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입학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LANGUAGE
English
Chinese
학적
학사공지
학사일정
양식자료실
학적변동안내
일반휴학
군휴학
복학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전과
재입학
제적
자퇴
학적부 변경신청
인터넷휴복학
휴학(연기)신청
복학신청
학생생활기록부
학생생활기록부 조회
개인정보수정
학적변동내역 조회
교육과정
교과목 조회(수업계획서)
개설과목조회
대체과목조회
수업
수강정보
수업시간표
수강정보/수업계획서/출결확인
계절학기 수강정보
수강편람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장바구니 매뉴얼
수강신청 매뉴얼
폐강 대체수강신청 매뉴얼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수강과목취소
수강과목취소 매뉴얼
수강과목취소 신청
교직과정
교직과정설치 및 운영목적
교직과정 설치학과
교직과정이수신청 및 선발
교직이수요건
무시험검정 및 교원자격증 발급
교직정보(학생교직수강정보 및 과목이수여부)
인적성검사
성적
성적관리
성적관리 기준안내
학사경고 및 유급
성적조회
강의평가
학점포기
학점포기 안내
학점포기 신청
학점인정(편입)
장학
장학공지
국가장학금
교내장학금
학비감면 장학(신입생)
학비감면 장학(재학생)
일반장학(교내장학)
교외장학금
정수장학회
강원인재육성재단
본솔김종한장학재단
농어촌희망재단
하이원장학금
외부장학 찾기
국가 교육근로장학금
학자금융자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융자
장학 수혜정보
장학 계좌정보 변경
등록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분할 납부 신청
인터넷/자동기기 납부방법
등록금일람표
등록금 반환 기준
졸업
졸업안내
졸업안내
졸업이수학점표
학년별 수료학점
졸업논문
외국인유학생 졸업요건
졸업연기
졸업연기
생활관
입/퇴사 안내
입사안내
퇴사안내
생활관비
생활안내
준칙
연락처
출입 및 시간안내
상/벌점 안내
입사신청
입사신청
고지서 출력(신규)
고지서 출력(재입사)
학술정보원
열람좌석 신청/조회
대출연기/예약
자료구입신청/조회
원문복사신청
온라인 이용자교육
이용교육신청
학위논문제출
도서기금
대학원
대학원공지
학적변동안내
등록
휴학
복학
제적
재입학
입학
장학
장학
학자금융자
수업
수강정보/수업계획서
수강신청
등록
등록금 내역 및 고지서 출력
학비감면 신청
성적
성적정보
강의평가
졸업
학위수여
시험
논문
논문제출자격시험 신청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 신청
상담/멘토링
상담안내
온라인 진로상담(취/창업) 신청
온라인 학생 심리상담 신청
자가진단검사
방문상담 신청
멘토 현황
멘토링 활동
MY학습역량관리
마이페이지
My 역량관리
학생역량강화시스템 안내
비교과 활동기록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머니
S-머니 안내
취득현황
장학금신청현황
닫기
학생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특별한 대학
로그인하시면 학생 전용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이동
시간표 조회
인터넷 증명서 발급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진로상담 신청
휴학신청
팝업존
1
/
3
이전
재생
멈춤
다음
Schedule
학사
복학신청(인터넷)
2023.02.09 ~ 2023.02.28
학사
수강신청[전학년]
2023.02.13 ~ 2023.02.14
학사
미등록 휴학신청
2023.02.16 ~ 2023.03.15
학사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기간
2023.02.20 ~ 2023.02.24
일정 더보기
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N
ew (새글)
09
2023.02
(상지대 홍보팀) 2023학년도 1학기 학생 홍보대사 모집 공고
우리대학 홍보에 참여할 2023학년도 1학기 학생 홍보대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모집분야 및 인원> 1. 행사 진행팀 - 학생 모델(각종 홍보인쇄물 및 홍보동영상 촬영등) - 홍보행사 및 입학전형(실기고사등) 참여 - 대학입학정보박람회 및 입학설명회 참가 - 우리대학에서 주최하는 학내외 행사 참여 - 기타 대학에서 요청하는 학생 홍보 활동 2. 온라인 홍보팀(SNS팀) - 디자인툴(포토샵, 일러스트,프리미어 등) 사용 가능자 - 우리대학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관리 등 온라인 홍보 활동 - 학내 미담사례 등 기사 발굴 및 작성 - 대학홍보를 위한 홍보컨텐츠·카드뉴스·포스터 등 디자인 제작 활동 - 기타 대학에서 요청하는 학생 홍보 활동 <지원자격> 우리대학 재학생으로 대학 홍보활동에 적극적인 자세와 책임감이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 (국가근로와 중복 신청 불가) <활동특전> 학업봉사장학금 지급(학기당 100만원 : 등록금범위 외), 활동 종료 후 총장 표창장 수여(2023-1학기 부터 적용) <지원방법> 1. 접수기한 및 제출방법 : 2.9(목) ~ 2.22(수) 17:00 까지, 홍보팀 이메일로 지원서류 접수(sjpr@sangji.ac.kr) 2.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작성 후 홍보팀 이메일로 발송 ※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서식은 우리대학 홈페이지_정보광장_공지사항_일반공지에 탑재 3. 선발기간 : 본 일정은 학교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면 변경시 사전 공지할 예정임 - 1차 서류심사 : 2. 23(목) - 2차 면접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면접대상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별도 통지예정 (면접 불참시 불합격 처리됨) - 최종 합격자 발표 : 2월 28일(화)(개별 연락) 4. 면접심사 평가항목 : 지원동기 30점/활동비전 50점/ 인성 및 성실성 20점 5. 활동기간 : 2023년 2월 ~ 2023년 7월 31일 6. 문의처 : 홍보팀(033-730-0181) 붙임 서식: 지원 신청서 서식1부. 자기 소개서 서식1부.
N
ew (새글)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23년 2월 창업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상지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니다. 2023년 2월 창업교육 안내드리며 많은 참석바랍니다. 신청링크 : https://forms.gle/e5eTLKzeRyVAxjhL8
제18기 지방시대 대학생 서포터즈(Glocalism Ambassador) 모집 안내
‘제18기 지방시대 대학생 서포터즈(Glocalism Ambassador)’ 모집 안내 2023년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와 함께 SNS를 통하여 지속가능 지방시대에 대해 널리 알릴 제18기 지방시대 대학생 서포터즈 (Glocalism Ambassador)를 모집합니다. Glocalism Ambassador로서 지방시대와 지방시대실현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국민들에게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은 대학생 및 휴학생(외국인 포함)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활동개요 - 활동기간 : 2023년 3월 ~ 10월 / 8개월 - 모집대상 : 전국 대학교 재학/휴학생(외국인 포함) ※전공, 학년, 국적 무관 - 모집인원 : 68명 - 지원자격 · 지방자치분권, 지역균형발전, 지방외교 분야에 관심이 있고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가 가능한 분 · 1개 이상의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을 운영 중이고 자신의 생각을 열심히 표현하는 분 · 지방정부 및 협의회 주관 행사 및 정책 현장 등 온‧오프라인 활동 및 참여가 가능하신 분 · 지속가능 지방시대 실현에 대해 홍보할 아이디어가 있고 이를 표현하고 싶은 분 · 지방시대에 관해 글, 이미지, 영상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분 ○ 활동내용 -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본인운영 SNS 매체에 지방시대 관련 내용 작성 게시 (‘지속가능 지방시대 실현’에 대해 쉽게 설명하는 글, 카드뉴스/동영상, 전문가 인터뷰 결과 작성글, 오프라인 행사 후기, 글로컬리즘 사례 등) - 블로그, 페이스북 단문 게시 및 댓글 작성 등을 통해 지방시대 홍보 전파 - 지방시대 및 지방정부 소식/자료 게시 및 SNS에 지방시대 관련 기사 링크 - 지방시대 온·오프라인 행사(발대식, 중간평가, 지방시대 토론회, 분야별 간담회, 특강, 해단식 등) 참석 - 지방시대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동영상 제작 등 지방시대 홍보를 위한 팀별 프로젝트 추진 ※ 검색포탈에서 ‘지방분권 대학생 서포터즈’, ‘지방지기’ 등 검색해서 지난 기수 블로그 활동내용 참고 ○ 지원방법 - 제출서류 : 지원서 및 개인정보 활동 동의서 - 지원방법 : 이메일접수(gaoksns@naver.com)/ 문의 : 홍보교육부 (02-2170-6094) ※ 메일제목 작성 방법 : 18기 서포터즈 지원서_홍길동(본인이름) ○ 활동혜택 - 우수활동자 및 우수활동팀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 표창 및 시상금 - 원고료 지급 및 팀별 온·오프라인 모임 활동비 지원(간담회 및 교통비) - 토론회, 특강, 협의회 주관 행사 참여기회(시외교통비 제공) - 활동 완료자에 한하여 ‘지방시대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수료증’ 발급 ○ 추후 일정 - 서류 접수 : 2023년 2월 7일 ~ 2월 20일 까지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3년 2월 28일 - 18기 발대식 세부일정은 추후 공지, 발대식 참석 필수 (3월 10일 예정/서울 개최) ※ 코로나19 및 협의회 내부 방침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전부사관 54기 4차 모집 안내
특전부사관 54기 4차 모집 안내 특수전사령부는 특전부사관 54기 4차 남군 지원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대한민국 국군의 대표 브랜드! ‘세계 최정예 대체불가 특전사’ 특수전사령부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절차 1. 지원서 작성 [서문 참고] 가. 인터넷 지원: ’23. 1. 30. 00:00 ~ 3. 17. 15:00한 1) 지원서 작성 및 제출 시 생성된 수험번호를 반드시 확인 /숙지 2) 지원서 제출 후 지원서 및 수험표 출력(수험표는 평가 응시 시 휴대) * 온라인 지원접수 마감 이후 수험표 출력 불가 나. 수기 작성 지원서류 일체는 필기평가 합격자에 한해 체력평가 시 현장에서 제출 1) 체력평가 시 지원서류 미소지자는 체력평가 응시 불가 2) 제출된 서류 외 별도 제출 서류는 미접수하며,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 * 단, 부대에서 요구 시 추가 제출(예: 지원서 사진 파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지원서 재제출) 2. 신원조사 관련 서류는 체력평가 시 미제출 ○지원문의 1. 문의처: 특수전사령부 인사참모처 인력획득과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디지털 청년고민해결단 온라인 진로 멘토링 멘티 모집 안내
○ 주최사 / 활동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디지털 청년고민해결단 온라인 진로 멘토링 ○ 활동내용 디지털(IT) 분야 진출을 꿈꾸지만, 벽에 가로막힌 청년들의 고민을 현직에 있는 청년 멘토들이 속시원한 멘토링으로 해결해드립니다 :D Q. 비전공자이지만 개발자로 취업하고 싶다면? A. 현직 유명IT기업 개발자들에게 커리큘럼, 스펙, 공부방법, 취업준비방법 등을 물어보세요! Q. ICT분야 창업 아이디어 구체화? 투자유치는 어떻게? A. 옛날옛적 창업한 사람은 NO!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청년 창업멘토가 최신 정보에 맞게 멘토링 OK! Q. 디지털 분야 연구원으로 취업하고 싶은데.. 박사 학위가 꼭 있어야 할까? A. 유명 정부 출연 연구원에서 근무하는 전문 연구원들이 현실에 맞는 조언 GO! Q. 직장생활보다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싶은데.. 뭐부터 준비해야 하지? A.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프로N잡러! 창작멘토들의 경험 기반 노하우가 가득! ○ 모집 기간 ~23. 3. 5(일) ○ 모집 대상 디지털 분야 취업 / 창업 / 연구 / 창작 계통으로 진로를 계획하고 있는 만 39세 이하 청년 누구나 ○ 활동 기간 3~5월 中 1:N 그룹멘토링(1~3회 진행) ○ 오프라인 모임 횟 수 (월 x회) 전체 온라인 진행 * 멘토 및 그룹원과 협의시 오프라인으로도 진행될 수 있음 ○ 지원 방법 K-ICT창업멘토링센터 홈페이지 지원 > 바로 가기 : https://bit.ly/3Yp66eP ○ 공식 카페/블로그 및 SNS - 페이스북 : https://bit.ly/3zsJq2K ○ 문의처 - 카톡채널 '청년고민해결단' 검색 > 일대일 문의 >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GuxmJb/chat
2023학번 신입생 이벤트 안내
2023학번 신입생 이벤트 ✨ 대상: 2023학년도 상지대학교 신입생 ✅ 응모 방법: 구글폼 제출 (https://forms.gle/89R5nD8hANHvx2h29) ⏰ 이벤트 기간: ~ 2023. 02. 16. (목) 📢 당첨자 발표: 2023. 02.17. (금) 🎁 당첨상품 ✔️ 백화점상품권 (1명) ✔️ 치킨 기프티콘 (5명) ✔️ 스타벅스 커피+케익 기프티콘 (10명) ✔️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0명) ✔️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천원권 (100명)
일반공지 전체 더보기
N
ew (새글)
09
2023.02
2023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포함)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3학년도 1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 2023.02.13.(월) 10:00 ~ 02.14.(화) 17:00 2. 대상자 : 재학생[2023-1학기 복학생 불가]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3.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2023.02.09.(목) 기준] : 붙임 참조 4. 유의사항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여석이 0석인 강좌에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 일정시간 이후부터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 가능시간까지 남은 시간은 팝업창으로 안내.)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표시되는 교양선택과목 정원은 신입생 및 복학생 대상 정원을 제외한 인원수입니다. (기간 종료 이후 원상복구 예정)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재학생은 반드시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어도,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 변경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기간 중 09:30~15:00) 2023. 02. 09. 교 무 연 구 처 장
상지대학교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온라인 중계 바로가기 온라인 중계 바로가기
2023학년도 1학기 학점포기 신청기간 공고
2023 대학 FTA활용강좌지원사업 연계 교과목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신청 기간 및 방법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신청 기간 및 방법 안내〉 1.관련:상지대학교 학칙(2-1-01)제31조4(현장실습),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학점인정 내규 2. 2023학년도1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취득 신청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학점취득신청 기간: 2023. 02. 06(월) 09:00 ~ 2023. 02. 20(월) 15:00까지 나.학점신청대상: 재적 중(재학 및 휴학 중)규정한 기관에서 30시간이상 사회봉사활동을 수행한 학생 다.현장학습학점 인정범위 1)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사회복지 관련 협회(강원사회복지기관협회,한국노인복지관협회 등)또는 지방자 치단체 내 운영되는 자원봉사센터에 등록 및 사회복지산업에 준하는 사회복지기능을 수행하는 기관 2)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NGO, NPO,시민단체,기업복지재단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관으로서 인 정 할 수 있는 기관 3)기타 사회봉사단에서 인정하는 기관 라.학점취득의 범위:봉사시간30시간(헌혈시간은 제외)이상 재학 중 최대1학점까지 취득 ※사회봉사활동에 따른 학점인정은 교양학점으로“사회봉사”라는 교과목명으로 한다. 마.유의사항 1)학기당 수강신청 학점 구 분 최저학점 최대학점 비 고 1학년~3학년 15 19 복학자,재입학자 포함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1학점까지 가능 4학년 12 19 최종학기는9학점 이상 학점미달 졸업보류자는 미달학점 이상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1학점까지 가능 간호학과/임상병리학과 15 21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4학점까지 가능 한의예과/한의학과 15 24 2)신청학기 학점초과 시 현장학습학점 인정 불가능 함 3)자원봉사활동일지 작성 시 유의사항 -개인정보제공 등의 미동의 시 작성종료 바.학점인정 신청 절차 1)신청서(첨부파일 다운)작성 2) VMS및1365자원봉사포털 사이트에서 발행하는 사회봉사활동 실적인증서 및 봉사자 실적 내역 상세정보 첨부 3)학생취업지원처 사회봉사단(본관1층)현장 접수 또는 원본 스캔파일 메일 접수 후 제출 ( E-mail : coke1116@sangji.ac.kr ) ※단,메일 접수자는2022년2월21일15시까지 상지대학교 사회봉사단으로 방문하여 필히 원본 제출 (원본 미제출시 학점인정신청 취소됨) 사.문의사항: 상지대학교 학생취업지원처 사회봉사단 ☎033-738-7529 (본관1층)
2023-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학사공지 전체 더보기
N
ew (새글)
09
2023.02
[교외장학] 재원양구군민회 장학금 신청 안내
재원양구군민회 장학금 신청 안내 재원양구군민회에서는 귀 학교에 생활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해당 학생들은 지원바랍니다. 1. 장학명 : 재원양구군민회 장학금 2. 선발인원 : 총 2명 3. 지원자격 : 양구군에 소재한 고교출신 재학생 4. 신청기간 : 2023.02.09.(목) ~ 2023.02.17.(금) 18:00까지 5. 지원금액 : 1인당 30만원(생활비성 장학금) 6. 선발기준 - 학자금 지원구간 8구간 이하의 저소득층 - 직전학기 C(2.0/4.5) 해당 평점 이상 - 양구군민회 회장 취임식에 참여 가능한 재학생 (우선 선발) 7. 동점자 처리기준 : 저소득층 우선 8.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학증명서 각 1부 ※ 기타 안내 - 2월 23일 재원양구군민회 정기모임 및 회장 취임식에 양구군 출신 재학생들을 초대하여 식사를 대접하고자 합니다. (세부계획은 추후 공지 예정) 9. 문의 :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기타안내]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 신청 안내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 신청 안내 1. 지원대상: 만 19~34세 이하 부모님과 별도거주 무주택 청년 ※ (원가구)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 (청년가구) 기준 중위소득 60% 이하 ※ 임차보증금 5천만 원 및 월세 60만 원 이하(보증금 월세 환산액과 월세액 합산 70만 원 이하) 2. 지급규모: 생애 1회에 한하여 月 20만 원씩 최대 12개월(회) 간 지원 ※ 실제 납부하는 월세의 최대 20만 원까지 지원(임차보증금, 관리비 등 제외) 3. 지급수단: 청년 본인 계좌로 현금 지급 4. 신청시기: '22.8.22 ~ '23.8.21 5. 신청방법 - 본인신청: 청년 본인이 복지로( https://www.bokjiro.go.kr) 또는 관할 읍·면·동사무소(또는 시·군·구청)에 신청 - 대리신청 •신청자격: 지급대상자의 ①법정대리인, ②주민등록상 동일 세대원(‘동거인’ 제외), ③동일 세대원이 아닌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 • 필요서류: ①대리인 신분증, ②본인 위임장, ③본인-대리인 관계 증명서류 • 신청방식: 청년거주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또는 시·군·구) 방문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장학]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기간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기간 안내 ■ 신청 및 가구원 동의 기간 ㅇ 신청기간: 2023.02.02.(목) 09:00 ~ 2023.03.15.(수) 18:00 (총 42일간) ㅇ 서류 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3.02.02.(목) 09:00 ~ 2023.03.22.(수) 18:00 ■ 신청대상: 신입생(고3, 재수생 등 입학예정자),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및 1차 신청을 놓친 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해 구제신청 자동 적용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 신청문의: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599-2000 / 학생지원팀 033-730-0138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 신라문화장학재단 장학생 공개선발 안내
2023 신라문화장학재단 장학생 공개선발 안내 당 재단의 장학금 지급계획에 의해 2023년도 신라문화장학재단 신규 장학생 공개선발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재학중인 학생들이 많은 지원바랍니다. ○ 지원대상 ※ 3가지 요건은 동시에 충족되어야 합니다. - 2023년도 2학년 예정자, 5년제는 3학년, 6년제는 본과 2학년 - 32학점 이상 이수하고 평균평점 3.0이상 - 2022년도 양친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건물·토지분 재산세 합계액 100만원 이하 ○ 서류 접수기간: 2023.01.30. ~ 2023.02.07. (등기우편, 우체국소인 2월 7일까지 유효) (우) 05836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11길 11, B동 2층 210호 신라문화장학재단 사무국(문정동,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1-1) ○ 장학지급액: 졸업까지(정규학기) 등록금 전액 (일반휴학 1년 가능) ※ 선발시 타 등록금명목 장학금과 중복수혜 불가능 ex.국가장학금 ○ 구비서류 - 장학생 공개선발 지원서 (소정양식) - 개인정보동의서 (소정양식) - 자기소개서 및 학업발전계획서 (소정양식) - 전체 학년 성적증명서 -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가족관계 확인이 힘들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추가 첨부 - 2022년도 양친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주민센터 발급분 (전국∙전체세목에 대하여 양친 각각 준비) (과세사실이 없는 경우 미과세증명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불필요성이 인식될 경우 즉시 파기합니다. ○ 문 의: 신라문화장학재단(02-413-0795~6)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플라톤 아카데미 2023 인문지혜 장학생 PAN+ 모집 안내
플라톤 아카데미 2023 인문지혜 장학생 PAN+ 모집 안내 재단법인 플라톤 아카데미가 아래와 같이 2023년도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1년간 인문학 세미나·네트워크 활동 기회를 제공하며, 6/7월 (방학기간)에 해외 경험을 제공합니다.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선발 대상] 1. 인문학적 관심을 가지고 사회의 기여하고자 하는 학생 2. 인생의 다양한 주제를 성찰하는 학생 3. 활동 참여의 적극성과 성실성이 보이는 학생 [PAN+ 혜택] 1. 인문·네트워크 활동 기회 (전액 무료) 2. 해외 경험 – 7박 8일 독일 탐방 3. 인문 활동을 위한 서적 및 관련 콘텐츠 제공 4. 연합 멘토링·문화활동·봉사활동 참여 [지원 자격] 1. 전국 4년제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전공 불문, 휴학생 가능, 의대, 건축대 등 6년제 지원 가능) ※ 2023년 12월 활동 종료 시점까지 학부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23년 8월 졸업생 지원 불가) 2. 종합성적 3.5 이상 (4.5기준, 4.3의 경우 3.2 이상)인 학생 3. 재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1년간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에 성실하게 - 참석 가능한 학생 (격주 토요일 오후 시간대 세미나 참석에 차질 없는 학생) - 한 달 2회의 인문 활동(강연, 세미나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격주 토요일 예정) **전체 활동 중 4회 이상 불참 시 지원 중단될 수 있습니다. (진행 일자 차후 재공지) ※ 지원 불가 대상 (합격 후에 발견 시 즉시 지원 중단하며, 추후 재지원 시 불이익 있음) 1. 2023년 신입생 (종합 평점이 없어 성적 증명서 제출 불가한 자) 2. 2023년 8월 졸업자 (2023년 2학기 졸업예정자 신분으로 휴학 확정인 학생은 지원 가능) 3. 2023년 3월 -12 월 中 교환학생 혹은 해외연수 예정자 4. 온라인 인생 웹 강연 참석에 차질 있는 자 (격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의무 참석해야하는 다른 교내 행사 및 수업 등이 있는 자) [지원 방법] 1. 서류 지원: 2023년 1월 25일(수) ~ 2월 8일(수) ① 지원서 다운로드 - 재단 홈페이지 (www.platonacademy.org) 내 모집 공고에서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② 지원서 제출 (01.25(수) 10:00 ~02.8(수) 24:00) - 재단 서버로 직접 업로드(http://t2m.kr/JM6SA) 접수 (1월 25일 10:00부터 오픈) ③ 추천서 제출(~02.10(금) 24:00) - 추천자가 재단으로 직접 이메일 발송(ginashin@platonacademy.org) 2. 면접 심사: 2월 27일~ 3월 1일) 중 온라인으로 실시, 서류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 3. 합격자 발표: 3월 초 개별 통보 (총 00명 선발) 4. 활동 기간: 2023년 3월 ~ 12월 [제출 서류] 1. 지원서(에세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포함) - 본 공지사항 첨부 양식 다운로드 2. 재학 증명서 사본 1부 3. 성적 증명서 사본 1부 4. 각종 수상내역 증빙서류 (해당 시 제출) 5. 추천서 - 공지사항 첨부 양식 다운로드 * 대학교수, 출신 고등학교 은사, 근무 경험시 상사, 봉사활동 단체장 등 지원자를 잘 알고 있는 추천자의 추천서 * 추천서에 한 해 2월 10일(금) 24:00까지 이메일(ginashin@platonacademy.org)로 별도 제출 가능 * 추천서의 개수가 합격 당락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하니 추천서는 한 개만 제출 바랍니다 * 모든 제출서류는 PDF로 변환하여 제출(접수 링크에서 pdf 형식이 아닌 경우 제출이 원천 불가함) [문의] 신지나 연구원 (010- 4897-7110, ginashin@platonacademy.org) * 문의 및 답변: 월~목(9:30~ 17:30), 금요일 (9:30 ~ 12:0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학년도 서울런 멘토단 모집 안내
2023학년도 서울런 멘토단 모집 안내 서울시는 어린이‧청소년의 학습 어려움을 해소하고 대학생 인재에게 지식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서울런’과 연계한 멘토링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모집인원 : 약 00명 ○ 신청기간: 2023.01.30.(월) ~ 2023.02.10.(금) 15:00까지 ○ 신청방법: 학생지원팀에 서류제출 (지원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방문접수만 가능 ○ 활동기간 : ’23.3 ~ ’24.2월 ○ 지원자격 - 만 39세 이하 전국 대학(원)생 ※ 휴학생 포함 ※ 대면(오프라인) 멘토링은 서울 지역 지정 장소에서 활동 가능한 수도권 대학(원)생에 한함 - 직전학기 성적 C(2..0) 해당 평점 이상 이수 ○ 활동내용 : ‘서울런’ 수강생 대상, 1:1 학습관리·상담(비대면/대면) - 멘토 1인당 기본 4명의 멘티 관리(최대 10명) ※ 서울런 가입자 및 멘토링 신청 규모에 따라 멘티가 순차적으로 매칭될 수 있음 - 멘토-멘티 결연 시 4개월 이상 활동 권장, 주 1회 1시간 (기본) 학습계획 수립 서울런 콘텐츠 결정 및 학습 커리큘럼 구성‧추천 멘토-멘티 상호협의하여 학습목표 및 학습계획 수립 학습관리 온/오프라인 소통, 진도관리 및 이해도 확인, 피드백 제공 평가 및 상담 퀴즈 및 학습리포트 작성‧제공(매주) 멘티 필요 시 진로·고민상담 등 감성케어 ○ 활동방법 : 사전 약속된 일정에 따라 비대면/대면 멘토링 진행 - (비대면) 화상강의 플랫폼 활용 - (대 면) 스터디카페, 청소년센터 등 사전 약속된 장소에서 진행 ○ 활동혜택 : 활동비 지급 또는 봉사시간 인정 구분 비대면 대면 유형 활동비형 활동비형 봉사형 혜택 시간당 11,150원 시간당 30,000원 봉사시간 인정 - (비대면) 장기 활동(9주 이상)멘토에 추가 인센티브 지급(기본시급 11,150원 + α(10%~50%)), 멘토링 전·후 준비활동 시간도 활동비 지급(1시간 진행시 20분 추가 인정(3,350원)) - (대 면) 활동비 30,000원 고정(활동비 또는 봉사시간 중 선택 가능) - (가산금) 고학년(고2·고3) 지도 가산금 및 취약계층 대상 지원 가산금(활동비의 20%) - 매월 멘토 교육 참여시 교육수당 지급, 우수멘토 선발 및 시상, 활동인증서 발급 등 ○ 문 의 : 서울특별시 교육멘토링지원팀(02-2133-3929,3931,3932) / 학생지원팀 (033-730-0136)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27
2023.01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2. 20(월) ~ 2023. 02. 2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02. 17(금) ~ 02. 24(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02. 17(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03.06(월) ∼ 2023.03.10(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고지서는 09월 19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9. 26.(월) ~ 2022. 9. 28.(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9. 02(금) ~ 09. 08(목) (09:00 ~ 16:00)(토,일요일은 제외)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 QUICK MENU → 상지인 → 고지서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할부(~‘9.30) : 10개월(고객부담 1~4회차), 12개월(고객부담 1~5회차)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 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9. 2.(금) ~ 2022. 9. 08.(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8. 22(월) ~ 2022. 08. 2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9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 할부(~'22.9.30) : 10개월(이용자 부담 1~4회차) 12개월(이용자 부담 1~5회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 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8. 19(금) ~ 08. 26(금) 18:00까지(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8. 19(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9.02(금) ∼ 2022.09.08(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2. 6. 02.(목) ∼ 6. 10.(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토,일요일은 제외)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고지서는 6월 2일(목)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2. 5. 행정지원처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2022-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3. 21.(월) ~ 2022. 3. 23.(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등록공지 전체 더보기
건의합니다
문의합니다
[기타]
교내 일반 학생들도 사용 가능한 체육시설 증설
[학사]
지역과협동사회 교양과목 개설
[홈페이지]
링크 오류
[통학버스]
의정부 셔틀버스!!
[이러닝]
성폭력/장애인 교육 개선
[학술정보원]
학술정보원
Q&A 더보기
[학생지원]
재학증명서
[기타]
학적정보시스템
[학사]
초과학기 학점
[기타]
자퇴 문의
[기타]
복학질문
[기타]
졸업유예
FAQ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