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조경산림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동아리 소개

동아리 소개 Department of Forest Landscape Architecture

산림과학트랙

  • tnb 동아리 이미지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IFSA - SJU IFSA(International Forestry Students' Associatio)는 국제 산림학생 연합으로 세계에 산림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며 학업증진을 도모 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현재 한국에는 약 10여개의 학교가 가입되어져있으며 각 학교마다 자유롭게 활동한 후 동계와 하계마다 정기적으로 학생들끼리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꼬마 동아리 이미지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꼬마 자연스러운 꼬마는 산림과학과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공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자 만든 스터디그룹이 학술동아리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운 꼬마는 ‘자연을 가까이하자, 산으로 가자’의 의미이며, 산림을 배우면서 어려웠던 내용을 같이 공부하고 체험하는 것이 주목표입니다. 수목 동정, 식재, 표본 만들기, 수목원&휴양림 견학, 목공예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후배 멘토링으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고, 교수님과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산림리더를 꿈꾸는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환경조경학트랙

  • 조경설계스튜디오(LADS) 동아리 이미지 동아리사진 자세히보기 Landscape Architecture Design Studio (LADS) 조경설계 스튜디오는 조경과 관련된 학습동아리 활동과 자기개발을 위해 만들어진 동아리입니다. 조경설계 스튜디오에서 원하는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더불어 자기개발 발전을 위해 힘을 갖고 지속가능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AutoCAD와 E-test, 공모전, 시공, 설계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아리 활동을 함으로써 한 분야에만 적성을 찾는 것이 아닌 자신의 잠재력을 찾아 여러 분야에 도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