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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학사
2학기 강의 최종평가
2024.12.02 ~ 2024.12.27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2024.12.09 ~ 2024.12.27
학사
2학기 보강 기간
2024.12.09 ~ 2024.12.13
학사
2학기 기말시험
2024.12.16 ~ 2024.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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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05
2024.12
[교수학습개발센터]*기프티콘 증정* 2024년 학습지원 사전수요조사 참여 안내
[2024 학습지원 사전수요조사 안내]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CTL)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CTL의 학습지원 비교과 프로그램(정규 교육과정 외 교육 프로그램 및 활동)에 대한 인식 및 요구를 조사하고자 합니다. ※응답한 내용은 학부 교육 현황 파악 및 개선을 위한 연구분석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외부로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설문에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 https://forms.gle/qxMDQ5ubb9BN4PPbA 참여대상: 상지대학교 재학생 참여기간: 2024년 12월 20(금)까지 설문 소요시간: 약 10분 내외 📌 참여혜택 1) 참여기간 내 응답자에 한하여 27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 증정 2) 우리학교 재학생 5명 이상의 단톡방에 공유시 추가 기프티콘 증정(선착순 30명) ※카카오 채널로 인증※ 조사에 대한 응답은 올해 경험을 토대로 작성 본 설문은 PC, 모바일 환경 모두 참여 가능 참여혜택(기프티콘)은 설문이 종료된 후 25년 1-2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 설문에 대한 문의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 033-738-7594
2025학년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 참가 학생 선발 안내
2025학년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 참가 학생 선발 안내 강원특별자치도에서는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도내 대학 재학생들에게 행정기관 근무기회를 제공하고자 대학생 행정체험연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2025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프로그램명: 2025년 겨울방학 대학생 행정체험연수 나. 추천인원: 1명 다. 대상자: 대학 총장 추천에 따른 재학생 라. 지원 혜택: 1인 금2,242,180원 급여 지급(4주 만근 기준, 보험료 공제 별도) 마. 활동내용 및 기간 1) 활동내용: 부서 근무, 기업 견학,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 2) 활동기간: 2025. 1. 13.(월) ~ 2. 7.(금), 4주간(1일 8시간(09:00 ~ 18:00), 주 5일 근무) 바. 선발기준 1) 1순위:「국민기초생활 보장법」제2조제2호에 따른 수급자 및 그 자녀 2) 2순위: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제2조제10호에 따른 차상위계층 3) 3순위: 장애인 및 「의료급여법」제3조에 따른 수급권자 4) 4순위: 전공학과와 연관된 지원부서 신청자 사. 동점자 처리기준: 고학년, 전체학기 평점평균, 연소자 순 아. 선발일정 1) 학생 신청기간: 2024.12.12.(목) 18:00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서류 제출 2) 대학 추천기간: 2024.12.13.(금)까지 공문 제출 자. 제출서류: 대학행정체험연수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통장 사본, 신분증 사본, 컴퓨터 관련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사본 각 1부. 차. 문의사항: 학생지원팀 033-738-7527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중지 안내 (24.12.05. 18시 이후)
홈페이지 서버 안정화 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 중지 될 예정입니다. 1. 중지일시 : 2024년 12월 05일 (목) 18:00 ~ 20:00 2. 중지 사유 : - 홈페이지 서버 안정화 작업 3. 중지업무 : 홈페이지와 관련된 서비스 전체 ※ 예외서비스 : 사이버캠퍼스, 수강신청, 증명서발급 ※ 웹메일 수신되나 PC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중지 시간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4. 12. 05. 학술정보원장
계엄 해제에 따른 총장 담화문
존경하는 대학 구성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지난 밤 계엄이 선포되고 해제되는 과정 속에서 여러분께서 얼마나 놀라고 걱정하셨을지 염려가 됩니다.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과 협조를 보여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본부는 즉각 본부, 교수, 학생, 직원과 관련된 업무를 구분하여 담당부서(장)를 지정하고 신속히 비상대응체계를 가동하였습니다. 또한, 금일 아침 본부 주관으로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하여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하였습니다. 위의 상황을 종합하여 대학은 즉시 정상 운영 체제로 복귀합니다. 구성원 여러분께서는 동요 없이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현재 대학에서는 구성원간 비상연락망을 계속해서 운영 중입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부에서는 팀장-처장-부총장-총장으로 이어지는 연락망을 따라, 단과 대학에서는 학과장(전공 주임교수)-학장-교무처장/학생취업지원처장-부총장-총장으로 연결되는 연락망을 통해 보고해주시고, 필요한 조치는 그 반대 방향으로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구성원 여러분 가운데 특이사항이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즉시 대학본부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빠르고 정확한 보고가 대학의 안전과 질서 유지에 큰 힘이 되고, 동시에 문제해결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이번 계엄 상황을 계기로 대학은 긴급사태에 대비한 비상대책 매뉴얼을 더욱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점검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앞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빠르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대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우리 대학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 주시는 대학 구성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12.04 상지대학교 총장 성경륭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AI를 활용한 유니티 기반 실감형 콘텐츠 (디지털트윈) 개발자 양성과정 4기 교육생 모집
교육일정 : 2025.01.23.( 목 ) ~2025.07.28.( 월 ) 모집기간 : 2024.11.01.~ 30 명 선발시까지 교육시간 : 월 ~ 금 09:30~18:10(8 시간 ), 필요시 그룹스터디 진행 교육장소 : 원주 MBC 아카데미 ( 원주시 시청로 22, 리젠트프라자 6 층 ) 교육신청 : - 원주문화방송 (kdt.wjmbc.com) - HRD www.hrd.go.kr( 원주문화방송 조회 ) 교육대상 : -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자 - 실감형 콘텐츠 제작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자 - 학력 및 전공 제한 없음 , 비전공자 가능 - 그룹스터디 가능한 자 선발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합격 수강료 : 수강료 국비지원 100%, 훈련장려금 매월 지급 (최대 316,000 원)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결제 및 등록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자격 및 신청은 관할 고용 노동부 및 직업훈련포털 (www.hrd.go.kr) 에 문의) 교육문의 : 033) 734-2580, kdt.wjmbc.com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모집 안내(신입생 수시 합격자, 재학생, 복학(예정)생)
<문의 사항> ○ 행복기숙사(남/여) 033-741-4333~4 ○ 믿음관(남) 033-730-0571 ○ 글로벌하우스(남/여) 033-738-7570
일반공지 전체 더보기
03
2024.12
2025학년도 1학기 학교현장실습 안내
20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과목 기말고사 시행 알림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과목 기말고사 실시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과목 기말고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 시험 방식 : 출석시험 ※ 출석시험이 원칙이나 “전공” 교과목의 경우 온라인 시험 및 16주차 활용 허용 ○ 시험 일시 : 2024. 12. 14. (토) (09:20 ~ 15:30) ○ 시험 장소 : 동악관 3, 4, 5층 강의실 활용 ○ 지원 사항 : 원주종합버스터미널 ↔ 학교 셔틀버스 운행 예정 - <별첨3> 2024. 12. 14. (토)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참조 ○ 수험자 준비물 : - 신분증 지참 필수 (모바일 신분증 포함) - OMR 활용 시 컴퓨터용 싸인펜, 수정테이프 지참 (OMR 활용 교과목 추후 공지 예정) ○ 교과목별 시험 시간표 : - <별첨1>, <별첨2> e-러닝 교양, 전공 교과목 기말고사 시간표 참조 - 출석시험의 경우, 시험 당일 강의실에 부착된 [수험자 명단], [좌석 배치도] 확인 후 지정 좌석 착석 ※ 진행 절차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별 첨 : 1)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양) 교과목 기말고사 시간표 1부 2)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전공) 교과목 기말고사 방식 및 시간표 1부 3) 2024. 12. 14. (토)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1부 2024. 12. 03. 미 래 교 육 혁 신 원 장
2024학년도 전기(2025.02월 졸업)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접수기간 알림
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중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는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기한 내에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2024. 11. 18(월) ~ 12. 06(금) 17:00까지 2. 접수장소 : 교무연구처 학사지원팀(본관 1층) 3. 대상자명단 : 붙임참조 4. 제출서류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붙임 양식 다운로드) 5. 유의사항 가.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로 선발되어 교직과정을 이수하였더라도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교원자격증 발급 불가. 나. 졸업연기자 및 학사학위취득유예자 중 직전 학기에 무시험검정원서를 제출하였던 학생의 경우도 추가로 필히 제출. 다. 교사 자격취득 결격사유 법률 시행 관련하여 마약류 중독 여부 관련 서류를 무시험검정원서와 함께 필히 제출 ○ 진단기관 - 법무부 지정의료기관(hikorea.go.kr)에서 개별검진 후, 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제출 6. 기타문의 : 033-730-0124(학사지원팀) 2024. 12. 02.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학사일정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공고
다전공 지도교수 배정 알림
다전공 지도교수 배정 알림 다전공 지도교수 배정 결과를 안내하오니 학생분들께서는 아래의 방식으로 접속하시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지도, 다전공 이수 상담, 다전공 관련 진로상담 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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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2024.12
[교외장학] 2024년 2학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국고학자금대여 신청 안내
2024년 2학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국고학자금대여 신청 안내 가. 지원범위 : 교직원 및 그 자녀의 국내외대학 및 학점은행제 (전문)학사과정 ※ 2024년 2학기 학자금 및 2025년 1학기 학자금(수시합격자 대상) 나. 지원금액 : 필수경비(입학금+수업료)에서 장학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 해외대학의 경우 해당 범위 내에서 1년에 최대 1만 달러 수혜 가능 다. 상환 방법 : (재직 중) 졸업 후 2년 뒤 원금균등분할상환(무이자), (퇴직 시) 일시상환 또는 퇴직급여 공제 ※ 퇴직 후 익월부터 3년이내 연금 개시되는 경우, 3년이내 분할 상환 가능 라. 신청 기간 : 2024.7.1. ~ 2024.12.27.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5년 신규 협성장학생 선발 안내
2025년 신규 협성장학생 선발 안내 1. 지원대상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고교출신전형]: 부산·울산·경남 지역에 소재한 고등학교 출신으로, 국내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또는 2025년 기준 2~3학년 재학생 [건설근로자 자녀 전형]: 건설근로자공제회 기준 총 적립일수 756일 이상이면서 2024년도 근로내역이 100일 이상 적립된 피공제자의 자녀로, 국내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또는 2025년 기준 2~3학년 재학생 2. 선발인원: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고교출신전형] 20~30명, [건설근로자 자녀 전형] 20명 3. 지원내용: 등록금 및 매 학기 학습보조금(생활비) 50만원 4. 지원방법 1) 접수기간: 2024.12.16.~2025.01.06. 2) 접수처: 협성문화재단으로 우편접수(*등기우편/접수마감일 도착 분까지 인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4학년도 2학기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생 선발안내
2024학년도 2학기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생 선발 안내 가. 사업명 :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사업 나. 선발인원 : 2명 다. 지원 자격 : 성적우수자 라. 학생 신청 기간: 2024.12.5.(목) 15:00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서류 제출 마. 지원 금액 : 100만원(생활비) 바. 선발기준 및 우선순위 □ 선발기준 - 재학생 중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중 성적우수자 ※ 선발 제한: 전년도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금 수혜자, 국가근로장학생(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 장학생,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포함), 유급자, 유예자, 계약학과 제외 □ 우선순위 - 1순위: 타 생활비장학금 미수혜자(2024-2학기 기준) - 2순위: 전체 학기 성적(백분율) - 3순위: 저학년 사. 동점자 처리기준 : 연소자 우선 아.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추천서, 개인정보 동의서, 기부금 영수증, 신분증, 학생 명의 IBK기업은행 계좌 사본 각 1부. 문의 : 학생지원팀 033-738-7527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4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해당하는 학생은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장학금 신청 기간 : 2024.12.16.(월) 09:00 ~ 12.20.(금) 18:00 * 신청 사이트: http://caam.sangji.ac.kr (학생역량강화통합시스템)_신청일부터 가능 * 신청방법: (모바일로 신청 안됨. 컴퓨터로만 신청 가능) 가) MY역량관리 - S머니취득현황 – 장학금 신청 영역별 포인트를 적립한 사항을 장학금 신청 나) S-머니 장학금 신청 현황에서 "신청서" 출력하여 확인하고 서명 후 "학생지원팀 본관 1층" 방문 제출 또는 장학담당자 이메일(jeon0103@sangji.ac.kr)로 2024.12.27.(금)17:00까지 제출 (“설문조사” 완료 후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신청서 출력은 12.20(금) 18:00까지 가능합니다. 2. 포인트취득기간 : 2017.03.03 ~ 2024.12.20.까지 취득한 내용 우리 대학 신(편)입학 학년도부터 적용 (예:2024학년도 입학생은 2024.03.04.부터 취득한 내용부터 적용) [※ 포인트 장학금의 포인트는 해당 학기 신청 기간 전에 취득한 경우만 인정함] 3. 제출서류 상지포인트장학금 신청서 1부 (신청사이트 출력물) (※ 이메일제출 제목 : 상지포인트장학신청서 제출_○○학과 성명 기재신청서 : PDF파일 또는 JPG파일로 첨부) 4. 신청대상자: 장학금 지급 기준에 충족하는 정규학기 재학생 5. 장학금지급기준 : ◯ S-Cyber Money 4개영역(학습영역, 취ㆍ창업영역, 진로 및 심리상담영역, 사회봉사영역) 취득 포인트가 2개 영역 이상에서 30포인트 이상(1개영역 각각 10포인트 이상) 취득한 재학생 [ 예시 : 학습영역20포인트 / 취창업영역 10포인트 / 진로상담영역 5포인트인 경우 : 지급기준 충족 학습영역25포인트 / 취창업영역 5포인트인 경우 / 진로상담영역 5포인트인경우 : 지급 기준 미달 ] ** 2개영역에서 각각 1개영역 최소 10포인트 이상을 취득하여야 함.) ◯ 각 영역별 취득한 포인트 점수(1포인트당 1만원) ◯ 각 영역별 세부항목/프로그램별 포인트 지급은 1년에 1회만 가능 단, 외국어성적은 재학기간중 1회에 한함.(2019학년도 신입생부터 재학기간중 2회로 변경) ◯ 교내 타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하며, 장학금액이 당해학기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최대 30만원까지만 지급 (예시 : 2개 영역에서 34포인트 장학 신청시 당해학기 등록금 범위 초과 시에는 장학금은 30만원만 지급되며, 4포인트는 이월되지 않고 소멸됨.) ◯ 한 학기에 30만원~200만원까지만 지급(재학중 최대 200만원까지만 지급) 6. 장학 금액: 개인별 취득 포인트 인정 기준 포인트별 금액 지급 (※ 장학금 입금 계좌는 학교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에 등록한 장학 계좌번호로 처리 ) 7. 장학금 지급 시기: 학기 말 2월 중 지급 (※ 장학금 학생 본인 통장 지급 후 SMS 개별 통보) 8. 장학금 이중수혜 지급 및 학자금 대출상환 여부 가. 교내장학금과 이중 수혜 가능하며 장학 금액이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300,000원 까지만 지급 나. 타 기관 외부장학 또는 국고장학금 경우 지원기관의 지침에 따름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상환 미처리함. 9. 포인트 취득 관련 문의: 상지포인트 명세표 기재 담당 부서 - 취업진로지원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33-730-0131 (학습/취.창업/진로심리영역) - 교수학습개발센터: 033-738-7855 (학습영역) - 국제교육원: 033-730-0914 (학습영역_글로벌) - 사회봉사단: 033-738-7590 (사회봉사영역) - 학술지원팀: 033-730-0364 (학습영역) - 학생심리상담안인권센터: 033-738-7942 (진로심리영역) - 평가성과관리팀: 033-730-0208 (진로심리영역) * 붙임: 상지포인트(S-Cyber Money)명세표 학생취업지원처 학생지원팀(033-738-7527)
[국가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고졸 후학습자(희망사다리2유형) 신규장학생 2차 신청 안내
[교외장학] 2024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
2024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 군민의 고등교육비 부담을 경감 및 지역인재를 육성하고자「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조례」에 따라 2024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지원개요 1) 지원시기 : 2024학년도 2학기 2) 지원내용 학교 및 한국장학재단 등 다른 기관이나 단체에서 받는 지원액을 제외한 학기별 실질 본인 등록금 부담액에 대하여 소득에 따라 차등지급 학기별 최대 100만원(연 200만원 한도), 등록금은 필수경비(수업료)만 해당 2. 신청서 접수 및 문의 1) 접수기간 : 2024. 11. 20.(수) 09:00 ~ 12. 2.(월) 18:00 e메일접수는 12. 2.(월) 18:00 도착분에 한함 2)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e메일접수 방문접수 : 강화군청 자치교육과 교육지원팀(별관 3층) e메일접수 : ghedu@korea.kr 3)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접수 문의 강화군청 자치교육과 교육지원팀 (032)930-3329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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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9. 02(월) ~ 2024. 09. 0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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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수료(예정)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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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수료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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