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2025학년도2학기
행복기숙사 상시모집 안내문
2025학년도2학기 행복기숙사에서 함께할 관생(재학생,복학(예정)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문
Ⅰ.모집,지원자격 |
|||||||||||||||||||||||||||||
1.모집인원
2.지원자격 가. 2025학년도2학기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로서원주시 제외 전 지역 거주자만 지원 가능 ※단.원주 원거리(문막읍,부론면,귀래면,신림면)는 지원 가능 나.우선선발 대상자:장애인,임산부,국민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아동복지시설퇴소자,한부모가정,다문화가정,다자녀가구 자녀,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4구간 이하인 자,국가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 자녀) 다.단, ‘가’항목에 해당하더라도,아래와 같은 경우 입사 자격이 제한됩니다. <입사자격 제한> 1)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자 2)영구 재입사 불가 처분을 받은 자(벌점25점 이상,징계퇴사 이력 포함) 3)법정 전염성 질환을 보유한 자 4)휴학 중인 자(단,복학 예정자 제외) 5)품행이 단정하지 않은 자 6)추후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지 않은 자 7)생활관(믿음관,글로벌하우스)및 행복기숙사 생활점수(벌점 과다)로 입사 제한된 자 8)기타 생활관장이 입사를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
|||||||||||||||||||||||||||||
Ⅱ.신청 |
|||||||||||||||||||||||||||||
신청기간: 2025.09.05.(금)18:00~만실시까지 신청방법:학과/학번/학년/이름/본인연락처/보호자연락처/우선선발대상자(유/무)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happy2023@sangji.ac.kr) 우선선발은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가.제출방법:증빙서류 원본을 우편으로 발송 나.제출기한:신청 마감일 도착분까지 인정 다.제출주소: (26339)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83 (우산동,상지대학교)“신청 기숙사 사무실” 예시) (26339)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83 (우산동,상지대학교) “행복기숙사 사무실” 라.제출서류
※다자녀가구 자녀의 경우「민법」상 자녀 기준을 준용하며,대한민국 국적 자녀3명 이상을 양육하는 가구의 자녀 (단,사망 자녀는 자녀 수 합산에 불가함) 4.유의사항 가.학자금 지원 구간 통지서 발급은 경곗값 산정까지 시간 소요되므로 빠른 학자금 지원 신청 요망 나.제출기한 내 서류를 미제출 시 우선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며,일반 신청자로 전환 |
|||||||||||||||||||||||||||||
Ⅲ.합격자 발표 |
|||||||||||||||||||||||||||||
1.발표일시:개별 통보(유선) 2.선발기준:선착순 (단,직전 학기 생활관 점수 반영한 입사 자격 제한자는 선발에서 제외) 3.우선선발 신청자라 할지라도 모집인원 내에서만 선발됩니다. |
|||||||||||||||||||||||||||||
Ⅳ.기숙사비 납부 |
|||||||||||||||||||||||||||||
1.납부기간:입사전 ※납부기간 내 미납할 경우,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납부방법:개별 통보 예정 3.납부금액:
|
|||||||||||||||||||||||||||||
Ⅴ.입사 절차(필독!) |
|||||||||||||||||||||||||||||
1.모든 입사 서류는 입사 전까지 구비하여 온라인 업로드를 해야 합니다. 2.제출기간: 입사전 3.제출방법:생활관 홈페이지→상단‘입사신청’탭 클릭→개인정보 동의 항목 확인→건강진단서 업로드→ 벌점기준표 확인→개인정보 동의 버튼 클릭→‘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팝업창 확인→입사신청 서 제출 버튼 클릭→입사신청서 작성→신청서 제출 ○건강진단서 ※건강진단서는 발급에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므로 사전에 검진 및 발급받아야 합니다.발급된 진단서는 생활 관 홈페이지의 입사신청 페이지에 반드시 업로드해야 하며,미제출 시 입사가 불허됩니다. 5.입사 절차 및 진행 장소 가.입사 절차: “입사서류 업로드”여부 확인→방 호실 확인 및 출입카드 수령→사생실 입실 나.진행 장소:행복기숙사1층 행정사무실 |
|||||||||||||||||||||||||||||
Ⅵ.기타사항 |
|||||||||||||||||||||||||||||
1. 개관기간: 2025.08.25.(월) 10:00 ~ 2025.12.23.(화) 18:00 2. 관생실 방 배정 방법:랜덤 배정 3. 입사 허가를 받은 학생이라도 법정 전염병 질환자는 입사가 취소됩니다. 4. 지원자 중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예비합격자 중 성적순으로 선발. 단,예비합격자가 없는 경우(결원 발생 시)추가 모집 실시 5. 기숙사 내부 시설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본인 및 보호자의 연락처 변경,입사 포기 등과 관련된 사항은 반드시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7. 2025학년도2학기 생활관 안내문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행복기숙사(남/여) 033-741-43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