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교수학습개발센터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인사말

Department of Sangi University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인사말
교수학습개발센터는 학생과 교수가 먼저 찾는 교수-학습 서비스 기관으로
FIND 인재 양성을 위한 혁신적인 교수학습체제를 지원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교수학습개발센터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명실상부한 교육중심 대학의 구현을 위해 대학교 내의 진일보된 교육 인프라와 그에 상응하는 교육 서비스 환경 확립을 목표로 합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명실상부한 교육중심 대학의 구현을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수학습개발 및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보다 효과적인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교수님의 교수역량(teaching competency)를 강화하기 위하여 최신 교수이론과 교수방법을 소개하는 교수법 워크숍, 교수역량에 대한 진단과 전문적인 컨설팅, 혁신적 수업모델을 도입하고 확산하기 위한 수업모델 혁신사업 등 교수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주도적인 학습 참여와 학습성과의 확산을 돕고 있습니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사이버캠퍼스 기반의 효과적인 수업운영을 돕고 실시간 화상강의와 온라인 강의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수업과 학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높은 서비스와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우리대학의 교육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교수법과 학습법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고자 합니다. 이 과정에서 언제나 우리 대학 구성원들의 고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래교육혁신원장 서병석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