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과목의 교수 및 수강학생들은 적극협조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강의평가는 공정성을 위하여 익명으로 진행되며 여러분의 신분이 노출되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습니다. 또한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방법 및 강의내용 개선의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한 평가를 위해 학생들의 신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학적정보-성적정보에서 조회 제한
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학번 및 비밀번호) → 학적정보시스템 → 강의평가 클릭 → 해당교과목의 교과코드 클릭
학번 : 201611001
성명 : 홍길동
학번 : 한국어문학과
교과코드 | 교과목명 | 학점 | 시수 | 이수구분 | 강의시간 | 강의실 | 교원명 | 평가 |
---|---|---|---|---|---|---|---|---|
00720-01 | 법과사회 | 3 | 3 | 교양선택 | 화3수1,2 | 동악-4109 | 이순신 | Y |
00321-01 | 국어학개론 | 3 | 3 | 계열기초 | 목1,2,3 | 동악-3101 | 이율곡 |
* 평가 문항에 따라 평가척도를 선택하고 "강의평가 저장"클릭
* 평가가 완료된 교과목은 평가란에 "Y"로 표시되며, 대상과목 모두 평가하여야 함
2019.09.25
교육연구처장강의평가는 수업 전반에 대해 학생들로부터 얻는 직접적인 자료로서 수업의 질에 대한 학생들의 가치판단이며, 이를 토대로 수업방법이나 내용 등의 개선을 통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에 그 본질적 목적이 있음
*중간평가 : 2019.10.07 10:00 ~ 10.18. 16:00(2주간)
*최종평가 : 2019.11.25 10:00 ~ 12.20. 16:00(4주간)
학번 : 201611001
성명 : 홍길동
학번 : 한국어문학과
교과코드 | 교과목명 | 학점 | 시수 | 이수구분 | 강의시간 | 강의실 | 교원명 | 평가 |
---|---|---|---|---|---|---|---|---|
00720-01 | 법과사회 | 3 | 3 | 교양선택 | 화3수1,2 | 동악-4109 | 이순신 | Y |
00321-01 | 국어학개론 | 3 | 3 | 계열기초 | 목1,2,3 | 동악-3101 | 이율곡 |
* 평가가 완료되어 저장된 교과목은 평가에 "Y"로 표시된다.
* 설문에 따라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평가하고 "강의평가 저장"을 클릭, 강의평가 관리로 들어가서 다음 교과목을 평가한다.
강의 중간 평가
(내용적는빈공간)
성의 있는 강의평가에 감사드립니다.
강의평가 저장
구분 | 문항번호 | 문항성격 | 문항내용 | 평가척도 | ||||
---|---|---|---|---|---|---|---|---|
매우 그렇다 | 대체로 그렇다 | 보통이다 | 대체로 아니다 | 전혀 아니다 | ||||
5 | 4 | 3 | 2 | 1 | ||||
공통문항 | 1 | 학생자기 점검 | 나는 수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스스로 열심히 공부하였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2 | 강의계획 | 강의 초기에 제시되었거나 보강된 강의계획에 따라 수업이 체계적으로 진행되었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강의 특성별문항(적용1) | 3-1 | 강의방법(오프라인 강의) | 담당교수는 수업내용에 적합한 수업방법으로 학습흥미를 유발하였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3-2 | 강의방법(온라인 강의 : E러닝) | 담당교수는 학생의 적극적인 수강을 유도하려고 노력하였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3-3 | 강의방법(영어전용강의) | 담당교수는 수업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영어로 강의하였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공통 문항 | 4 | 강의피드백 | 담당교수는 학생들과 충분한 상호작용(질의응답,과제지도 등)을 하였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5 | 평가 | 과목 특성에 적합한 과제와 시험 방법이 활용되었으며,평가는 공정하게 이루어졌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6 | 강의운영 | 담당교수는 강의시간을 잘 지켰으며, 휴강인 경우 사전고지와 보강을 했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담당교수 선택 문항(택일1) | 7-1 | 학업성취도 | 이 수업을 통해 강의분야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향상되었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7-2 | 학업성취도 | 이 수업을 통해 문제 해결 및 적용 능력이 향상되었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7-3 | 학업성취도 | 이 수업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말 또는 글로 소통하는 능력이 향상되었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7-4 | 학업성취도 | 이 수업의 실험/실습이 전문가로서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
공통문항 | 8 | 강의 추천 | 나는 이 강의를 다른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체크박스) |
9 | 학생 의견 수렴 | 이 강의의 장점과 개선 사항을 간략하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란) |
성의 있는 강의평가에 감사드립니다.
강의평가 저장
강의평가 취소
*강의 최종평가지 구성 방법
강의유형 | 배열순서 | 총문항수 | ||||||||
---|---|---|---|---|---|---|---|---|---|---|
공통문항 | 강의특성별문항 | 공통문항 | 담당교수 선택 문항 | 공통문항 | ||||||
오프라인 강의 | 1 | 2 | 3-1 | 4 | 5 | 6 | 7-1~4 중 담당교수가 사전에 선택한 1문항 | 8 | 9 | 9 |
온라인 강의(e러닝) | 1 | 2 | 3-2 | 4 | 5 | 6 | 8 | 9 | 9 | |
영어전용 강의 | 1 | 2 | 3-3 | 4 | 5 | 6 | 8 | 9 | 9 | |
비고 | 객관식 5점 척도 | 주관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