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대학원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SITEMAP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대학원 소개
인사말
인사말
프로필
일반대학원
교육목표
학과소개
전공별 교과목
교육대학원
교육목표
학과소개
전공별 교과목
사회복지정책대학원
교육목표
학과소개
전공별 교과목
사회융합대학원
교육목표
학과소개
전공별 교과목
평화안보·상담심리대학원
학과 안내
상담심리학과
안보학과
직제안내
대학원 자체평가
입학
등록
등록안내
등록금 안내
장학(등록금감면혜택)
정부 학자금 융자
학사
학사
학사일정
학사안내
복학/휴학/제적/재입학
수업
수강신청
학점
교과목해설표
수강신청편람
규정
졸업
학위수여
시험
논문
학위논문제출
학위논문 규격과 양식
비논문 학위취득 제도
커뮤니티
공지사항
알림방
Q&A
자료실
닫기
이전
다음
시작
정지
상지대학교 대학원 규정 및 내규 개정(안) 사전공고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조(학칙) 3항 및 상지대학교 대학원학칙 제55조(학칙개정)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상지대학교 대학원 장학생 선발 및 지급 규정 및 비논문 학위취득 내규 개정(안)을 공고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규정명 및 조항 : 상지대학교 대학원 장학생 선발 및 지급 규정, 상지대학교 대학원 비논문 학위취득내규 2. 공고기간 : 2024.07.12.(금)~2024.07.18.(목) 3. 입안부서 : 대학원지원팀 4. 기타사항 : 의견은 2024.07.18.(목)까지 이메일(sjdoctor@sangji.ac.kr) 또는 대학원지원팀에 공문 제출 첨부파일 1. 상지대학교 대학원 장학생 선발 및 지급 규정(규정입안서) 1부 2. 상지대학교 대학원 비논문 학위취득내규(규정입안서) 1부 2. 규정 제정 및 개폐(안) 의견서(양식) 1부. 끝
2024.
07.
12
(대학원) 2024년 후기 미등록 휴학 신청기간 및 복학 신청기간 알림
안녕하세요. 상지대학원입니다. 2024학년도 후기 미등록 휴학 신청기간 및 복학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미등록 휴.복학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복학 신청기간 2024.07.08.(월) ~ 07.17.(수) (10일간) 미등록 휴학 신청기간 2024.07.08.(월) ~ 07.17.(수) (10일간) 재학생 학비감면기간 2024.07.10.(수) ~ 07.19.(금) (10일간) 재학생 등록기간 2024.07.22.(월) ~ 07.26.(금) (5일간) 2. 휴⦁복학 신청절차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휴⦁복학신청 3. 학비감면 신청절차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학비감면 신청 ※ 유의사항 - 처음 휴학하는 자는 일반휴학 신청을 하되 원서를 출력하여 주임교수 상담 후 소속학과 대학원지원팀에 제출하여야 함. - 휴학연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기한 내에 휴학연기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휴학기간은 통산 4학기(4회)까지(군휴학 제외) 가능. (단,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유서를 첨부하여 대학원장의 승인시 1회까지 추가 휴학가능) - 복학신청자 중 학비감면 대상자는 학비감면 접수 후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함. (등록기간은 공지사항 참조) - 복학신청자 중 비논문특강 신청자는 자료실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을 통하여 제출하도록 함. - 휴학기간 초과, 휴학미연장, 미복학이 기간내 미진행시 미복학제적됨. - 문의사항 (*상담전화 시간 : 매일 9:30-15:00 /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033)730-0196 (0199) / fax. 033) 730-0684 / 주임교수상담문의는 각 학과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2024.
07.
06
(대학원) 2024 후기 재학생 학비감면 및 등록금 납부 안내
1) 2024학년도 후기 학비감면신청 및 등록기간 구 분 기 간 비 고 재학생 학비감면기간 2024.07.10.10:00.(수) ~2024.07.19.15:00.(금) (10일간) 재학생 등록기간 2024.07.22.09:00.(월) ~2024.07.26.16:00.(금) (5일간) 2) 2024학년도 후기 재학생 학비감면 및 등록 신청 절차 - 학비감면신청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MYPAGE → 학적정보시스템 → 학비감면신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MYPAGE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하단 파란글씨눌러서 출력) 3) 유의사항 - 학비감면신청은 매학기 재학생 모두(휴,복학생 및 계약학과 포함) '온라인 학비감면신청' 및 '서류제출(원본제출)' 진행. - 등록금 납부는 가상계좌 등록으로 매일 16시 이전(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가 가능. - 복학신청자 중 학비감면 대상자는 학비감면 접수 후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함 4) 기타(문의)사항 - 2024년 각 학사일정에 관하여 문자발송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재학생 분들께서는 대학원 공지사항 및 학사일정을 통하여 일정 확인 바랍니다. - 등록금액과 관련하여 '등록 > 등록금 안내'를 참고바랍니다. - 문의사항 (*상담전화 시간 : 매일 9:30 -16: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033) 730-0196 (0199) / fax. 033) 730-0684
2024.
07.
04
2024학년도 교원자격검정 실무편람
2024학년도 교원자격검정 실무편람입니다. 교육학과 해당자는 편람 참고하세요.
2024.
07.
04
공지사항
MORE
학사일정
대학원입학
학비감면신청
학사시스템에서 학비감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학사시스템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논문자료검색
학술정보원에서 논문자료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인터넷 증명서 발급
인터넷 증명서 발급을 도와드립니다.
바로가기
인터넷 원서접수
대학원 인터넷 원서접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서식자료실
상지대학교 대학원의 서식자료실입니다.
바로가기
장학안내
다양한 장학 혜택을 안내합니다.
바로가기
수강신청편람
대학원 수강신청편람을 안내합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