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입학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LANGUAGE
English
Chinese
학적
학사공지
학사일정
양식자료실
학적변동안내
일반휴학
군휴학
복학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전과
재입학
제적
자퇴
학적부 변경신청
인터넷휴복학
휴학(연기)신청
복학신청
학생생활기록부
학생생활기록부 조회
개인정보수정
학적변동내역 조회
교육과정
교과목 조회(수업계획서)
개설과목조회
대체과목조회
수업
수강정보
수업시간표
수강정보/수업계획서/출결확인
계절학기 수강정보
수강편람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장바구니 매뉴얼
수강신청 매뉴얼
폐강 대체수강신청 매뉴얼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수강과목취소
수강과목취소 매뉴얼
수강과목취소 신청
교직과정
교직과정설치 및 운영목적
교직과정 설치학과
교직과정이수신청 및 선발
교직이수요건
무시험검정 및 교원자격증 발급
교직정보(학생교직수강정보 및 과목이수여부)
인적성검사
성적
성적관리
성적관리 기준안내
학사경고 및 유급
성적조회
강의평가
학점포기
학점포기 안내
학점포기 신청
학점인정(편입)
장학
장학공지
국가장학금
교내장학금
학비감면 장학(신입생)
학비감면 장학(재학생)
일반장학(교내장학)
교외장학금
정수장학회
강원인재육성재단
본솔김종한장학재단
농어촌희망재단
하이원장학금
외부장학 찾기
국가 교육근로장학금
학자금융자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융자
장학 수혜정보
장학 계좌정보 변경
등록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분할 납부 신청
인터넷/자동기기 납부방법
등록금일람표
등록금 반환 기준
졸업
졸업안내
졸업안내
졸업이수학점표
학년별 수료학점
졸업논문
외국인유학생 졸업요건
졸업연기
졸업연기
생활관
입/퇴사 안내
입사안내
퇴사안내
생활관비
생활안내
준칙
연락처
출입 및 시간안내
상/벌점 안내
입사신청
입사신청
고지서 출력(신규)
고지서 출력(재입사)
학술정보원
열람좌석 신청/조회
대출연기/예약
자료구입신청/조회
원문복사신청
온라인 이용자교육
이용교육신청
학위논문제출
도서기금
대학원
대학원공지
학적변동안내
등록
휴학
복학
제적
재입학
입학
장학
장학
학자금융자
수업
수강정보/수업계획서
수강신청
인적성검사
등록
등록금 내역 및 고지서 출력
학비감면 신청
성적
성적정보
강의평가
졸업
학위수여
시험
논문
논문제출자격시험 신청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 신청
상담/멘토링
상담안내
온라인 진로상담(취/창업) 신청
온라인 학생 심리상담 신청
자가진단검사
방문상담 신청
멘토 현황
멘토링 활동
MY학습역량관리
마이페이지
My 역량관리
학생역량강화시스템 안내
비교과 활동기록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머니
S-머니 안내
취득현황
장학금신청현황
닫기
학생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특별한 대학
로그인하시면 학생 전용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이동
시간표 조회
인터넷 증명서 발급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진로상담 신청
휴학신청
팝업존
1
/
3
이전
재생
멈춤
다음
Schedule
학사
2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2023.06.07 ~ 2023.06.21
학사
1학기 보강 기간
2023.06.08 ~ 2023.06.14
학사
1학기 기말시험
2023.06.15 ~ 2023.06.21
학사
하계 교원 연수
2023.06.28 ~ 2023.06.29
일정 더보기
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08
2023.06
2023년 미래내일 일경험(인턴형) 청년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공고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2023년도 제1차 정규 ODA 교육 기본과정 수강생 모집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는 국제개발협력에 대한 관심 및 이해를 제고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적개발원조(ODA)교육 기본과정을 개설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본 과정은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글로벌비전룸’에서 대면 강의로 진행됩니다. -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수강생에 한해 개별 공지하겠습니다. 1. 과 정 명 : 2023년도 제1차 정규 ODA 교육 기본과정 2. 교육일시 : 2023.6.28.(수) - 6.29.(목), 2일간 3. 장 소 : 강원도 춘천시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글로벌비전룸 4. 대 상 : 국제개발협력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선착순 20명) 5. 모집기간 : 2023.6.7.(수) - 6.21.(수) 까지 6. 신청방법 : 구글링크로 접수(https://url.kr/zucw81) 및 포스터 QR코드 접수 7. 세부일정 : 포스터 참고 ※ 본 교육과정은 기본 / 심화1·2(분야별)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심화1·2 과정 신청은 추후 [강원국제개발협력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심화1-보건·거버넌스·교육·농업] 교육일시 : 7.3.(월) - 7.6.(목), 모집기간 : 6.13.(화) - 6.27.(화) [심화2-환경·인권·빈곤·젠더] 교육일시 : 7.10.(월) - 7.13.(목), 모집기간 : 6.20.(화) - 7.4.(화) ※ 신청서 제출 시 강의 주제별 질문사항이나 관심사항 등 기재 요망. ※ 교육 90% 이상 출석 후 설문지 제출 시 수료증 발급. ※ 문의 : 033-250-7455~6, gidcc@kangwon.ac.kr 홈페이지 : https://gwidcc.modoo.at/
[창업지원팀]2023창업중심대학 도전 K-클럽리그 창업클럽 모집 공고(강원권역)
2023년 강원도 청년 취업준비 쿠폰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대학생 농업체험단 모집
미래교육혁신원 상지스터디 카페 기말고사 기간 운영시간 조정 안내
[미래교육혁신원 상지스터디 카페 기말고사 기간 운영시간 조정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동안 미래교육혁신원 상지스터디 카페운영시간을 아래와 같이 한시적으로 조정 운영하고자 합니다. 가. 조정기간 : 2023.06.14.(수) 09:30부터~ 06.21(수) 17:30까지 나. 운영시간 연번 현행 조정 비고 1 9:30 ~ 12:00 24시간 개방 운영 (점심,토,일 포함) 2 13:00 ~ 15:30 3 15:30 ~ 17:30
일반공지 전체 더보기
07
2023.06
2023-1 사이버토익I 기말고사 안내
23학년도 1학기 사이버토익 과목의 기말고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기말고사는 온라인 개별로 기말고사 진행됩니다. 아래 기간 내 꼭 시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1. 시험날짜 : 2023.6.5(월) ~ 2023.6.9(금) (23:59) 자정 전까지 응시 가능 (위 시험기간 학생 기말고사 자율시행, 시험은 60분간 진행) 2. 문의 : YBM 학습문의: 02-2009-0525 / 카톡플러스 친구 ybmeschool 응대가능 3. LC 시험응시 시 개인 이어폰 / pc 스피커 로 시험 진행 필수 ※ 꼭 기말고사 기간내 테스트 진행 요망 !! ※ 개인용 이어폰 / 개인 PC 스피커 사용 4. 시험응시 방법: 학습사이트 로그인 후 상단 Study Room 클릭 -> 기말고사 (4차)진행 LC& RC 답안 꼭 체크 후 점수 및 Finish 처리 확인 후 종료 **성적공지는 기말고사 종료 후 별도 공지예정
2023학년도 1학기 e-러닝 과목 기말고사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등 세부일정 확정 알림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신청 기간 및 방법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신청 기간 및 방법 안내〉 1.관련:상지대학교 학칙(2-1-01)제31조4(현장실습),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학점인정 내규 2. 2023학년도1학기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현장학습학점 취득 신청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학점취득신청 기간: 2023. 08. 07(월) 09:00 ~ 2023. 08. 21(월) 15:00까지 나.학점신청대상: 재적 중(재학 및 휴학 중)규정한 기관에서 30시간이상 사회봉사활동을 수행한 학생 다.현장학습학점 인정범위 1)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사회복지 관련 협회(강원사회복지기관협회,한국노인복지관협회 등)또는 지방자 치단체 내 운영되는 자원봉사센터에 등록 및 사회복지산업에 준하는 사회복지기능을 수행하는 기관 2)지방자치단체에 등록된 NGO, NPO,시민단체,기업복지재단 등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관으로서 인 정 할 수 있는 기관 3)기타 사회봉사단에서 인정하는 기관 라.학점취득의 범위:봉사시간30시간(헌혈시간은 제외)이상 재학 중 최대1학점까지 취득 ※사회봉사활동에 따른 학점인정은 교양학점으로“사회봉사”라는 교과목명으로 한다. 마.유의사항 1)학기당 수강신청 학점 구 분 최저학점 최대학점 비 고 1학년~3학년 15 19 복학자,재입학자 포함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1학점까지 가능 4학년 12 19 최종학기는9학점 이상 학점미달 졸업보류자는 미달학점 이상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1학점까지 가능 간호학과/임상병리학과 15 21 직전학기 평점평균4.0이상인 경우24학점까지 가능 한의예과/한의학과 15 24 2)신청학기 학점초과 시 현장학습학점 인정 불가능 함 3)자원봉사활동일지 작성 시 유의사항 -개인정보제공 등의 미동의 시 작성종료 바.학점인정 신청 절차 1)신청서(첨부파일 다운)작성 2) VMS및1365자원봉사포털 사이트에서 발행하는 사회봉사활동 실적인증서 및 봉사자 실적 내역 상세정보 첨부 3)학생취업지원처 사회봉사단(본관1층)현장 접수 또는 원본 스캔파일 메일 접수 후 제출 ( E-mail : dlrbals1215@sangji.ac.kr ) ※단,메일 접수자는2023년8월21일15시까지 상지대학교 사회봉사단으로 방문하여 필히 원본 제출 (원본 미제출시 학점인정신청 취소됨) 사.문의사항: 상지대학교 학생취업지원처 사회봉사단 ☎033-738-7590 (본관1층)
2023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공고
학사공지 전체 더보기
07
2023.06
[교외장학] 2023년도 (재)BK장학재단 장학금 신청 안내
2023년도 (재)BK장학재단 장학금 신청 안내 재단법인 BK장학재단은 BK성형외과의원의 사회봉사 사업의 일환으로 경제형편이 어려운 교육기관의 재학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오니 신청바랍니다. 가. 장학명 : (재)비케이장학재단 장학금 나. 선발인원 : 총 2명 다. 대학 자체 선발기준 1) 장학생 신청 자격 제한: 유급자, 유예자, 계약학과 2) 장학생 선발기준: 경제사정이 곤란한 재학생 3) 선발방법: 배점방식 - 기초·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장애가정, 학과장추천자(사유명시) 각 20점씩 배점하여 총점이 높은 학생을 선발 4) 동점자 처리기준 - 1순위: 타 생활비장학금 미수혜자 - 2순위: 저소득층 - 3순위: 전체학기 총점평군 - 4순위: 저학년 라. 지원금액 : 1인당 200만원 (생활비성 장학금) 마.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학증명서, 관련 서류 각 1부. 구분 제출서류 비고 기초·차상위계층 수급자 증명서, 차상위계층확인서 중복 신청 가능 한부모가정 한부모가족증명서 다자녀가정 가족관계증명서 장애가정 장애인증명서 (보호자 또는 형제자매가 장애인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학과장추천자 학과장 추천서 사. 신청기간 : 2023.06.21.(수) 18:00 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제출 아. 문의 :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 상반기 천안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2023 상반기 천안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 신청 기간 : 2023. 6. 5.(월) ~ 6. 23.(금) - 온 라 인 : 2023. 6. 23.(금) 24시 마감 - 우편·방문 : 2023. 6. 23.(금) 18시 마감 ㅇ 신청 대상 - 본인이 현재(2023. 6. 5.) 주민등록상 주소가 천안이거나, 직계존속 1인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1년 이상 천안으로 되어있는 대학 재·휴학생 및 졸업 후 2년 내 미취업자 ※ 제외 : 대학원생, 대출전액상환자, 타 장학금 또는 이자 명목으로 지원받는 대학생 등 ㅇ 지원 내용 - 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의 2023년 1월부터 6월까지 발생한 이자 전액 지원 ※ 단, 대출당시 소득분위 1~8분위에 한함 예시) 홍길동 : 총 4건 대출 중 2건의 대출에 대한 이자지원 가능 성명 대출학기 소득분위 지원 해당여부 비고 홍길동 2023 1학기 8분위 해당 2021 1학기 9분위 해당안됨 소득분위 초과 2017 2학기 7분위 해당 2016 2학기 7분위 해당안됨 2017년 이전 대출 ㅇ 지원 방법 - 한국장학재단에 지급(개인별 계좌로 입금되지 않음) ㅇ 신청 방법 - 온라인 : 천안시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교육 –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 우편·방문 :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156(불당동), 천안시청 1층 청년담당관 청년지원팀 ㅇ 제출 서류 공통 제출 신청서 및 개인정보관련동의서 천안시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교육 -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에서 다운로드 본인 기준 초본 본인의 현재 주소(발생일/신고일, 변동사유 포함) 나오도록 발급 재학/휴학/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수료증 中 1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수료증을 제출하는 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함께 제출 해당자 제출 가족관계증명서 신청자와 직계존속 관계 확인 주민등록상 본인 주소는 천안이 아니고, 직계존속 주소가 천안인 경우 직계존속 기준 초본 최근 5년간 주소 및 전입변동일 나오도록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졸업 후 2년 내 미취업자 ※ 반드시 모든 서류는 2023. 6. 5. 이후 발급한 것으로 제출 ※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첨부(예시 : 123456 - *******) ㅇ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599-2000 - 천안시청 청년담당관 청년지원팀 ☎ 041-521-5506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3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3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 * 4-2학기(8학기) 해당 학생(한의학과의 경우 10학기)의 경우 선발인원의 10~15% 이내 선발 * 초과학기, 중도포기자 제외 - 학자금지원구간 0~8구간 이내, 직전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3.06.05.(월) ~ 2023.06.13.(화) 18: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3.06.22.(목) ~ 2023.08.25.(금) ※ 주당 최대 30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620원 / 교외 11,150원 ○ 신청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3년 1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 제출 * 현재 근로지(부서 및 기관)에서 계속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 제출 불필요 ○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학년도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선발개요 가. 장학명 : 트레인공조(주) 김진기 대표이사 장학금 나. 선발인원 : 총 10명 다. 대학 자체 선발기준 1) 장학생 신청 자격 제한: 유급자, 유예자, 계약학과 2) 장학생 선발기준: 재학생 중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중 성적우수자 3) 장학생 선발 우선순위 - 1순위: 타 생활비장학금 미수혜자 - 2순위: 직전학기 성적(백분율) - 3순위: 저학년순 라. 지원금액 : 1인당 100만원 (생활비성 장학금) 마. 동점자 처리기준 : 연소자 우선 바.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 선발일정 가. 학생신청 : 2023.06.01.(목) 18:00 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신청 나. 대학선발 : 2023.06.02.(금) ※ 개별통보 ○ 문의: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지역인재] 2023학년도 한국장학재단 신입생 지역인재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한국장학재단 신입생 지역인재장학 신청 안내 2023학년도 한국장학재단 지역인재장학금 사업에 따라 신규 장학생 선발하오니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3.05.26.(금) 17:00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방문신청 2. 선발개요 선발인원 10명(예정) 장학금액 ㅇ 등록금 범위 내 필수경비(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 ※ 단, 타장학금을 일부 수혜한 경우 잔여 등록금 필수경비 범위 내 지원 가능 지원자격 ㅇ 비수도권 고교출신(서울, 경기, 인천 제외)인 2023학년도 신입생 중 학과장 추천자 (지원인원 초과 시 동점자처리기준 적용) ㅇ 학자금 지원구간 기초~8구간 이하 산정자 지원기간 ① 기초 ~ 기준중위소득(0~5구간) 100%: 전 학기 지원 ② 기준중위소득 100% 초과(6~8구간): 1년 지원(2학기) 추천 선발 기준 및 배점 전국대회수상자, 국가기술자격취득자, 다자녀가정, 장애학생, 학과관련 자격증 취득자, 봉사시간우수자, 학과장추천자(사유명시) / 각 항목 20점(항목별 1건만 인정) 동점자 처리기준 1순위: 장학금 미수혜자, 2순위: 저소득층(기초 및 차상위), 3순위: 다자녀 4순위: 장애인, 5순위: 연소자 제출서류 지역인재장학금 추천서(학과장 추천서), 관련 서류(자격증 사본, 수상이력, 봉사시간 내역 등 해당 학생만 제출) 3. 문의: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3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학생신청 안내
2023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학생신청 안내 2023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관련하여 방학기간 중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신청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3. 5. 23.(화) 9시 ~ 2023. 6. 1.(목) 18시까지 □ 신청대상 : 2023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신청 재학생 □ 신청방법 : 첨부파일 참조 □ 운영기간 : 2023.07.03.(월) ~ 2023.08.25.(금) □ 시급 및 시간 : 11,150원 / 1일 최대 8시간 / 주당 최대 40시간 / 학기당 520시간 ※ 예산에 따라서 조정할 수 있음. □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학생지원팀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23
2023.05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고지서는 03월 20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09:00~16:00)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이미 등록한 학생은 문서등록하면 안됨)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3. 27.(월) ~ 2023. 3. 29.(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3. 06(월) ~ 2023. 03. 10(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3. 6.(월) ~ 2023. 3. 10.(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2. 20(월) ~ 2023. 02. 24(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02. 17(금) ~ 02. 24(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02. 17(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03.06(월) ∼ 2023.03.10(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고지서는 09월 19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9. 26.(월) ~ 2022. 9. 28.(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9. 02(금) ~ 09. 08(목) (09:00 ~ 16:00)(토,일요일은 제외)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또는 홈페이지 로그인 → QUICK MENU → 상지인 → 고지서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할부(~‘9.30) : 10개월(고객부담 1~4회차), 12개월(고객부담 1~5회차)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 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9. 2.(금) ~ 2022. 9. 08.(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등록공지 전체 더보기
건의합니다
문의합니다
[통학버스]
노원버스기사불친절
[기타]
이공 1관 화장실 변기 청소 좀 해주세요
[기타]
동악관 1층 화장실 방충망 설치 부탁드립니다!
[학생지원]
인재관 에어컨 적정온도를 자율로 설정할 수 있게 해주세요.
[기타]
상지대 대학생활 앱
[통학버스]
노원 통학버스 (불만)
Q&A 더보기
[기타]
취업계 관련문의
[이러닝]
이러닝 관련
[장학]
어학 성적 장학
[기타]
국가장학금
[학생지원]
국가근로
[학생지원]
보강주 국가근로
FAQ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