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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복학신청(방문접수)
2023.03.02 ~ 2023.03.22
학사
1학기 강의 중간평가
2023.03.30 ~ 2023.04.12
학사
1학기 중간시험
2023.04.20 ~ 2023.04.26
학사
다전공(복수․융합․부) 포기(변경) 신청
2023.04.24 ~ 2023.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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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학사
장학
등록
21
2023.03
[학생연구원 채용] 상지MDN메이커스페이스 학생연구원 채용 공고
안녕하세요 상지MDNA메이커스페이스입니다 아래 조건에 맞는 학생연구원을 채용합니다 메이커스페이스 및 메이킹 장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학생연구원 : 1명 2. 지원 자격 가. 상지대학교 재학생 나. 아래 근무 시간에 근무가 가능한 자 3.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 2023.12.31까지 나. 근무시간 : 월 14:00~18:00 화 09:00~18:00 다. 급여 : 월 150,000원(세전) 학생연구원 규정에 따름 4. 채용일정 가. 원서접수기간 : 상시(채용시까지) 나. 면접일 : 개별통보 다.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가. 이력서(사진부착) 1부 나. 재학증명서 1부 6. 제출처 : 방문 및 이메일 접수 가. 접수처 : 상지대학교 나래관 2층, 상지MDN메이커스페이스 나. 이메일 : sjmdnedu@sangji.ac.kr【메일제목: 학생연구원 지원 _ 000(이름) 표기】 7. 문의 및 유의사항 가. 문의처 : 상지MDN메이커스페이스(033-730-0718)
[학술정보원] 2023년 4월 DBpia 이용자교육 일정
DBpia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접속 URL : https://www.dbpia.co.kr/notice/noticeView?nId=1382&topYn=Y ※ 모든 교육은 중복신청이 가능합니다. ※ 포스터 속 버튼 또는 QR코드가 활성화되지 않을 경우 하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 [0406] DBpia 와 함께하는 A+레포트 완전정복 교육 https://zoom.us/webinar/register/WN_9UXxPv8-SV-Q2AionADPpg [0412] DBpia A to Z 이용방법 교육 https://zoom.us/webinar/register/WN_vueMdawgSzyI-8WClnwgcQ [0414] 한 번에 통과하는 DBpia활용 자기소개서 작성법 교육 https://zoom.us/webinar/register/WN_NvhQq9O_REuiG4bU_R3QmQ 자기소개서 교육 참고 자료 : 월간DBpia 취업 논문 https://saleedbpia.notion.site/saleedbpia/DBpia-9a6f7077cf15487ea745c50374a6c7f0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 3기 모집 안내
탄소중립 청년 서포터즈 3기 모집 안내 모집 대상 ❍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재·휴학생) * 활동 기간 내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 신청 가능 * 군인(사회복무요원 등) 신분의 대학생 제외 ❍ 지원 형태 : 팀 지원(2~3인 1팀) *약 20팀 선발 예정 선발 일정 *안내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모집 기간 : 3월 16일(목) ~ 4월 2일(일) ❍ 1차 합격팀 발표 및 면접 안내 : 4월 6일(목) ❍ 면접 전형 : 4월 10일(월) ~ 11일(화) ❍ 최종 합격팀 발표 : 4월 12일(수), *합격팀 대상 개별 연락 예정(비대면) 활동 내용 *안내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활동 기간 : 23년 4월 ~ 12월 ❍ 주요 일정 1) 발대식 : 23년 4월 21일(금) *필수참석(서울 코엑스) - 1부 : 임명식('지구의 날'행사 연계) - 2부 : 활동 안내 2) 해단식 : 23년 12월 예정 ❍ 주요 활동 1) 환경 이슈 관련 행사(지구의 날, 환경의 날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2) 탄소중립 5대 생활 분야(에너지 절약, 저탄소 소비, 친환경 이동, 순환경제 참여, 흡수원보호·확대)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3) 탄소중립 주제(미션)에 맞는 대국민 콘텐츠 제작 및 확산 4) 기타 탄소중립에 대한 국민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 활동 혜택 ❍ 서포터즈 임명장 및 수료증 발급(단, 수료증은 활동 수료자에 한함) ❍ 서포터즈 활동비 및 행사 참여시 교통비 지급 ❍ 우수 서포터즈 선정 시 시상금 수여(상품권 지급) 구분 팀 수 상금 규모 비고 최우수상 1 2,000,000원 환경부장관상 우수상 1 1,000,000원 환경부장관상 장려상 2 500,000원 환경보전협회장상 *안내된 사항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후 하단 링크로 제출 - 지원 링크 : https://naver.me/GqsKPJRC * (필수) 지원서 첨부 : 팀이름_팀장명_지원서 *예시 : A_홍길동_지원서 * (선택) 포트폴리오 첨부 : 팀이름_팀장명_포폴 *예시 : A_홍길동_포폴 * 지원서 용량이 5MB 이상일 경우, 이메일 제출 ❍ 지원서의 경우 PDF로 변환 후 제출 유의사항 ❍ 반드시 정해진 양식을 갖추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마감일(4월 2일)을 넘긴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원서를 허위 또는 표절로 작성한 경우, 서포터즈로 선발되었더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 TEL : 운영사무국 02-540-3747 (평일 오전 10:00 ~ 17:00) ❍ E-MAIL : 2050carbonn@gmail.com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스타트업 브랜드마케팅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니다.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마케팅 프로그램 지원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BI-BI-BIG + 상지대MDN메이커스페이스 2023년 스타트업 브랜드마케팅 프로그램 안내 1. 목 적 ◦ 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통한 브랜딩 전략 수립 ◦ CI&BI 제작 지원을 통한 마케팅 경쟁력 강화 2. 계 획 ◦ 프로그램명 : 2023년 스타트업 브랜드마케팅 프로그램 ◦ 지 원 기 간 : 2023년 3~4월 ◦ 신 청 대 상 : 창업보육센터 입주·졸업기업, 상지대학교 재학생 ◦ 신 청 방 법 : 온라인 신청(https://forms.gle/de9ZzjwjUj9y8sQx9) ◦ 지 원 내 용 : 기업 브랜드마케팅 교육·멘토링 및 CI&BI 제작 지원 ◦ 주 관 기 관 :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원주POST-BI 상지대MDN메이커스페이스 ◦ 준 비 사 항 : 기업 기초 CI&BI 디자인, 디자인이 없는 기업 참여 가능 (.ai 파일 또는 로고 목적을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그림) 추가 변경시키고 싶은 디자인 파일 ◦ 지 원 일 정 : 항목 지원일정 지원내용 창업 교육 2023.3.31.(금) 10:30~15:30 (4H) - 교육내용 : 브랜드마케팅 전략 및 CI제작 실습교육 - 강의장소 : 상지대학교 나래관 2층 메이커스페이스 - 강 사 : 상지대학교 산업디자인과 이현 교수 세부일정 차시 시 간 내 용 1 10:30~11:30 브랜드 마케팅 개요 브랜딩 BI,CI 디자인 제작의 이해 2 11:30~12:30 브랜딩 디자인 로고 방향 및 디자인 실무 12:30~13:30 점심시간 3 13:30~14:30 로고 디자인 기초 실습 로고 디자인 제작 멘토링 4 14:30~15:30 기업별 자체 디자인 제작 기업별 자체 디자인 가안 완성 멘토링 2023년 4월 - 지원대상 • 브랜드마케팅 창업교육 이수기업 • 지원기간 내 계속 입주기업(퇴거 시 지원불가) • 임대료 및 관리비 미납이 없는 기업 - 신청기한 : 2023.4.7.(금) - 신청방법 : 창업보육센터 멘토링 신청서 작성 제출 - 지원내용 : • 창업교육 연계 멘토링 지원 • 브랜드마케팅 전략 및 CI 제작 멘토링 지원 솔루션 2023년 4월 - 지원대상 • 브랜드마케팅 창업교육 이수기업 • 지원기간 내 계속 입주기업(퇴거 시 지원불가) • 임대료 및 관리비 미납이 없는 기업 - 지원내용 : • 브랜드마케팅 컨설팅 • 교육 간 작업 CI&BI 디자인 완성 지원
[Korea Taekwondo-KTKD] 뉴욕시 태권도 체육교사 설명회 및 인턴십
뉴욕시 교육청에서 정식 인가한 유일한 태권도 교육사업체, “Korea Taekwondo-KTKD” “뉴욕시 태권도 체육교사 커리어 설명” 및 “인턴십 인터뷰” 를 오는 4 월 8 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한국 에서 진행 합니다. *일시: 4 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 *장소: 서울역 KTX별관(회의실4층) *대상: 태권도 관련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신청기간: 3/10 ~ 3/31 (인원 제한으로 조기마감 가능) *설명회 및 인턴십 신청서: https://forms.gle/UGWpBVnjToR6HV9w9 *참가비용: 무료 (인원 제한) *문의 사항: 이메일 주소: ktkd.hr@gmail.com | 카카오톡 아이디: KTKD9098 ABC 뉴스 & NY 1 뉴스: 본 회사 소개 https://youtu.be/3q40LJPYVkI 뉴욕 TKC 뉴스: 한국 태권도 전공자 뉴욕시 태권도 교사로 채용 https://youtu.be/mxQYe_0ydPo
[학술정보원] 학술정보관(영서대) 자료 사전예약 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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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2023.03
2022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등록기간 안내
2022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등록기간 안내 2022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수강료 및 시설사용료 납부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2022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2. 납부기간 : 2023.03.20.(월) ~ 03.24(금) 15:30 3. 납부방법 : 회계팀 문의(033-730-0162) 4. 유의사항 : 기한 내 고지된 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사학위취득 유예가 자동 취소되며, 2023. 2. 17. 자로 졸업. 5. 기타문의 : 학사지원팀 033-730-0122 2023. 03. 20. 교 무 연 구 처 장
2023학년도 교직이수예정자 적인성검사 실시기간 알림
2023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취소 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0조의2에 의거 2023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취소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강과목취소 신청기간 : 2023. 03. 15.(수) 10:00 ~ 03. 17.(금) 17:00 2. 수강과목취소 방법 : 수강신청시스템 접속 하여 처리 ☞수강신청취소 매뉴얼 바로가기☜ 3.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취소는 2과목 이내로 제한 나. 수강과목취소 후 잔여학점이 수강신청최저학점 이상인 경우 수강과목 취소 가능 ※ 수강신청최저학점 연번 구분 수강신청 최저학점 비고 1 1~3학년 15학점 2 4학년 12학점 3 4학년 최종학기 9학점 4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미 취득한 학생 3학점 ○ 4~5번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사지원팀(033-730-0383)으로 문의 요망 5 학점 미달로 졸업이 보류된 학생 미달된 학점 다. 최종 수강신청학점이 17학점(4학년은 12학점) 미만인 경우 성적장학 대상 제외 라. 교내장학(033-738-7527), 국가장학 및 학자금 대출(033-738-7530) 등의 조건 중 하나로 수강신청학점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관련 부서에서 반드시 확인 후 수강과목취소 신청 마. 신규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변경은 불가 바. 수강과목취소 신청된 과목은 기간 종료 후 일괄 삭제 처리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3. 03. 14. 교 무 연 구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4조에 의거 2023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대체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3. 03. 10.(금)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3. 03. 13.(월) 10:00 ~ 03. 14.(화)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폐강 기준 주간 야간,제2외국어 수강정원 40명 이상 수강인원 20명 미만 수강인원 10명 미만 수강정원 40명 미만 수강인원 50% 미만 수강인원 30% 미만 2) 계열(학부)기초,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2. 2023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현황 ■ 2023학년도 1학기 폐강강좌 목록 확인하기 3. 2023학년도 1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 2023학년도 1학기 폐강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확인하기 4. 폐강 대체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5. 교양과목 여석 현황[2023. 03. 10.(금) 기준] ■ 교양과목 여석현황[2023. 03. 10.(금) 기준] 확인하기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3. 03. 10. 교 무 연 구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편입생 학사안내
2023학년도 편입생 학사안내 입니다.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2023학년도 1학기 학사지원팀 학업봉사장학생 모집 알림
2023학년도 1학기 학사지원팀 학업봉사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선발부서 : 학사지원팀 선발인원 : 3명 신청기간 : 2023. 03. 06(월) ~ 03. 08(수) 지원방법 : 첨부 파일의 신청서 (인적사항, 본인 명의 통장사본 등) 작성 후 메일로 제출 (담당자 E-mail : jjh8599@sangji.ac.kr) 5. 선정절차 1) 등록금 범위 내 장학금 수혜가 가능한 자 2) 학사지원팀 학업봉사활동 적합 여부 및 봉사 가능 시간 등을 고려하여 선발하며 선발자 에 한해 개별 통보 6. 학사지원팀 학생봉사 내용 : 강의실 점검 및 기자재 관리 7. 학업봉사활동 기간 : 학기 중 : 1차_ 2023. 03. 06. ~ 04. 26 (8주 활동) 2차_ 2023. 04. 27 ~ 06. 21 (8주 활동) 방학까지 : 1차_ 2023. 03. 06 ~ 04. 26 (8주 활동) 2차_ 2023. 04. 27 ~ 08. 02 (14주 활동) ※ 최소 95시간 이상 최대 100시간 이내 활동 8. 장학금 지급 ① 1학기당 장학금 1,000,000원 지급 1차_ 1~8주 봉사활동확인서 제출 2차_ 9~16주 또는 6월 26일까지 봉사활동확인서 제출 ② 타 장학금 이중수혜 가능하나, 등록금 범위 내 지급 ③ 학생계좌 지급 : 학교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학생등록 장학계좌 사용 ※ 장학금 수혜율을 높이기 위하여 타장학금 미수혜자 우선 선발 9. 유의사항 1) 학업봉사장학생은 교체선발을 할 수 없으므로 한 학기 동안 계속 봉사활동이 가능한 학 생만 신청하기 바라며, 1개 부서에서만 활동 가능 함. 국가근로와 국가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 중복 활동 불가 2) 추천한 대상자가 봉사활동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해당 부서에서 학업봉사활동을 철 회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장학금은 지급하지 않음. 3) 등록금 범위 내 지급 대상자로 선발된 학생 중 추후 타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학업봉사장학금 등록금 범위 내 조정하여 지급됨. 10. 문의 : 학사지원팀 (033-730-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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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2023.03
2023년도 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희망사다리1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 지원대상: 대한민국 국적자로 일반대 3학년 이상의 학생이며, 직전학기 성적 70/100점이상 이상인 자(※ 신ㆍ편입생(재입학)은 성적 심사 제외) - 취업지원형: 기본요건을 충족하는 학생 중 중소ㆍ중견기업 취업(희망)자 - 창업지원형: 기본요건을 충족하는 학생 중 창업(희망)자 ■ 지원내용 - 등록금: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 - 취ㆍ창업지원금: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자에 한하여 200만원 지원 ■ 신청기간: 2023.03.06.(월) ~ 3.31.(금) 16:00까지 ※ 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또는 모바입APP 신청(첨부파일 참조) ■ 장학생 의무사항 - 정보제공 동의: 보증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 필수 - 의무교육: 장학생 온라인사전교육(장학금 신청 시),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 필수 - 의무종사: 장학생에게는 중소기업 취ㆍ창업에 대한 의무가 있음(수혜학시 X 6개월) - 수혜학기 학적 상태 “재학” 유지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MG 희망나눔 청년주거 장학사업 청년 모집 안내
MG 희망나눔 청년주거 장학사업 청년 모집 안내 MG 희망나눔 청년주거 장학사업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주거공간 지원 및 주거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선정된 청년들이 서비스 지원을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 청년 1 인에 주거비용을 지원합니다. 1. 신청 기간: 2023 년 3 월 20(월)~4 월 14 일(금) 2. 대상자: 만 18 세 이상 청년층 중 주거비 지원이 필요한 청년 100 명 3. 지원금: 최대 월 25 만 원(6 개월간) 4. 자세한 사항: https://blog.naver.com/mghouse_kfccf 5. 문의: mghouse_kfccf@naver.com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안내
2023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안내 우리 재단에서는 교육비 부담 경감을 통한 지역 인재육성 및 교육하기 좋은 도시 실현을 위해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사업 추진하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2023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 지원」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니, 지원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3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 지원 나. 지원대상 : 공고일 기준 학생과 직계가족 1인이 안산시에 계속 3년이상 또는 합산 10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있는 자 중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다자녀가정, 차상위계층, (법정)한부모가정,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 6구간 이하 대학생 다. 지원금액 : 2023년 1학기 본인부담 등록금의 50%(한학기 최대 100만원 지원)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우리 고장에 대한 애향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우리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있는 자랑스러운 인재 육성을 위한 2023년도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신청자격 :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주민 또는 그 자녀로서 논산시 관내 중·고등학교의 재학생이거나, 국내 정규대학교(2년제 포함)의 신입생 또는 재학생 ❍ 공고기간 : 2023년 3월 20일(월) ~ 2023년 12월 8일(금) ※ 시 홈페이지, 읍·면·동 단체회의 등 홍보 ❍ 접수기간 - 개별 신청 : 2023년 3월 20일(월) ~ 2023년 12월 8일(금) ※ 집중 신청기간 : 2023. 3. 20.(월) ~ 4. 28.(금) / 39일간 - 학교장 및 단체장 추천 : 2023. 3. 20.(월) ~ 4. 28.(금) / 39일간 ❍ 접수방법 - 학업장려 장학금 개별 신청 - 지역대학진학 장학금 학교장 추천 - 사회적배려 장학금 단체장 추천 ❍ 장학금 지급 : 2023년 5월 ~ 12월 ❍ 장학금 신청 방법 -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및 기타 구비서류 지참하여 해당 접수처에 방문 신청 ❍ 문의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4) 2. 세부사항 학업장려 장학금 ❍ 선발기준 - 2023년에 정규대학교(2년제 전문대 포함) 입학한 신입생 - 학생 본인, 부, 모 중 어느 한 명이라도 공고일(2023년 3월 20일) 기준 논산시에 계속하여 1년 이상(2022년 3월 21일 이전 ~ 현재) 주민등록을 둔 자 ※「고등교육법」 제2조 중 국내의 대학, 산업대학, 교육대학 및 전문대학의 신입생에 한함 제 외 대 상 ▪ 원격대학(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대학원대학교, 대학원, 외국대학 ▪ 평생교육법에 의한 학점은행제 교육원 및 전문학교 ▪ 생활비를 지원받는 특수학교(경찰대, 육·해·공군사관학교, 3군사학교, 간호사관학교) ▪ 직장인, 소득 및 수입원이 있는 자, 임대소득이 있는 자, 사업장이 있는 자 등 일반 사회인(신고사실 없음 사실증명으로 2021년 ~2022년 소득 여부 확인) ※ 생애 첫1회만 지급 가능 ※ 기타 특수한 경우 재단법인 논산시장학회 이사회를 통해 결정 ❍ 지원내용 : 1인 1백만원 생활비 ❍ 신 청 자 : 지원 대상자 본인 또는 부, 모 ❍ 신청접수 * 방문 신청만 가능 - 신청기간 : 2023년 3월 20일(월) ~ 2023년 12월 8일(금) ※ 집중 신청기간 : 2023. 3. 20.(월) ~ 4. 28.(금) / 39일간 - 접 수 처 : 논산시청 인구청년교육과 교육지원팀(041-746-5774) ❍ 구비서류 ① 장학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② 등본(본인, 부 또는 모 주소 확인/1년 이상 주민등록 확인 불가 시 초본) ③ 가족관계증명서(본인은 타지역이고 부모가 논산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경우) ④ 통장사본(신입생 본인) ⑤ 입학증명서, 재학증명서(민원24, 재학 중인 대학교에서 발급 가능) ※ 재학증명서에 입학년도 기재된 경우 입학증명서 미제출 ⑥ 사실증명 신고사실 없음(민원24,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 가능) ※ 2001년 이전 출생자만 발급, 2021년~2022년 소득 신고사실 없음 증명 3. 유의사항 ❍ 구비서류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 신청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함 ※ 공고일(2023. 3. 20.) 이후 발급한 최신 서류제출 ❍ 신입생 장학금 지급은 1인 1회만 가능(재입학 시 지급 불가) ❍ 1인당 장학금 지급은 연1회, 논산시장학회 타 장학금과 중복 불가 ❍ 재학 중 휴학 또는 자퇴를 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장학금을 취득한 사실이 적발될 시 장학금 지급 중단 및 반납 조치 ❍ 특수한 상황의 경우 확인을 위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재)논산시장학회에서는 장학금 지원명목을‘생활비’지원으로 지급하므로 타기관 장학금과의 중복지급이 가능하나, 논산시장학회에서 지급하는 타 장학금과 중복 불가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도 (재)수림재단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2023년도 (재)수림재단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당 재단은 장학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공익법인으로서 자연과학 전공자 중에서 우수한 학생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23년도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오니 많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원자격 2023학년도 3월 현재 국내 4년제 이상 대학에서 아래 해당 전공학과를 선택한 재학생(1학년 또는 2학년)으로서 다음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자 단, 입학과 동시에 전공이 결정되는 대학은 1학년생만 대상이 되며 2학년생은 지운이 불가함. 1) 5개 자연과학 부문 전공자 - 물리·과학·천문·지리, 화학, 생물·생명과학, 수학·통계학, 의학(의예과) 2) 대학 입학 당해 연도의 수능성적이 4개 영역(국어, 수학, 영어, 탐구 2과목) 모두 4등급 이내인자. 단, 탐구영역의 경우 2과목의 평균이 4등급 이내면 가능. 3) 2023학년도 1학기 이수 학점을 총 12학점 이상 신청한 자 4)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 지원 구간 6구간(국가장학금 소득 6분위) 이내인 자 나. 선발 인원 : 10명 다. 지원 내용 1) 장학금 지급 -학기당 최고 200만원 2) 생활지원금 지급 - 연간 360만원 3) 해외역사문화탐방 - 일본과 중국 4) 교육기자재 지급 - 2023학년도 신규선발장학생 한함. 라. 선발 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마. 지원 신청 : 2023.03.01. ~2023.05.112.까지 바. 제출 서류 : 1) 지원신청서(온라인) 2)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증명서 3)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 지원 구간 증빙자료 바. 구비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surim.or.kr)를 참조하거나 재단 사무국으로 문의(02-6928-7861~4)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3학년도 1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장학생자격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어려움이 발생한 재학생 2. 신청 및 추천 기간 개강후 학기 중 신청 및 추천 (학과(부) 공문 시행) - 2023.03.20.(월)~ 05.18(목)(학기인정일 이전) 3. 선발절차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를 소위원회(학생취업지원처장, 교무연구처장, 행정지원처장, 학생지원팀장, 학사지원팀장)에서 자격기준 및 장학금액 심사를 거쳐 장학생 선발 (재학기간 중 2회에 한하여 선발) 4. 신청 및 추천서류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별첨 양식), 해당 증빙서류 5. 제출방법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학생이 준비하여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의 추천서를 받은 후, 학생지원팀(본관 1층)으로 서류 제출 6. 신청자격 및 증빙서류 - 신청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이 발생한 경우 신청자격 증빙서류 비고 실직자의 자녀 (폐업인 경우에도 해당) 가족관계증명서 1부. -발급가능한 해당서류 택 1부- 구직등록필증 (고용안정센터) 퇴직증명서 (해당업체 발행)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공단) 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근로복지공단) 폐업사실증명서(국세청 홈텍스) 코로나19 포함 부·모 중 1인이 사망한 경우의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사망일자확인서 1부. 부·모 중 1인이 중환으로 장기(1개월이상) 입원 가료 중인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입원확인서 1부 병원진단서 1부 각종재해(수해,한재,화재,파산)로 인하여 생활이 심히 곤란한 자 가족관계증명서 1부. 관서장이 발행하는 피해사실증명서 1부. 또는 기타 확인가능 증명서 1부. * 파산 : 법원결정문(해당 법원) 코로나19 포함 이외에 긴급한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한 자 확인가능 서류 각 1부. (공식적으로 표면화하기 어려운 사정이 발생할 경우에 추천소견 및 증빙서류로 대상자 선정) * 동일 신청자격기준으로 장학금 수혜는 재학기간 중에 1회에 한함. * 최근1개월이내 증빙서류 제출. 7. 장학금액 신청자격(최근1년이내) 장학금액 소득분위별 차등 추가적용 장학금액 비고 부·모 중 1인이 사망한 경우의 자녀 1,000,000원 0~2분위 학생 1,000,000원 등록금범위를 초과하는 장학금은 생활비 지원 장학금으로 지급 부·모 중 1인이 중환으로 장기(1개월이상) 입원 가료 중인 자녀 800,000원 3~5분위 학생 700,000원 각종재해(수해,한재,화재,파산)로 인하여 생활이 심히 곤란한 자 800,000원 6분위이하 500,000원 실직자의 자녀 500,000원 이외에 긴급한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한 자 500,000원 * 신청자격 및 소득분위 기준별 100만원 ~ 200만원 차등지급 (타장학금 이중수혜 가능) ※ 지급예시 : 학우중에 부친이 장기 입원중이고 소득분위가 2분위인 장학금 신청자의 경우 장기입원에 따른 장학금 800,000원에 소득분위별 장학금 1,000,000원을 더해서 총 1,800,000원의 장학금을 등록금 초과 여부와 상관없이 장학금 지급 8. 장학금 지급 학생지급 또는 대출상환 (지급대상자 개별 연락) - 부득이 등록금납부가 어려운 학생의 경우 장학금지급일에 등록금납부 동시처리 2023년 3월 20일 학 생 지 원 팀(730-0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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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
2023-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고지서는 03월 20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09:00~16:00)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이미 등록한 학생은 문서등록하면 안됨)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3. 27.(월) ~ 2023. 3. 29.(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3. 06(월) ~ 2023. 03. 10(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3. 6.(월) ~ 2023. 3. 10.(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2. 20(월) ~ 2023. 02. 2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02. 17(금) ~ 02. 24(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02. 17(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03.06(월) ∼ 2023.03.10(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고지서는 09월 19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9. 26.(월) ~ 2022. 9. 28.(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9. 02(금) ~ 09. 08(목) (09:00 ~ 16:00)(토,일요일은 제외)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 QUICK MENU → 상지인 → 고지서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할부(~‘9.30) : 10개월(고객부담 1~4회차), 12개월(고객부담 1~5회차)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 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9. 2.(금) ~ 2022. 9. 08.(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8. 22(월) ~ 2022. 08. 2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9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 할부(~'22.9.30) : 10개월(이용자 부담 1~4회차) 12개월(이용자 부담 1~5회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 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8. 19(금) ~ 08. 26(금) 18:00까지(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8. 19(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9.02(금) ∼ 2022.09.08(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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