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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체육대회
2023.09.25 ~ 2023.09.27
학사
2학기 강의 중간평가
2023.09.25 ~ 2023.10.06
학사
추석연휴
2023.09.28 ~ 2023.09.30
학사
2학기 중간시험
2023.10.16 ~ 2023.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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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22
2023.09
2023년 제8회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 자원봉사
1. (재)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진로교육협력센터에서는 제8회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를 개최함에 있어 학생들의 자원봉사 참여를 요청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 행 사 명 : 제8회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 나. 행사기간 : 2023. 10. 19.(목) ~ 2023. 10. 20.(금), 2일 다. 행사장소 : 군포시민체육광장 (경기 군포시 산본로 267) 라. 봉사기간 - 10. 19.(목) 13:00~17:00 (봉사시간 4시간 부여) - 10. 20.(금) 13:00~17:00 (봉사시간 4시간 부여) 마. 협조내용 :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 행사 운영 보조 바. 참여방법 : 1365 자원봉사포털 홈페이지(https://www.1365.go.kr)에서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 검색 후 신청 사. 기타사항 : 봉사시간 부여를 위한 1365(https://www.1365.go.kr) 필수 가입 아. 문의사항 : 031-390-1465 (담당자 : 박지원)
2023 원주시 자원봉사 콘텐츠 공모전
제9회 국제CSI컨퍼런스 참가 등록 안내
챗봇 서울톡 - 답변정확도 향상 공모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음식점 위생안심 서포터즈 모집
제9회 창원음식문화축제(전국 요리 케이크디저트 경연대회) 참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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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이수 신청자 및 예정자 적 인성 검사 알림
공 고 2023학년도 2학기 교직 이수 신청자(2학년) 및 교직 이수 예정자(3~4학년) 적·인성 검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검사에 미 응시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교직 이수 신청자(현재 2학년) 및 교직 이수 예정자(현재 3~4학년) 2. 적·인성 검사 실시 일정 구분 검사 일정 장소 대상자 비고 1회 2023.10.04.(수) 18:20 ~ 동악관 - 3111호 교직 이수 신청자 (현재 2학년) 적성 검사 교직 이수 신청자 (현재 2학년) 2회 2023.10.05.(목) 18:20 ~ 3회 2023.10.25.(수) 18:20 ~ 교직이수 예정(선발ㆍ확정)자 (현재 3~4학년) 4회 2023.11.01.(수) 18:20 ~ 교직이수 예정(선발ㆍ확정)자 (유아교육학과 3학년) ※ 유아교육학과(2 ~ 4학년)는 대상자 학생들에게 검사 일정 안내 ※ 일반학과 교직이수 신청자(2학년) 및 예정자(3 ~ 4학년)는 학사지원팀으로 일정 확인 3. 적ㆍ인성 검사 적격판정 기준 교직 이수 신청자 적성 검사 (현재 2학년) 교직 이수 예정(선발ㆍ확정)자 (현재 3~4학년) ○ 미응시자 선발에서 제외 ○ 기준점수 미달자 선발에서 제외 * 기준점수 : 570.72 이상 * 재응시 불가 * 10월 중 인성 검사 실시 예정 ○ 적격 판정 : 총점 840점 중 570.72 이상 ○ 적격 판정 횟수 : 2회 이상 (교직 이수 선발 후) ○ 기준 미달 시 교원자격증 취득 불가 ○ 부적격자는 교직 담당 교수 면담 후 재검사 실시 4. 적ㆍ인성 검사 유의사항 가. 유아교육학과(2 ~ 4학년)는 대상자 학생들에게 검사 일정 안내 나. 일반학과 교직이수 신청자(2학년) 및 예정자(3 ~ 4학년)는 학사지원팀으로 일정 확인 다. 교직 이수 예정자(3 ~ 4학년)는 본인의 검사 횟수를 확인하여 미 검사로 인해서 불이익이 발생 되지 않게 확인 바랍니다. 라. 교직 이수 신청자(2학년)는 적성검사 후 10월 중 인성 검사 실시 예정이며, 미응시자는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지원팀(033-730-0382)로 연락 바랍니다. 2023. 09. 19. 교 무 연 구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이수 예정자 성인지교육
공 고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이수 예정자 성인지교육을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이수(미참여자 교원자격증 발급 불가) 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자 : 일반대학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일반대학 교육학과(유아교육학과) 재학생 2. 대상자별 이수 횟수 2021학년도 이후 입학자 일반대학 교육학과(유아교육학과), 교직과정 2020학년도 이전 입학자 일반대학 교육학과(유아교육학과), 교직과정 4회 이상 2회 이상 3. 교육 일정 ○ 수강 기간 : 2023. 09. 19.(화) ~ 2023. 10. 31(화)까지 ○ 이수 방법 및 승인 - 수강 기간 내 1, 2, 3강좌 중에 2개 강좌 수강 시 1회로 인정 ※ 1강좌 수강 시 미 인정 - 강좌2, 3 이수증은 2023. 11. 01(수)까지(본관 1층 학사지원팀으로 제출) - 개설강좌 구분 개설강좌 개설 기관 수강 인정 강좌1 2023학년도 2학기 교직 성인지 교육(동영상) 상지대학교 사이버캠퍼스 온라인 출석부로 수강 여부 확인 강좌2 (4대 폭력 예방_성희롱, 가정폭력, 성매매, 성폭력)평등한 일상, 폭력 예방 교육 중앙교육연수원 (https://www.neti.go.kr) 이수증 제출 강좌3 우리아이 성인지 감수성 높이기 한국양성평등진흥원 이러닝센터 https://kigepe.or.kr/elearning/user/genderequality/GenderEduInfoList.do 이수증 제출 4. 교육방법 : 붙임 파일 참조 5. 문의 : 학사지원팀_033-730-0382 2023. 09. 19. 교 무 연 구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 프로그램 진행사항 알림 및 각종 양식(결과보고서 등)
1. 학생용 - 2023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양식 가) 출석부 나) 인턴십 근무일지 다) 운영 중간점검서(학생 대상용) 라) 인턴십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마)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 설문지 => 가, 나, 라, 마의 서류(4종)는 학생이 직접 작성(본인 서명 必)하여 실습 종료 후 즉시 학과사무실로 제출 (단, 인턴십프로그램 Ⅲ(현장실습지원센터) 교과목 참여자는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 다의 서류(1종)는 실습 시작 2~3주 후 학생이 직접 작성하여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2. 기관용 - 2023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양식 가)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 확인서(기관용) - 평가표 나) 직무교육 시행 결과보고서(기관용) 다) 인턴십 만족도 조사(기관용) => 가, 나, 다의 서류(3종)는 실습기관이 직접(담당자 서명 必) 작성하여 실습 종료 후 즉시 학과 사무실 또는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3. 2023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학기제 진행사항 알림 - 문의 사항 : 현장실습지원센터(담당자 : 박재현 033-738-7830, park7591@sangji.ac.kr)
2023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4조에 의거 2023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대체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3. 09. 05(화)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3. 09. 07(목) 10:00 ~ 09. 08(금)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폐강 기준 주간 야간,제2외국어 수강정원 40명 이상 수강인원 20명 미만 수강인원 10명 미만 수강정원 40명 미만 수강인원 50% 미만 수강인원 30% 미만 2) 계열(학부)기초,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2. 2023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현황 ■ 2023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현황 파일 참고 3. 2023학년도 2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 2023학년도 2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 명단 파일 참고 4. 폐강 대체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5. 교양과목 여석 현황[2023. 09. 05(화) 기준] ■ 2023학년도 2학기 교양선택 여석 현황 파일 참고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3. 09. 05 교 무 연 구 처 장
2023-2학기 토익문제풀이반 학습사이트 안내
※아래 학습사이트 에서 학생들 수업교재 구입(온라인서점 / 22,000원) 가능하며, 교재는 교내서점에서 구입은 불가합니다. 대학 통합인트로 사이트 -> www.ybmuniv.com (학습사이트(학생) 이용 방법: 1. 통합사이트(비누)회원가입 & 수강등록 (이메일 2차 인증) -> 비누사이트 회원가입 시 우측 상단 수강등록관련 공지사항 체크 후 진행 요망 2. 대학명: 상지 대학교 검색 -> 각 학습사이트 이용 **대학 통합인트로 플랫폼제공 내용(신규) : 학생들을 위한 취업, 어학, 대학생활, 문화, 대학소식 외 커뮤니티 공간 제공 및 다양한 실시간 정보
강원LRS공유대학 학생 교육과정 기획평가단 모집 안내(장학금 지급)
강원LRS공유대학 학생 교육과정 기획평가단 모집을 하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신청기간 : 2023.09.31(목)~09.10.(일) 신청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에서 신청 (지원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각1부 업로드) 참가혜택 : 혁신인재지원금(장학금) 월30만원*4개월= 120만원 지급 문의 : 교육성과관리센터 033-730-0118 신청바로가기 : https://caam.sangji.ac.kr/main/mainPage.do *접속 후 프로그램 신청 -> 기획평가단 검색 ->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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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
[교외장학] 통영시 대학생 등록금 전액 지원 사업 안내
통영시 대학생 등록금 전액 지원 사업 안내 시민의 교육비 부담을 해소하고 지역인재 양성을 도모하여 시의 미래 100년의 꿈과 희망을 약속하는 교육도시를 조성하기 위하여 실시하는「통영시 대학생 등록금 전액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시행할 예정이오니 신청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신청기간: 2023. 9. 25.(월) ~ 10. 24.(화) 18:00까지 ❍ 지원대상: 대학 4학년에 재학중인 자로서 지원기준 ①~④를 모두 충족하는 대학생 ※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사전 신청 필수 ① 거주요건(㉮ 와 ㉯ 모두 충족) ㉮ 대학생은 신청일부터 지급일까지 통영시에 주소를 둔 자 ㉯ 대학생의 가구원*1인 이상이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계속하여 통영시에 주소를 둔자 * 가구원: 학생 기준 부모, 배우자, 자녀, (외)조부모 * 가구원 우선 적용 순위 - 1순위: 학생 기준 부모 또는 배우자, 자녀 - 2순위: (외)조부모(단, 1순위가 없을 경우) ② 연령기준: 34세 이하 대학생(1989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 ③ 대상대학: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지원 대학(외국대학, 대학원 제외) ④ 성적기준: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및 평균 C학점 이상 ❍ 지원내용: 대학등록금 중 본인부담 등록금*을 지원하나 아래 지원율에 따라 최소 30% ~ 최대 100% 지원 * 본인부담 등록금: 대학 등록금 중 국가(한국장학재단 등), 학교, 기관·단체, 부모(학생)의 직장으로부터 지원받는 등록금(장학금) 등을 공제한 후 실제 부담하는 필수경비(입학금, 수업료)를 말함.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안내
2023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안내 우리 재단에서는 교육비 부담 경감을 통한 지역 인재육성 및 교육하기 좋은 도시 실현을 위해「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해당 학생은 신청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3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나. 지원대상: 공고일 기준 학생과 직계가족 1인이 안산시에 계속 3년 이상 또는 합산 10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고 있는 자 중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다자녀가정, 차상위계층, (법정)한부모가정, 한국장학재단 지원구간 1~6구간 이하 대학생 다. 지원금액: 2023년 2학기 본인부담 등록금의 50%(한학기 최대 100만원 지원)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 2학기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 안내
2023년 2학기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 안내 고양시 대학생들의 교육비 경감, 균등한 교육기회 제공, 학자금 대출 부담 완화 등을 위하여 “2023년 2학기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 사업” 신청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지원대상 가. 복지대상(국민기초 수급, 차상위, 법정 한부모가정) 대학생 나.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 1~3구간 대학생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 1~8구간 다자녀(세 자녀 이상) 가구·장애인 대학생 2. 지원기준 (지원 대상 중 ①~④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대학생) 구 분 기 준 비 고 ① 거주기준 (㉮또는㉯) ㉮ 신청일 현재 고양시에 주소를 두고 대학생 본인과 가구원* 1인 이상이 함께 3년 이상 계속 또는 합산 10년 이상 거주 ㉯ 학생 본인이 학교 소재지 인근에 주민등록을 두고 고양시에 합산 10년 이상 거주하였으며 신청일 현재 부·모가 고양시에 주소를 두고 3년 이상 계속 또는 합산 10년 이상 거주 * 가구원 : 학생 기준 조부모, 외조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 ② 연령기준 · 29세 이하 대학생 · 1994. 1. 1. 이후 출생자 ③ 대상대학 ·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지원 대학 · 외국 대학, 대학원 제외 ④ 성적기준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여 평균 100분의 70점(C학점) 이상 취득(F학점 및 이수 후 포기과목을 포함) · 장애인 학생은 성적 기준 미적용 · 편입생, 재입학생은 첫 학기에 한해 성적 기준 미적용 · 성적 평균 점수는 소수점 첫째 자리 이하 절사 · 복학생의 경우 휴학 직전 학기 성적을 적용 ※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우선(사전) 신청 필수 3. 지원 금액 가. 최대 지원 금액 : 학기당 최대 100만 원(연간 지원한도액 150만 원) 나. 지원 비율 1) 복지대상 대학생 : 본인부담 등록금*의 100% 지원 2) 그 외 지원 대상 대학생 : 본인부담 등록금의 50% 지원 * 본인부담 등록금은 등록금 중 국가장학금, 학교 장학금, 부모의 직장 장학금(지원금) 등을 공제한 후 실제 부담하는 필수 경비(입학금, 수업료)를 말함 4. 신청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9. 20.(수) ~ 11. 30.(목) ※ 온라인 접수는 마감일 24시까지, 우편접수는 마감일 소인까지 유효 나. 접수방법 1) 온 라 인 : 고양시청 홈페이지 ※ 시청 홈페이지→“온라인 신청”→“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 신청” ( https://www.goyang.go.kr/www/event/tuition/index.do) 2) 등기우편ㆍ방문 : 고양시 평생교육과(고양시 덕양구 고양시청로 13-5 제1별관, 1층) 다. 제출서류 제출서류 비고 ① 장학금 신청 증명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발급 ②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발급 ③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신청서(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지정서식(붙임 1), 온라인 신청 시 생략 ④ 등록금(수업료, 입학금) 지급(미지급) 확인서 ※ 학생이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인 경우만 제출 ·지정서식(붙임 2), 해당자에 한함 ⑤ 부 또는 모 기준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번호 포함) ·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 법원 홈페이지 발급 ⑥ 직전 학기 성적증명서 ·신입·편입·재입학생, 장애 대학생 제외 ⑦ 대학생 또는 보호자(부·모) 명의 통장 사본 ·지원금 수령 계좌 5. 지원금의 지급 가. 지급시기 : 12월 말 일괄 지급 ※ 12월까지 계속 국가장학금 등이 지급됨에 따라 중복지원 심사로 인해 일괄 지급함 나. 지급방법 : 제출한 대학생 본인 또는 보호자의 통장 계좌로 입금 다. 주의 : 해당 학기 학자금 대출이 있을 시, 고양시 등록금 지원 사실이 확인되어 대출 상환 요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지원금을 우선 학자금 대출 상환에 사용 바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2유형(신ㆍ편입생 지원) 특별 구제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2유형(신ㆍ편입생 지원) 특별 구제 신청 안내 신ㆍ편입생 중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아 국가장학Ⅱ유형(신ㆍ편입생 지원)을 지원받지 못한 학생을 대상으로 특별 구제를 시행하오니, 특별 구제 신청 대상자는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대상 :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미신청한 신ㆍ편입생 학생 ※ 제외대상 : 1학기 지원받은 학생 및 타 장학금(교내, 국가, 교외 등)으로 등록금 범위 내 전액 수혜한 학생 ■ 지원내용 : 등록금에 산입된 입학금 실비용분(157,000원) 지원 ※ 학자금 지원구간과 관계없이 지원 ■ 신청 기간 : 2023.09.19.(화) ~ 10.05.(목) 18시까지 ■ 신청 방법 :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또는 모바일 앱 신청 ※ 첨부파일 참조 ■ 신청 문의 : 한국장학재단 ☎ 1599-200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3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장학생자격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어려움이 발생한 재학생 2. 신청 및 추천 기간 개강후 학기 중 신청 및 추천 (학과(부) 공문 시행) - 2023.09.18.(월)~ 11.14(화)(학기인정일 이전) 3. 선발절차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를 소위원회(학생취업지원처장, 교무연구처장, 행정지원처장, 학생지원팀장, 학사지원팀장)에서 자격기준 및 장학금액 심사를 거쳐 장학생 선발 (재학기간 중 2회에 한하여 선발) 4. 신청 및 추천서류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별첨 양식), 해당 증빙서류 5. 제출방법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학생이 준비하여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의 추천서를 받은 후, 학생지원팀(본관 1층)으로 서류 제출 6. 신청자격 및 증빙서류 - 신청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이 발생한 경우 신청자격 증빙서류 비고 실직자의 자녀 (폐업인 경우에도 해당) 가족관계증명서 1부. -발급가능한 해당서류 택 1부- 구직등록필증 (고용안정센터) 퇴직증명서 (해당업체 발행)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공단) 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근로복지공단) 폐업사실증명서(국세청 홈텍스) 코로나19 포함 부·모 중 1인이 사망한 경우의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사망일자확인서 1부. 부·모 중 1인이 중환으로 장기(1개월이상) 입원 가료 중인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입원확인서 1부 병원진단서 1부 각종재해(수해,한재,화재,파산)로 인하여 생활이 심히 곤란한 자 가족관계증명서 1부. 관서장이 발행하는 피해사실증명서 1부. 또는 기타 확인가능 증명서 1부. * 파산 : 법원결정문(해당 법원) 코로나19 포함 이외에 긴급한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한 자 확인가능 서류 각 1부. (공식적으로 표면화하기 어려운 사정이 발생할 경우에 추천소견 및 증빙서류로 대상자 선정) * 동일 신청자격기준으로 장학금 수혜는 재학기간 중에 1회에 한함. * 최근1개월이내 증빙서류 제출. 7. 장학금액 신청자격(최근1년이내) 장학금액 소득분위별 차등 추가적용 장학금액 비고 부·모 중 1인이 사망한 경우의 자녀 1,000,000원 0~2분위 학생 1,000,000원 등록금범위를 초과하는 장학금은 생활비 지원 장학금으로 지급 부·모 중 1인이 중환으로 장기(1개월이상) 입원 가료 중인 자녀 800,000원 3~5분위 학생 700,000원 각종재해(수해,한재,화재,파산)로 인하여 생활이 심히 곤란한 자 800,000원 6분위이하 500,000원 실직자의 자녀 500,000원 이외에 긴급한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한 자 500,000원 * 신청자격 및 소득분위 기준별 100만원 ~ 200만원 차등지급 (타장학금 이중수혜 가능) ※ 지급예시 : 학우중에 부친이 장기 입원중이고 소득분위가 2분위인 장학금 신청자의 경우 장기입원에 따른 장학금 800,000원에 소득분위별 장학금 1,000,000원을 더해서 총 1,800,000원의 장학금을 등록금 초과 여부와 상관없이 장학금 지급 8. 장학금 지급 학생지급 또는 대출상환 (지급대상자 개별 연락) - 부득이 등록금납부가 어려운 학생의 경우 장학금지급일에 등록금납부 동시처리 2023년 9월 14일 학 생 지 원 팀(730-0137)
[국가근로]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3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1,2차 신청자 가능!! *4-2학기(8학기) 해당하는 학생(한의학과의 경우 10학기)은 근로 업무의 연속성, 취업 준비 등으로 인한 잦은 교체사유로 선발인원의 10~15%를 선발하나, 현재 20% 이상 선발한 관계로 추가 선발 대상자에서 제외. * 초과학기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8구간 이내, 직전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3.09.19.(화) ~ 2023.09.21.(목)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선발기준: 합산점수가 높은자 순으로 선발 배점점수 10점 10점 10점 배점항목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점수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10 0구간 4 ~ 3 (5~6포함) 95점 이상 9 1구간(차상위) 94 ~ 93 8 1구간 2 ~ 1 92 ~ 91 7 2구간 90 ~ 89 6 3구간 88 ~ 87 5 4구간 86 ~ 85 4 5구간 84 ~ 82 3 6구간 81 ~ 79 2 7구간 78 ~ 75 1 8구간 74 ~ 70 ※동점자 발생 시 업무처리기준 우선선발순위자→학자금지원구간→성적→학년이 높은 순 -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배점인6점으로 함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3.10.04.(수) ~ 2024.02.29.(목) ※ 주당 최대 15시간,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620원 / 교외 11,150원 ○ 신청방법 *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국가근로신청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본관 1층 학생지원팀 제출 ※ 제출방법: 방문 제출, 팩스 가능 ※ 팩스: 033-730-0139 (펙스발송 후 연락바람. → 033-730-0137) ○ 선발결과 통지: 2023.09.22.(금) 예정 ○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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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09월 18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9. 18.(월) ~ 2022. 9. 2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2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합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9. 01(금) ~ 2023. 09. 07(목)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9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9. 1.(금) ~ 2023. 9. 7.(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9.18.(월) ∼ 2023.09.20.(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8. 21(월) ~ 2023. 8. 25(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9. 18(월) ~ 9. 22(금) (고지서는 9월 18일 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8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8. 18(금) ~ 08. 25(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8. 18(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9.1(금) ∼ 2023.9.7(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9.18(월) ∼ 2023.9.20(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고지서는 03월 20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09:00~16:00)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이미 등록한 학생은 문서등록하면 안됨)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3. 27.(월) ~ 2023. 3. 29.(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3. 06(월) ~ 2023. 03. 10(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3. 6.(월) ~ 2023. 3. 10.(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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