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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2023.06.07 ~ 2023.06.21
학사
1학기 보강 기간
2023.06.08 ~ 2023.06.14
학사
1학기 기말시험
2023.06.15 ~ 2023.06.21
학사
하계 교원 연수
2023.06.28 ~ 2023.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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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장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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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사회적가치&ESG디자인 통합교육 안내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입주기업 역량강화교육입니다. 일반인 및 학교 구성원, 타센터 입주기업 등에게도 열린 오픈강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교육신청: https://forms.gle/FobYWMeXHmbeiTok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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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정보원] 2023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기간 자유열람실 이용시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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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강원 MICE 서포터즈 원마이서(GANGWON-MICER) 모집 재공고
2023 온라인 취업특강 실시 안내(WITH 해커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및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프로그램 신청 내 공지사항 참조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링크 클릭하여 접속 https://caam.sangji.ac.kr/main/mainPage.do
2023 국제디자인교육엑스포&컨퍼런스 개최
- 행사기간 : 2023. 6. 3.(토) ~ 6. 4.(일) - 컨퍼런스 장소 :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 - 작품전시 장소 : 강원디자인진흥원 전시장 📌행사일정 자세히보기 http://www.gidp.kr/gidp/notice/notification?articleSeq=334 📌2023 ideec korea 참가 등록하기(무료) https://www.eventbrite.com/e/2023-ideec-tickets-616857666887 📌앱설치 방법http://www.gidp.kr/gidp/notice/gidpnotice/notice_notice?articleSeq=417 개막식 당일 선착순 입장 시 기념품 증정(조기 마감 될 수 있음) 📌행사 셔틀운행 안내 http://www.gidp.kr/gidp/notice/gidpnotice/notice_notice?articleSeq=418
[강원지역혁신플랫폼] 강원도 청년 정주지원을 위한 설문조사 참여 협조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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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
202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등 세부일정 확정 알림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신청 기간 및 방법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신청 기간 및 방법 안내〉 1.관련:상지대학교 학칙(2-1-01)제31조4(현장실습),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학점인정 내규 2. 2023학년도1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취득 신청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학점취득신청 기간: 2023. 08. 07(월) 09:00 ~ 2023. 08. 21(월) 15:00까지 나.학점신청대상: 재적 중(재학 및 휴학 중)규정한 기관에서 30시간이상 사회봉사활동을 수행한 학생 다.현장학습학점 인정범위 1)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사회복지 관련 협회(강원사회복지기관협회,한국노인복지관협회 등)또는 지방자 치단체 내 운영되는 자원봉사센터에 등록 및 사회복지산업에 준하는 사회복지기능을 수행하는 기관 2)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NGO, NPO,시민단체,기업복지재단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관으로서 인 정 할 수 있는 기관 3)기타 사회봉사단에서 인정하는 기관 라.학점취득의 범위:봉사시간30시간(헌혈시간은 제외)이상 재학 중 최대1학점까지 취득 ※사회봉사활동에 따른 학점인정은 교양학점으로“사회봉사”라는 교과목명으로 한다. 마.유의사항 1)학기당 수강신청 학점 구 분 최저학점 최대학점 비 고 1학년~3학년 15 19 복학자,재입학자 포함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1학점까지 가능 4학년 12 19 최종학기는9학점 이상 학점미달 졸업보류자는 미달학점 이상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1학점까지 가능 간호학과/임상병리학과 15 21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4학점까지 가능 한의예과/한의학과 15 24 2)신청학기 학점초과 시 현장학습학점 인정 불가능 함 3)자원봉사활동일지 작성 시 유의사항 -개인정보제공 등의 미동의 시 작성종료 바.학점인정 신청 절차 1)신청서(첨부파일 다운)작성 2) VMS및1365자원봉사포털 사이트에서 발행하는 사회봉사활동 실적인증서 및 봉사자 실적 내역 상세정보 첨부 3)학생취업지원처 사회봉사단(본관1층)현장 접수 또는 원본 스캔파일 메일 접수 후 제출 ( E-mail : dlrbals1215@sangji.ac.kr ) ※단,메일 접수자는2023년8월21일15시까지 상지대학교 사회봉사단으로 방문하여 필히 원본 제출 (원본 미제출시 학점인정신청 취소됨) 사.문의사항: 상지대학교 학생취업지원처 사회봉사단 ☎033-738-7590 (본관1층)
2023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공고
2022년 후기(2023.8월) 졸업예정자 교직과정 무시험검정원서 접수 공고
공 고 2022년도 후기(8월) 졸업예정자 중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는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기한 내에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2023. 05. 30(화) ~ 2023. 06. 16(금) 17:00까지 2. 접수장소 : 교무연구처 학사지원팀(본관 1층) 3. 제출서류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붙임 양식 다운로드) 4. 유의사항 가. 교직과정을 이수하였더라도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교원 자격증 발급 불가. 나. 졸업 연기 및 학사학위취득유예자 중 직전 학기에 무시험검정원서를 제출 하였더라도 후기(2022년 8월) 졸업예정자는 무시험검정원서 반드시 추가제출 다. 교사 자격취득 결격사유 법률 시행 관련하여 마약류 중독 여부 관련 서류를 무시험검정원서와 함께 필히 제출 - 진단기관 : 법무부 지정의료기관(hikorea.go.kr)에서 개별검진 후, 결과통보 서 또는 진단서 제출 5. 기타문의 : 033-730-0382(학사지원팀) 2023. 05. 30. 교 무 연 구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신청자격 : 미등록, 미복학, 성적등으로 제적된 학생과 자퇴한 학생 중 제적‧자퇴 후 2개 학기 이상(제적학기 포함) 경과자 (단, 정원 외 재입학자는 정원 외 여석에 한해 재입학 가능) 2. 신청기간 : 2023. 06. 08.(목) ~ 2023. 06. 21.(수) 3. 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가. 재입학원서(본인 및 보호자 도장 날인), 추천서, 서약서 각 1부. * 학교홈페이지 → 상지대학교 로고 상단의 학생지원 → 학적 → 양식자료실 나.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각 1부 *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다. 관련서류(재입학원서, 추천서, 서약서) 작성 및 도장(본인, 보호자) 날인 → 소속 학과사무실(추천서 학과장 날인) → 학사지원팀 서류 제출 4. 재입학 허가 발표 : 2023년 07월 20일(목) 예정 5. 등록금 납부기간, 등록처 및 국가장학금 신청 가. 납부기간 : 2023년 07월 25일(화) ~ 07월 28(금)[4일간] 나. 등 록 처 :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 다. 국가장학금 신청 신청절차 신청방법 비 고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후 소득 분위에 따라 장학금 지급. 단, 학자금대출자는 대출 상환됨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신청접수기간, 서류제출 및 가구원동의 절차 및 일정은 한국장학재단 문의 바람 (문의전화 : 1599-2000) 6. 기타사항 구 분 연 락 처 사무실 위치 비 고 재 입 학 033)730-0707 본관 1층, 학사지원팀 방문 시 본인 도장과 보호자 도장 필히 지참 국가장학금 033)730-0137 본관 1층, 학생지원팀 2023. 05. 23.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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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
[국가근로] 2023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3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1차 신청자만 가능!! * 4-2학기(8학기) 해당 학생(한의학과의 경우 10학기)의 경우 선발인원의 10~15% 이내 선발 * 초과학기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8구간 이내, 직전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3.06.05.(월) ~ 2023.06.13.(화) 18: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3.06.22.(목) ~ 2023.08.25.(금) ※ 주당 최대 30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620원 / 교외 11,150원 ○ 신청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3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 제출 * 현재 근로지(부서 및 기관)에서 계속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 제출 불필요 ○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학년도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개요 가. 장학명 :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금 나. 선발인원 : 총 10명 다. 대학 자체 선발기준 1) 장학생 신청 자격 제한: 유급자, 유예자, 계약학과 2) 장학생 선발기준: 재학생 중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중 성적우수자 3) 장학생 선발 우선순위 - 1순위: 타 생활비장학금 미수혜자 - 2순위: 직전학기 성적(백분율) - 3순위: 저학년순 라. 지원금액 : 1인당 100만원 (생활비성 장학금) 마. 동점자 처리기준 : 연소자 우선 바.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선발일정 가. 학생신청 : 2023.06.01.(목) 18:00 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신청 나. 대학선발 : 2023.06.02.(금) ※ 개별통보 ○ 문의: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지역인재] 2023학년도 한국장학재단 신입생 지역인재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한국장학재단 신입생 지역인재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한국장학재단 지역인재장학금 사업에 따라 신규 장학생 선발하오니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3.05.26.(금) 17:00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신청 2. 선발개요 선발인원 10명(예정) 장학금액 ㅇ 등록금 범위 내 필수경비(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 ※ 단, 타장학금을 일부 수혜한 경우 잔여 등록금 필수경비 범위 내 지원 가능 지원자격 ㅇ 비수도권 고교출신(서울, 경기, 인천 제외)인 2023학년도 신입생 중 학과장 추천자 (지원인원 초과 시 동점자처리기준 적용) ㅇ 학자금 지원구간 기초~8구간 이하 산정자 지원기간 ① 기초 ~ 기준중위소득(0~5구간) 100%: 전 학기 지원 ② 기준중위소득 100% 초과(6~8구간): 1년 지원(2학기) 추천 선발 기준 및 배점 전국대회수상자, 국가기술자격취득자, 다자녀가정, 장애학생, 학과관련 자격증 취득자, 봉사시간우수자, 학과장추천자(사유명시) / 각 항목 20점(항목별 1건만 인정) 동점자 처리기준 1순위: 장학금 미수혜자, 2순위: 저소득층(기초 및 차상위), 3순위: 다자녀 4순위: 장애인, 5순위: 연소자 제출서류 지역인재장학금 추천서(학과장 추천서), 관련 서류(자격증 사본, 수상이력, 봉사시간 내역 등 해당 학생만 제출) 3. 문의: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3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학생신청 안내
2023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학생신청 안내 2023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관련하여 방학기간 중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신청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3. 5. 23.(화) 9시 ~ 2023. 6. 1.(목) 18시까지 □ 신청대상 : 2023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신청 재학생 □ 신청방법 : 첨부파일 참조 □ 운영기간 : 2023.07.03.(월) ~ 2023.08.25.(금) □ 시급 및 시간 : 11,150원 / 1일 최대 8시간 / 주당 최대 40시간 / 학기당 520시간 ※ 예산에 따라서 조정할 수 있음. □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이자지원 신청자 접수 안내
2023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이자지원 신청자 접수 안내 □ 지원내용 ◦ 지원대상 : 공고일(‘23. 5. 17.) 현재 익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전국대학(원)생 중, 2017년 1월 1일부터 한국장학재단으로부터 학자금(등록금생활비) 대출을 받은 대학(원)생(재학생휴학생) ※ 졸업생 제외(단, 2023년 2월 졸업생은 포함되며 2022년 8월 하계졸업생은 제외) ◦ 지원범위 : 2022년 하반기(2022. 7. 1. ~ 12. 31.까지) 발생이자 ◦ 지원내용 : 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등록금생활비)의 이자 전액 ◦ 지원 우선 순위(2023년 예산범위 내 지원) ▸1순위-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2순위-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이 낮은 단계순 ◦ 지원시기 : 2023년 7월 말 지급예정 ◦ 지원방법 : 한국장학재단에 개설된 개인별 원리금 상환계좌로 상환 ※한국장학재단 대출 완제자는 개인 계좌 입금 □ 지원제외대상 ◦ 국가, 지방자치단체, 기업체 등 다른 기관으로부터 학자금 대출이자 명목으로 장학금 또는 학자금 이자 전액을 지원받고 있는 자 ◦ 익산시 외 지역으로 전출한 자 ◦ 고등교육기관에서 제적된 자 ◦ 한국장학재단 대출자료 추출 시 대출 전액 상환자 ◦ 그 밖의 사유로 학자금 이자 지원이 부적정한 자 □ 신청접수 ◦ 접수기간 : 2023. 5. 17.(수) 09:00 ~ 5. 31.(수) 18:00 (15일간)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익산시 홈페이지 배너 클릭 및 접수페이지) ▸익산시청 홈페이지 https://www.iksan.go.kr (시홈페이지→자주찾는서비스→통합예약→인터넷접수→대학생학자금이자지원) ◦ 신 청 자 : 학생본인 ◦ 제출서류 : 온라인 신청서, 첨부서류(스캔본 파일 첨부) ▸첨부서류(2023. 5. 17. 이후 발급) ① 주민등록초본(학생 기준, 최근 3년 주소 변동, 발생일/신고일 포함) 1부 ※ 주민등록 등본 불인정 ② 재학증명서(휴학생은 휴학증명서) 1부 ※ 2023년 2월 졸업생은 졸업증명서 제출 □ 대상자 선정 및 지급 : 2023. 7월 말(신청자 중 지원제외대상은 개별문자 발송) □ 유의사항 ◦ 신청자가 많을 경우 예산범위 내에서 우선선발 ◦ 신청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또는 선정 이후 결격사유 발생 시 지원 대상에서 제외 ◦ 관련 사항의 미숙지 및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첨부문서(주민등록초본, 재학/휴학증명서)는 반드시 공고일 이후 발행 ◦ 첨부서류 미비 또는 오류로 인하여 사업 신청이 취소될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교육청소년과 (☎859 – 58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 2023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기간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기간 안내 ■ 신청 및 가구원 동의 기간 ㅇ 신청기간: 2023.05.23.(화) 09:00 ~ 2023.06.22.(목) 18:00까지 ㅇ 서류 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3.05.23.(목) 09:00 ~ 2023.06.29.(목) 18:00 ■ 신청 대상: 재학생, 신입생(2학기 입학예정자),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모든 대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해 구제신청 가능 ■ 신청 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또는 모바일 앱 ■ 문의: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학생지원팀 033-730-0138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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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고지서는 03월 20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09:00~16:00)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이미 등록한 학생은 문서등록하면 안됨)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3. 27.(월) ~ 2023. 3. 29.(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3. 06(월) ~ 2023. 03. 10(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3. 6.(월) ~ 2023. 3. 10.(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2. 20(월) ~ 2023. 02. 2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02. 17(금) ~ 02. 24(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02. 17(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03.06(월) ∼ 2023.03.10(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고지서는 09월 19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9. 26.(월) ~ 2022. 9. 28.(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9. 02(금) ~ 09. 08(목) (09:00 ~ 16:00)(토,일요일은 제외)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 QUICK MENU → 상지인 → 고지서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할부(~‘9.30) : 10개월(고객부담 1~4회차), 12개월(고객부담 1~5회차)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 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9. 2.(금) ~ 2022. 9. 08.(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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