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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22 ~ 2022.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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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2022 학생 창업유망팀 300 페스티벌 개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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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정보원]정기간행물 입수현황(8월 2주)
학술정보원 정기간행물실에서 정기구독하고 있는 국내 교양지의 2022년 8월 2주 현재 입수현황을 붙임자료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문의: 학술정보원 정기간행물실(033-730-0368)* 붉은색 줄이 최근 입수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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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기숙사형 청년주택 예비 입주자 모집 공고
LH 기숙사형 청년주택 예비 입주자 모집 공고 모집일정 : 신청 접수 8.16~8.19 > 서류심사대상자 발표 8.22 > 서류제출 8.24~8.31 > 예비입주자 발표(10.04) > 계약 체결(별도안내) 공금대상 주택 총 51실 임대 기간 : 최초 임대기간은 2년이며, 재계약(2년 단위) 2회 가능(자격 충족 시 최장 6년 거주 임대 조건 : 시중 시세 40% 수준의 임대보증금(60만원) 및 임대료 * 공급대상 주택별 임대조건은 첨부 “주택내역” 참조 입주자격 • 공고일 현재 무주택자인 미혼 청년으로서 본인 또는 본인과 부모의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100% 이하인, ① 대학생 및 대학원생 (입학·복학 예정자 포함) ②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하인 사람 * 외국인은 신청 불가하며, 재외국민 거주자(재외국민 주민등록신고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 * 부모가 주택을 소유한 경우에도 신청 가능 임대보증금 : 임대보증금을 10만원 단위로 증액하여 월임대료를 낮출 수 있음 - (전환한도) 기본월임대료의 최대 60%를 보증금으로 전환 가능. (단, 월임대료는 주택별 월임대료 하한기준액 이하로 낮아질 수 없음) - (증액 전환이율) 연 6% - (계산방법) 임대보증금 증액분 × 6% ÷ 12개월 = 월임대료 감소분 ☞ (예시) 임대보증금을 200만원 추가 납부할 경우 월임대료 1만원 감소 임대보증금을 10만원 단위로 증액하여 월임대료를 낮출 수 있음 - (전환한도) 기본월임대료의 최대 60%를 보증금으로 전환 가능. (단, 월임대료는 주택별 월임대료 하한기준액 이하로 낮아질 수 없음) - (증액 전환이율) 연 6% - (계산방법) 임대보증금 증액분 × 6% ÷ 12개월 = 월임대료 감소분 ☞ (예시) 임대보증금을 200만원 추가 납부할 경우 월임대료 1만원 감소 □ 기숙사형 청년주택은 대학 기숙사 부족 해소를 위해 LH에서 매입한 주택을 대학생 등에게 시중시세 40% 수준으로 임대하는 주택입니다. □ 금회 모집은 계약체결 후 입주자격을 검증하는 「先(선)계약 후(後)검증」 방식으로, 입주자격·소득기준 등이 사실과 다를 경우 당첨 취소 및 퇴거조치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LH에서는 콜센터(1600-1004)를 통해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의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준일) 모집공고일은 2022.08.12(금)이며, 이는 입주자격 판단 기준일이 됩니다. • (중복신청 불가) 1인 1주택 신청하여야 하며, 중복 신청하는 경우 전부 무효처리됩니다. - 기숙사형 청년주택 기계약자는 동일한 지자체(시·군·구) 모집에 중복 신청 불가합니다. • (가전제품 등 비치) 기숙사형 청년주택은 냉장고, 에어컨, 책상, 세탁기, 쿡탑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일부품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모집단위) 청약신청은 시·군·구 내 주택군을 모집단위로 하여 진행되며, 시·군·구 내 여러 개의 모집 단위가 있는 경우 그 중 한 개의 모집단위를 선택하여 신청합니다. • (모집인원) 예비입주자 모집인원은 공급대상 주택의 2배수 모집합니다(지역에 따라 조정 가능) • (공급방법) 서류심사대상자 발표 후 해당 모집단위 내 공급 가능한 동호를 전산 추첨 및 배정하여 계약체결하는 방식으로 공급됩니다. • (예비입주자 자격) 예비입주자 자격은 모집단위별 예비입주자 순번 발표일로부터 6개월간 유지되며, 6개월이 경과한 다음 날 예비입주자 지위가 소멸됩니다. • (성별분리) 동별로 남성/여성을 분리하여 공급합니다. 다만, 일부 주택의 경우 주택매입 시 거주하고 있던 기존 임차인이 거주 중일 수 있습니다. • (기숙사 운영규정 준수) 기숙사형 청년주택은 대학기숙사 부족 보완을 위해 공공임대주택을 활용하여 기숙사로 공급하는 것으로 질서있는 공동생활을 위하여 개별 「기숙사 운영규정」에 따라 관리·운영됩니다. 따라서 입주자는 운영규정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고, 규정 위반시 계약해지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본 공고문 하단의 ‘청년기숙사 운영규정’ 참조) • (입주지정기간) 입주는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완료하셔야 합니다. • (신청유의) 신청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부적격 처리, 당첨 취소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어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정확하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온라인 자격증(민간,국가기술) 취득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지대학교 재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위하여 업무협약 된 대학연합자격증인증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자격증 취득 콘텐츠를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아래 싸이트에서 무료 신청하여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비 전액 무료 / 별도 교재비, 자격증 발급비용 본인 부담) 무료신청 싸이트 : 대학연합자격증인증원 www.certikorea.co.kr 바로 클릭
생활관(기숙사_여학생) 관생 추가 모집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기숙사) 관생 추가 모집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맑음관)에서 함께 할 관생을 다음과 같이 추가모집 합니다. Ⅰ. 모집, 지원자격 1. 모집인원 : 여 0명 ※ 2022학년도 2학기 여석 발생에 따른 추가 모집 2. 지원자격 가.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으로서 원주시 지역 관내(부론면, 지정면 제외) 외 지역 거주자 나. 우선선발 지원자는 아래 해당 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 < 우선선발 제출 서류> - 외국인 : 외국인등록필증 사본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 수급자 증명서 - 장애인 : 장애인등록증사본 다. 단, ‘가’, ‘나’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아래 해당자는 입사자격을 제한한다. < 입사자격 제한 > -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사람 - 직전학기에 퇴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사람 - 법정 전염성 질환자 - 휴학 중인 사람 - 품행이 단정하지 못한 사람 - 해당학기 등록을 필하지 않은 사람 - 생활관 생활(벌점과다, 퇴사)에 의한 입사제한 자〔생활관 준칙 제 16조(징계) ➀항 참조 〕 -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사람 Ⅱ. 신청 1. 신청기간 : 2022.08.16.(화), 15:00 ~ 2022.08.21.(일), 15:00 (재입사 및 신규입사 포기자는 신청불가) 2. 신청방법 : e-mail 신청(dorm@sangji.ac.kr) => 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 반드시 기재 3. 기 타 : 입사 시 제출서류 제출이 가능하도록 사전에 준비 요망(Ⅴ. 입사안내 참조) Ⅲ. 합격(선발)자 발표 1. 발표방법 : 2022.08.22.(월), 11:00 ~ 2. 발표방법 : 유선으로 개별통보(이후에도 퇴사자(포기자)발생시 계속 충원 함) 3. 선발기준 : 직전학기 성적순〔평균점수(실점수)〕에 의해 학년별 선발. 단, 입사자격 제한자는 선발에서 제외 Ⅳ. 등록(생활관비 납부) 1. 납부기간 : 합격자 개별통보 받은 후 다음날 16:00시(오후 4시)까지 납부 ※ 납부기간 내 미등록 시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납부방법 :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개별통보) 3. 납부금액(관생회비 10,000원 포함) : 맑음관(여) 663,000원 4. 납부결과 조회 방법 : 신한은행(www.shinhan.com) → 아래에서‘간편서비스(계좌조회 등) 증명서 진위 확인 서비스’→ 대학등 록금 → 대학등록금 납부조회하기(정보입력 후 조회. 학교정보는 납부고지서 상 대학코드 참조) Ⅴ. 입사안내 1. 입사기간 : 2022.08.26.(금), 10:00 ~ 2022.08.28.(일), 18:00 2. 입사 시 제출서류〔미제출 시 입사 불가〕 가. 생활관 관생 입사 신청서 1부 제출. ※ 학생, 보호자께서는‘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안내’책자를 반드시 정독(正讀)한 후 신청서에 서명·제출 ※ ➀ 입사신청서, ➁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안내 책자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생활관 →자료실에 게재(다운 받아 사용) 나. 건강진단서〔결핵검진(흉부 X-선 검사)〕1부 제출.[2022.07.01. 이후 진단내역] 1) 보건증, 건강진단결과서로 대체 가능 (단. 의사 소견서는 제출 불가) 2) 입사기간 중 상지대학교 한방병원 내 ‘상지푸른의원’에서도 검진 가능〔☎(033)741-9235)〕 3) 병무청“결핵검사 결과확인서” 발급가능(단, 2022.07.01.이후 병역판정검사 받은 경우에만 해당) ※ 자세한 사항은 병무청 홈페이지 또는 누리집(www.mma.go.kr)에서 확인가능. 3. 입사절차 및 진행 장소 가. 입사절차 : ‘입사 시 서류 제출 ⟶ 방 호수 확인/열쇠 수령 ⟶ 관생방 입실 나. 입사절차 진행 장소 : 남, 여 각 생활관 사무실[남(믿음관 2층), 여(맑음관 1층)]에서 각각 진행 Ⅵ. 기타 1. 개관기간 : 2022.08.26.(금), 10:00 ~ 2022.12.17.(토), 18:00 2. 생활관 관생실 방 배정 : 여석 발생한 호실로 배정 3. 입사 허가된 학생이라도 법정 전염병 질환자는 입사가 취소됩니다. 4. 지원자 중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 발생 시 예비합격자 중 성적순으로 추가합격(선발)자 발표 및 등록(생활관 비 납부). 단, 예비합격자가 없는 경우(결원 발생 시) 추가 모집 실시 5. 문의처 : 남학생생활관 033-730-0571, 여학생 생활관 033-738-7570 2022. 08. 16. 상 지 대 학 교 생 활 관 장
제3회 푸코와 함께하는 사이버폭력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안내
제3회 푸코와 함께하는 사이버폭력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안내 가. 제 목 : 제3회 푸코와 함께하는 사이버폭력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나. 접수기간 : ~2022년 9월 17일(토)까지 다. 공모대상 : 만 9세~24세 청소년 누구나(팀 또는 개인) 라. 공모주제 : 함께해요! 안전한 사이버세상(사이버폭력 없는 안전한 사이버세상 만들기) 마. 접수방법 : 홈페이지(bepuco.or.kr) - 신청서류 작성 후 이메일(cybersoscenter@btf.or.kr) 접수 바. 담 당 자 : 푸른나무재단 사이버SOS센터 이현경 연구원 (☎070-7165-1082)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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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생 수강신청 관련사항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2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게시물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생 수강신청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 - 예비 수강신청(장바구니) : 2022. 08. 22.(월) 10:00 ~ 08. 23.(화) 17:00 - 본 수강신청: 2022. 08. 24.(수) 10:00 ~ 08. 25.(목) 17:00 - 장바구니는 예비 수강신청에 불과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신청변경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대상자 : 2022-2학기 복학생 [재학생 및 편입생 불가] 3. 기타 세부사항은 첨부자료와 “2022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게시물”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기간 중 09:30~15:00) 2022. 08. 10. 교 무 연 구 처 장
상지대학교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유튜브 졸업식 스트리밍 보기 유튜브 졸업식 스트리밍 보기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생대상 복수,부전공 신청기간 알림
2022학년도 2학기 학점포기 신청기간 공고
2022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등 포함)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2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 2022. 08. 08.(월) 10:00 ~ 08. 09.(화) 17:00 2.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불가]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3.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2022.08.05.(금) 기준] : 붙임 참조 4. 유의사항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재학생은 반드시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어도,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 변경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여석이 0석인 강좌에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 일정시간 이후부터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 가능시간까지 남은 시간은 팝업창으로 안내)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표시되는 교양선택과목 정원은 복학생 대상 정원을 제외한 인원수입니다. (기간 종료 이후 원상복구 예정)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기간 중 09:30~15:00) 2022. 08. 05.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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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국가장학] 국가장학 신청 관련 가족관계 전자증명서 발급 서비스 안내
국가장학 신청 관련 '가족관계 전자증명서 발급 서비스' 안내 국가장학금 신청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는 대학생들에게 국가장학금 신청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가족관계 전자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1.11.15.부터 정보24앱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및 재단으로 제출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외장학]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모집 안내(수정)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모집 안내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니, 공공보건의료 분야에 사명감과 열정을 갖고 계신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및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랍니다. 1. 사업내용 ○ (지원 대상) 전국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및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 ○ (지원 인원)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재학생 10명,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 00명 ○ (지원 금액)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생 1인당 1,020만 원/학기 간호대학(간호학과)생 1인당 820만 원/학기 * 타 장학금 수혜 여부, 학교별 등록금 차이 등과 무관하게 동일 금액 지급 단, 일부 지자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본 제도와 유사한 장학사업과 중복 지원 불가 ○ (지원 조건) 장학생 대상 각종 교육 및 멘토링 활동 적극 참여, 졸업 후 장학금을 지원받은 기간만큼 지역 공공보건의료기관에서 의무근무(최소 2년~최대 5년) - 의무복무지역은 장학금을 지원한 해당 광역 지자체이고, 지방의료원 등 공공보건의료수행기관에서 의무복무 실시 2. 신청방법 ○ 제출서류 - 장학생 지원서 - 포트폴리오 - 성적증명서 *신입생은 생략가능 -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 포트폴리오는 자유형식으로 학창시절 활동(600자), 대학 재학 활동 및 계획(300자), 졸업 이후 활동 계획(300자)에 대해 총 1,200자 이내 작성함(공백 제외) ○ 신청기한 : 2022년 8월 24일 18:00까지 학생지원팀 제출분에 한함. ○ 문 의 : 학생지원팀 033-738-753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2년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 선발 안내
2022년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 선발 안내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를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선발 인원 및 지원금액 (단위: 명 / 천원) 분야 지원대상 선발인원 1인당 지원금 지원총액 학업성적 우수인재 고등학생 8 1,000 8,000 대학생 24 3,000 72,000 특정분야 우수인재 고등학생 2 1,000 2,000 대학생 6 3,000 18,000 총계 40 100,000 2. 서류교부 및 접수 가. 서류교부 : 원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공고문에서 다운받아 사용 나. 접수기간 : 2022.08.12.(금) ~08.24.(수) *토,일요일 제외 다. 접수장소 : 원주시청 자치행정과(8층) 라.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2022.08.24. 18:00 도착분에 한함 <보내실 곳 : (26384) 강원도 원주시 시청로 1, 원주시청 자치행정과 교육봉사팀> * 구비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접수자 본인이 감수해야 함 3. 신청자격 및 심사기준 가. 공통 신청자격 ① 공고일 현재 원주시 관내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원주시민 또는 그 자녀 ② 대학생 : 공고일 현재 4년제 대학교 재학생으로, 만 30세 이하 ※ 휴학생,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폴리텍대학 제외 나. 분야별 신청자격 4. 문의 : 원주시 자치행정과 033-737-2262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2년 518희망장학생 모집 안내
2022년 5ㆍ18희망장학생 모집 안내 우리 재단에서는 5‧18민주화운동의 숭고한 가치를 계승‧발전하는데 함께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다음의 내용으로 5‧18희망장학생을 공모, 선발하고자 합니다. 【 5·18희망장학생 선발 개요 】 ○ 접수기간: 2022.09.13.(화)~09.20.(화) 15시까지 ○ 대상(공개모집) ① 5‧18민주화운동을 제외한 민주화운동 및 국가폭력 희생자 (유)자녀 대학생 ② 5‧18정신계승 사회공헌 대학생 ○ 지원규모 : 10명 선발, 대학생 1인 100만원 지원 ○ 접수방법 : 제출서류 원본 우편접수 또는 스캔파일 E-Mail 제출 ○ 문의 및 접수처 : 5‧18기념재단 장학사업 담당자 (☎ 062-360-0514) - 주 소 :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52, 1층 5‧18기념재단 - E-Mail : peace@518.org ※ 제출서식 및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518.org) 참조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2024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2023-2024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2023-2024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가. 선발 인원 : 약간 명 나. 지원 자격 : 해외유학에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자 ※ 선발 과정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모집요강의 세부사항 확인 후 지원할 것 다. 선발 과정 1) 예술(Art) 과정 2) 박사(PhD) 과정 3) 박사 후(Postdoctoral) 과정 4) 연구(Research Fellowship) 과정 라. 지원 기한 : 2022.8.2.(화) ~ 2022.11.10.(목) 마. 제출서류 등 세부사항 : <붙임> 참조 바. 문의처 : 주한스위스대사관 1) 이메일 : seoul.science@eda.admin.ch 2) 홈페이지 : 선발 및 지원 관련 안내(https://swissnex.org/network/seoul/academia/scholarships)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모집 안내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모집 안내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니, 공공보건의료 분야에 사명감과 열정을 갖고 계신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및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랍니다. 1. 사업내용 ○ (지원 대상) 전국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및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 ○ (지원 인원)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재학생 10명,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 00명 ○ (지원 금액)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생 1인당 1,020만 원/학기 간호대학(간호학과)생 1인당 820만 원/학기 * 타 장학금 수혜 여부, 학교별 등록금 차이 등과 무관하게 동일 금액 지급 단, 일부 지자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본 제도와 유사한 장학사업과 중복 지원 불가 ○ (지원 조건) 장학생 대상 각종 교육 및 멘토링 활동 적극 참여, 졸업 후 장학금을 지원받은 기간만큼 지역 공공보건의료기관에서 의무근무(최소 2년~최대 5년) - 의무복무지역은 장학금을 지원한 해당 광역 지자체이고, 지방의료원 등 공공보건의료수행기관에서 의무복무 실시 2. 신청방법 ○ 제출서류 - 장학생 지원서 - 포트폴리오 - 성적증명서 *신입생은 생략가능 -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 포트폴리오는 자유형식으로 학창시절 활동(600자), 대학 재학 활동 및 계획(300자), 졸업 이후 활동 계획(300자)에 대해 총 1,200자 이내 작성함(공백 제외) ○ 신청기한 : 2022년 8월 24일 18:00까지 학생지원팀 제출분에 한함. ○ 문 의 : 학생지원팀 033-738-753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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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2022.08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8. 22(월) ~ 2022. 08. 2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9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 할부(~'22.9.30) : 10개월(이용자 부담 1~4회차) 12개월(이용자 부담 1~5회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 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8. 19(금) ~ 08. 26(금) 18:00까지(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8. 19(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9.02(금) ∼ 2022.09.08(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2. 6. 02.(목) ∼ 6. 10.(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토,일요일은 제외)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고지서는 6월 2일(목)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2. 5. 행정지원처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2022-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3. 21.(월) ~ 2022. 3. 23.(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3. 07(월) ~ 03. 11(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등록기간은 수강 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은행,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3. 2.(수) ~ 2022. 3. 08.(화)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3.21.(월) ∼ 2022.03.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2. 21(월) ~ 2022. 02. 25(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고지서는 3월 21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목)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또는 팝업창 "등록금고지서 확인"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 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해야 함.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2. 18(금) ~ 02. 25(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2. 18(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3.02(수) ∼ 2022.03.08(화)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3.21(월) ∼ 2022.03.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다. 회차별 분납기간에 미등록시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기간내 납부바랍니 다. (미등록시 학교내 신한은행에 직접 납부만 가능) 라.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1. 12. 01.(수) ∼ 12. 10.(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토,일요일은 제외)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2월 1일(수)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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