수련의 35,000원(한의사국가시험 성적표 발급수수료 5,000원 포함) 나. 합 격 취 소 : ① 전문수련의 지원자중 일반수련의 수료를 못하거나,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② 합격예정자중 신체검사 불합격자는 취소됨. 다. 성적미달자는 모집인원 이내라도 불합격 처리. 라. 문 의 처 :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총무과 ☏(033)741-9131 Fax(033)732-2124 2021. 12. 09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1.12.092021년도 일반 및 전문수련의(군전공의 포함) 모집공고 1. 모집인원 가. 일반수련의(군전공의 포함) : 4명 나. 전문수련의(군전공의 포함) : 3명 ※전문수련 모집과 : 내과,침구의학과,소아과,재활과,사상체질의학과,안이비인피부과 가. 일반수련의 : 한의과대학 졸업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 나. 전문수련의 : 전국수련한방병원 일반수련의 수료자 또는 2021년 2월 수료 예정자. 다. 공통사항 : ① 병역필 또는 면제자, 연기가능자. ②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군전공의 지원자는 국군병원 신체검사서 1-4등급인 자에 한함. 3. 제출서류 가. 지원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다. 한의과대학 졸업증명서 또는 예정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라. 한의과대학 성적증명서 (본과 4년간 평균, 평점표기. 졸업예정자의 경우 본과 4학년 1학기까지 성적) 1부 마. 주민등록등본/초본(병역사항 명시 : 남자 지원자에 한함) 각 1부 바. 사진(3x4㎝) 5매 사. 군전공의 지원자는 현역·대체복무지원서 1부,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기본증명서 1부 (단, 관련 서식은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아. 전문수련의 지원자중 타 병원 수료자인 경우 일반수련의 성적, 수료예정증명서 각 1부 자. 본원 일반수련의 수료 예정자중 전문수련의 지원자는 가의 서류만 제출. 차. 졸업예정자인 경우, 정보공개동의위임장 1부(한의사국시 전환성적증명서 발행용) 4. 전형기준 가. 일반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한의사국가고시 전환성적으로 갈음) 60% + 면접시험 성적 20% + 한의과대학 성적 20% 나. 전문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 50% + 면접 및 실기시험 성적(면접 : 15%, 실기 :15%) 30% + 일반수련의 근무성적 20% 5. 전형일정 가. 전문수련의 - 원서접수 : 2020.12.14(월) ~ 12.18(금), 오전 09:00 ~ 오후 5:00 - 필 기 : 2020.12.22.(화) 14:00 6층 강당 - 면 접 : 2020.12.22.(화) 12:30 병원장실 - 합격자발표 : 2020.12.29.(월) / 오후3시 본원 홈페이지 - 본원 일반수련의 수료 예정자가 아닌 경우, 12.10(화) 면접 당일에 상지푸른의원에서 각자 신체검사 실시 나. 일반수련의 - 원서접수 : 2021.02.03(수) ~ 02.08(월), 오전 09:00 ~ 오후 5:00 - 면 접 : 2021.02.09(화) 12:00 병원장실 - 합격자발표 : 2021.02.10.(수) / 오후5시 본원 홈페이지 다. 일반수련의 신체검사 : 2021.02.09(화) - 신체검사 : 일반수련의 응시자는 면접 당일에 상지푸른의원에서 각자 신체검사 실시 6. 기타사항 가. 응시수수료 : 전문수련의 40,000원 가. 응시수수료 : 일반수련의 35,000원(한의사국가시험 성적표 발급수수료 5,000원 포함) 나. 합 격 취 소 : ① 전문수련의 지원자중 일반수련의 수료를 못하거나,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② 합격예정자중 신체검사 불합격자는 취소됨. 다. 성적미달자는 모집인원 이내라도 불합격 처리. 라. 문 의 처 :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총무과 ☏(033)741-9131 Fax(033)732-2124 2020.12.11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0.12.102020년도 일반수련의 후반기 모집공고 1. 모집인원 가. 일반수련의 : 2 명 2. 지원자격 가. 한의과대학 졸업 . 나. 병역필 또는 면제자, 연기가능자. 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제출서류 가. 지원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다. 한의과대학 졸업증명서 1부 라. 한의과대학 성적증명서(본과 4년간 평균, 평점표기) 1부 마. 주민등록등본/초본(병역사항 명시 : 남자 지원자에 한함) 각 1부 바. 사진(3x4㎝) 5매 사. 정보공개동의위임장 1부(한의사국시 전환성적증명서 발행용) 4. 전형기준 가. 일반수련의 : 필기시험 성적(한의사국가고시 전환성적으로 갈음) 60% + 면접시험 성적 20% + 한의과대학 성적 20% 5. 전형일정 가. 원서접수 : 2020.08.03(월) ~ 08.10(월), 오전 09:00 ~ 오후 5:00 나. 면 접 : 2020.08.12.(수) 다. 합격자발표 : 2020.08.19.(수) 본원 홈페이지 라. 일반수련의 신체검사 : 합격자 발표 후 6. 기타사항 가. 응시수수료 : 35,000원 나. 합 격 취 소 : ① 지원자중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② 합격예정자중 신체검사 불합격자는 취소됨. 다. 성적미달자는 모집인원 이내라도 불합격 처리. 라. 문 의 처 :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총무과 ☏(033)741-9131 Fax(033)732-2124 2020.08.03.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0.08.03강좌안내
공지사항
지금 홈페이지 복구 중에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나 궁금 사항은 아래에 전화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원무과 : 741-9143~9145 -. 총무과 : 741-9131~9133 -. 약제과 : 741-9251~9252 -. 진료과 문의는 원무과로 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안에 홈페이지를 복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지대학교 부속한방병원장
2015.11.04<기획홍보과에서 알려드립니다.> 원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자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사회적 가치를 인정하고 지역사회발전과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원주시 자원봉사 마일리지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업 일환 중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에 2011년 9월 29일 원주시와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기에 알려드리오며 주위에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 운영방법 : 자원봉사자증 소지자 -. 약정할인율 : 비급여 10% -. 적용범위 : 외래 및 입원. 끝.
2011.10.11기획홍보과에서 2011.10.8(토)~9(일) 노동조합과 같이 보건의료 가을 문화제에 참석하여 병원 홍보 및 명품보약(홍보) 판매 하였습니다.
2011.10.11알 림 외래 진료과별 하계휴가로 인한 임시휴진 날짜를 공지하오니 병원을 이용하시는 환자 및 보호자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진료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사상체질과(유준상교수) 7/17 ~ 7/20 (일반진료로 대체함) 3내과(백태현교수) 7/19 ~ 7/23 (7/19,21,23(일반진료) 7/20, 7/22(휴진) 안이비인후피부과(서형식교수) 7/30 휴진 신경정신과(이승기교수) 7/26 휴진 재활의학1과(차윤엽교수) 8/2 ~ 8/4 (일반진료로 대체함) 재활의학2과(박원형교수) 7/29 ~ 7/31 (일반진료로 대체함) 한방부인과(손영주교수) 7/26 ~ 7/30 휴진 침구과(이광호교수) 7/26 ~ 7/28 (일반진료로 대체함) 기타 문의는 본원 원무과(741-9142~3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0.07.19상지학원 이사장 표창을 간호과 김종미 선생이 수상하였습니다..
2010.06.14알 림 2010년 6월 2일(수)은 전국동시지방선거일로 임시 휴무함을 알려드리오니 병원을 찾아주시는 환자 및 보호자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10.05.18언론보도
채용안내
임상계약직교원 채용 공고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에서 함께할 임상계약직교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분야 : 한방소아과 2. 지원자격 : 한의사 면허증 및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 3.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전문의 자격증 사본 최종학력증명서 4. 접수기간 : 2023. 04. 11.(화) ~ 04. 14.(금)까지 5. 계약기간 : 전임교원 충원시까지 6. 접수방법 : 방문, 우편(강원 원주시 상지대길 80), 이메일(smsshd@naver.com) 7. 문의 :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총무과 033-741-9130
2023.04.11구 분 내 용 비 고 근무부서 한방요법실 모집인원 1명 고용형태 계약직 고용기간 12개월 수습기간 3개월 담당업무 물리치료 및 부수업무 월급여 월 230만원 ~ 240만원 근무시간 평일 08:30~17:30 (토요일 격주근무)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퇴직연금 제출서류 1. 이력서(사진포함) 2. 자기소개서 3. 자격면허 사본 4.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공고기간 2023.04.11. ~ 2023.04.18. 지원저조 시 연장 공고장소 본원 홈페이지,고용노동부 워크넷 전형방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통보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최종합격 통보 신체검사 결과 등에 따라 합격 취소가능 문의전화 총무과 033-741-9131
2023.04.112022.12.27
구 분 내 용 비 고 근무부서 총 무 과 모집인원 1명 고용형태 계약직 고용기간 12개월 수습기간 3개월 담당업무 구급차 · 병원 차량 운행 및 관리 1종 보통/대형 월급여 최저임금 경력직 근무시간 평일 08:30~17:30 사회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제출서류 1. 이력서(사진포함) 2. 자기소개서 3. 자격면허 사본 4. 경력증명서 방문접수 (본원 6층 총무과) 공고기간 2022.11.21. ~ 2022.11.23. 12:00 지원저조 시 연장 공고장소 본원 홈페이지 전형방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통보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최종합격 통보 신체검사 결과 등에 따라 합격 취소가능 문의전화 총무과 033-741-9131
2022.11.22입찰정보
2023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결과 공고 2023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심사 결과, 우선협상대상업체를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 입찰명 : 식자재 구매 대파 외 663종 ■ 참가업체 : ㈜CJ프레시웨이, ㈜푸디스트 ■ 우선협상 대상업체 : ㈜CJ프레시웨이 ■ 우선협상 대상업체와 협상 및 계약합니다. (단, 결렬시 차순위로 협상 및 계약합니다.) 2023. 06. 02.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3.06.02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식자재 공급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2023.07.01. ~ 2024.06.30.(12개월) 다. 계약사항 : 식자재 공급 단가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마. 낙찰업체 결정방법 : 우선협상대상업체부터 협상에 의한 계약 품 목 제안요청설명회 일시 장소 시장조사서 제출 일시 장소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입찰결과발표 일시 및 장소 납품시기 식자재 2023.05.19.(금) 14:00 지하회의실 2023.05.24.(수) 17:30까지 이메일(총무과) 2023.05.26.(금) 17:30까지 총무과 2023.05.30.(화) 14:00 회의실 2023.06.02.(금) 15:00이후 본원 홈페이지 수시 바. 세부일정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 한 자 나. 의료기관 거래실적이 있는 자 다.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고 시장조사서를 제출한 자 라. 온라인 발주시스템을 갖춘 자 3. 제안요청 설명과 시장조사서 제출 가. 제안요청 설명회에 직접 내원하여 참가하고 시장조사서(VAT포함)를 제출한 업체에게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시장조사서(사업자등록증사본, 담당자 명함 포함)를 구매 담당자 이메일(ggoo4142@daum.net)로 제출하여 주시고, 시장조사서 작성은 본원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첨부된 엑셀서식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시장조사서 작성 시에는 품명, 규격, 단위 등을 명확히 확인하여 품목별 단위를 기준으로 단가를 작성합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서류는 본원 소정양식인 입찰서에 입찰금액을 기록하시고 입찰내역서(견적서, VAT포함), 제안서를 첨부하여 그 외 공고에 명시된 첨부서류를 함께 밀봉된 상태로 입찰등록 마감일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은 본원 홈페이지 공고 게시글의 첨부파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입찰내역서(견적서) 관련 엑셀파일은 구매담당자 이메일(ggoo4142@daum.net)로 함께 제출)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입찰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내역서(견적서,VAT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제안서(7부), 기타 납품실적 등 입찰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다. 제안서는 자유형식으로 20페이지 이내의 분량, 좌철(가로) 제본, 수량 7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설명회 가. 발표시간: 10분 이내 나. 업체참석자: 2명 이내 6. 대금지급 조건 가. 계산서 발행 월 익익월 말일 현금 지급 (예: 1월 세금계산서 발행하였을 경우, 3월 31일 지급) 7. 협상업체 선정 방법 제안서 평가점수(총점 50점)와 입찰금액 평가점수(총점 50점)를 합산하여 홈페이지에 순위를 발표하고 최고점수의 참가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하여 협상 및 계약합니다.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및 계약합니다.(최고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하며 만약 모든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또는 내부규정에 의함) 8.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공고, 제안요청, 입찰서 작성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원의 규정을 따름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불가 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의 일정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 : 총무과(033-741-9132) 2023년 05월 15일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2023.05.15물품구매입찰공고 1.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명: 한약재 구매 나. 계약기간: 2023.03.20. ∼ 2024.02.28. 다. 입찰내역 품 목 현품설명 일시 밎 장소 견품제출마감 일자 및 장소 입찰등록마감 일자 및 장소 입찰결과발표 일시 및 장소 납품일자 한약재 갈근 외 287종 2023.03.07.(화) 14:00 지하회의실 2023.03.13.(월) 17:30 7층 약제과 2023.03.16.(목) 17:30 6층 총무과 2023.03.17.(목) 15:00 본원 홈페이지 수시 2. 입찰방법 가. 일반경쟁 입찰 3. 낙찰자 결정방법 병원 입찰에 있어서는 견품심사(50점)과 최저입찰가(50점)를 합산하여 낙찰자를 결정 한다.(단, 견품심사점수 + 최저입찰점수가 같을 때에는 최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한 자 나. 현품설명회에 참가한 자. 다. 한방의료기관 거래실적이 있는 자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 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서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내역(견적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서 1부 아.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현장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서의 금액과 입찰내역서(견적서)의 총액은 일치해야 하며, 상의한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다. 발주는 수시로 발생하며, 입찰내역서(견적서)의 단가로 납품하여야 함. 라. 수입산 약재의 입찰내역서(견적서) 단가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병원 총무과(033-741-91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02.27.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3.02.27물품구매입찰공고 1.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명: 한약재 구매 나. 계약기간: 2023.03.01. ∼ 2024.02.28.(1년) 다. 입찰내역 품 목 현품설명 일시 밎 장소 견품제출마감 일자 및 장소 입찰등록마감 일자 및 장소 입찰결과발표 일시 및 장소 납품일자 한약재 갈근 외 287종 2023.02.15.(수) 14:00 지하회의실 2023.02.20.(월) 17:30 7층 약제과 2023.02.23.(목) 17:30 6층 총무과 2023.02.24.(목) 15:00 본원 홈페이지 수시 2. 입찰방법 가. 일반경쟁 입찰 3. 낙찰자 결정방법 병원 입찰에 있어서는 견품심사(50점)과 최저입찰가(50점)를 합산하여 낙찰자를 결정 한다.(단, 견품심사점수 + 최저입찰점수가 같을 때에는 최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한 자 나. 현품설명회에 참가한 자. 다. 한방의료기관 거래실적이 있는 자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 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서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내역(견적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서 1부 아.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8.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현장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서의 금액과 입찰내역서(견적서)의 총액은 일치해야 하며, 상의한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다. 발주는 수시로 발생하며, 입찰내역서(견적서)의 단가로 납품하여야 함. 라. 수입산 약재의 입찰내역서(견적서) 단가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병원 총무과(033-741-91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02.07.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장
2023.02.07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식자재 공급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2022.07.01. ~ 2023.06.30.(12개월) 다. 계약사항 : 식자재 공급 단가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마. 낙찰업체 결정방법 : 우선협상대상업체부터 협상에 의한 계약 품 목 제안요청설명회 일시 장소 시장조사서 제출 일시 장소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입찰결과발표 일시 및 장소 납품시기 식자재 2022.06.09.(목) 14:00 회의실 2022.06.14.(화) 17:30까지 이메일 2022.06.15.(수) 17:30까지 총무과 2022.06.16.(목) 14:00 회의실 2022.06.21.(화) 15:00이후 본원 홈페이지 수시 바. 세부일정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 한 자 나. 의료기관 거래실적이 있는 자 다.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고 시장조사서를 제출한 자 라. 온라인 발주시스템을 갖춘 자 3. 제안요청 설명과 시장조사서 제출 가. 제안요청 설명회에 직접 내원하여 참가하고 시장조사서(VAT포함)를 제출한 업체에게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시장조사서(사업자등록증사본, 담당자 명함 포함)를 구매 담당자 이메일(hoonyong@gmail.com)로 제출하여 주시고, 시장조사서 작성은 본원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첨부된 엑셀서식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시장조사서 작성 시에는 품명, 규격, 단위 등을 명확히 확인하여 품목별 단위를 기준으로 단가를 작성합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서류는 본원 소정양식인 입찰서에 입찰금액을 기록하시고 입찰내역서(견적서, VAT포함), 제안서를 첨부하여 그 외 공고에 명시된 첨부서류를 함께 밀봉된 상태로 입찰등록 마감일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은 본원 홈페이지 공고 게시글의 첨부파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입찰내역서(견적서) 관련 엑셀파일은 구매담당자 이메일(hoonyong@gmail.com)로 함께 제출)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입찰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내역서(견적서,VAT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제안서(7부), 기타 납품실적 등 입찰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다. 제안서는 자유형식으로 20페이지 이내의 분량, 좌철(가로) 제본, 수량 7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설명회 가. 발표시간: 10분 이내 나. 업체참석자: 2명 이내 6. 대금지급 조건 가. 계산서 발행 월 익익월 말일 현금 지급 (예: 1월 세금계산서 발행하였을 경우, 3월 31일 지급) 7. 협상업체 선정 방법 제안서 평가점수(총점 50점)와 입찰금액 평가점수(총점 50점)를 합산하여 홈페이지에 순위를 발표하고 최고점수의 참가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하여 협상 및 계약합니다.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및 계약합니다.(최고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하며 만약 모든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또는 내부규정에 의함) 8.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공고, 제안요청, 입찰서 작성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원의 규정을 따름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불가 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의 일정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 : 총무과(033-741-9132) 2022년 06월 07일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2022.06.07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식자재 공급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2022.07.01. ~ 2023.06.30.(12개월) 다. 계약사항 : 식자재 공급 단가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마. 낙찰업체 결정방법 : 우선협상대상업체부터 협상에 의한 계약 품 목 제안요청설명회 일시 장소 시장조사서 제출 일시 장소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입찰결과발표 일시 및 장소 납품시기 식자재 2022.06.03.(금) 14:00 회의실 2022.06.08.(수) 17:30까지 이메일 2022.06.10.(금) 17:30까지 총무과 2022.06.14.(화) 14:00 회의실 2022.06.17.(금) 15:00이후 본원 홈페이지 수시 바. 세부일정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 한 자 나. 의료기관 거래실적이 있는 자 다.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고 시장조사서를 제출한 자 라. 온라인 발주시스템을 갖춘 자 3. 제안요청 설명과 시장조사서 제출 가. 제안요청 설명회에 직접 내원하여 참가하고 시장조사서(VAT포함)를 제출한 업체에게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시장조사서(사업자등록증사본, 담당자 명함 포함)를 구매 담당자 이메일(hoonyong@gmail.com)로 제출하여 주시고, 시장조사서 작성은 본원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첨부된 엑셀서식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시장조사서 작성 시에는 품명, 규격, 단위 등을 명확히 확인하여 품목별 단위를 기준으로 단가를 작성합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서류는 본원 소정양식인 입찰서에 입찰금액을 기록하시고 입찰내역서(견적서, VAT포함), 제안서를 첨부하여 그 외 공고에 명시된 첨부서류를 함께 밀봉된 상태로 입찰등록 마감일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은 본원 홈페이지 공고 게시글의 첨부파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입찰내역서(견적서) 관련 엑셀파일은 구매담당자 이메일(hoonyong@gmail.com)로 함께 제출)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입찰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내역서(견적서,VAT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제안서(7부), 기타 납품실적 등 입찰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다. 제안서는 자유형식으로 20페이지 이내의 분량, 좌철(가로) 제본, 수량 7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설명회 가. 발표시간: 10분 이내 나. 업체참석자: 2명 이내 6. 대금지급 조건 가. 계산서 발행 월 익익월 말일 현금 지급 (예: 1월 세금계산서 발행하였을 경우, 3월 31일 지급) 7. 협상업체 선정 방법 제안서 평가점수(총점 50점)와 입찰금액 평가점수(총점 50점)를 합산하여 홈페이지에 순위를 발표하고 최고점수의 참가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하여 협상 및 계약합니다.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및 계약합니다.(최고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하며 만약 모든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또는 내부규정에 의함) 8.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공고, 제안요청, 입찰서 작성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원의 규정을 따름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불가 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의 일정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 : 총무과(033-741-9131) 2022년 05월 30일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
2022.05.30임상연구/참여자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