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입학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LANGUAGE
English
Chinese
학적
학사공지
학사일정
양식자료실
학적변동안내
일반휴학
군휴학
복학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전과
재입학
제적
자퇴
학적부 변경신청
인터넷휴복학
휴학(연기)신청
복학신청
학생생활기록부
학생생활기록부 조회
개인정보수정
학적변동내역 조회
교육과정
교과목 조회(수업계획서)
개설과목조회
대체과목조회
수업
수강정보
수업시간표
수강정보/수업계획서/출결확인
계절학기 수강정보
수강편람
2023학년도 2학기
2023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2학기
2022학년도 1학기
2021학년도 2학기
2021학년도 1학기
2020학년도 2학기
2020학년도 1학기
2019학년도 2학기
2019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장바구니 매뉴얼
수강신청 매뉴얼
폐강 대체수강신청 매뉴얼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수강과목취소
수강과목취소 매뉴얼
수강과목취소 신청
교직과정
교직과정설치 및 운영목적
교직과정 설치학과
교직과정이수신청 및 선발
교직이수요건
교직과정 이수 선발자 기본이수과목
무시험검정 및 교원자격증 발급
교직정보(학생교직수강정보 및 과목이수여부)
인적성검사
성적
성적관리
성적관리 기준안내
학사경고 및 유급
성적조회
강의평가
학점포기
학점포기 안내
학점포기 신청
학점인정(편입)
장학
장학공지
국가장학금
교내장학금
학비감면 장학(신입생)
학비감면 장학(재학생)
일반장학(교내장학)
교외장학금
정수장학회
강원인재육성재단
본솔김종한장학재단
농어촌희망재단
하이원장학금
외부장학 찾기
국가 교육근로장학금
학자금융자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융자
장학 수혜정보
장학 계좌정보 변경
등록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분할 납부 신청
인터넷/자동기기 납부방법
등록금일람표
등록금 반환 기준
졸업
졸업안내
졸업안내
졸업이수학점표
학년별 수료학점
졸업논문
외국인유학생 졸업요건
졸업연기
졸업연기
생활관
입/퇴사 안내
입사안내
퇴사안내
생활관비
생활안내
준칙
연락처
출입 및 시간안내
상/벌점 안내
입사신청
입사신청
고지서 출력(신규)
고지서 출력(재입사)
학술정보원
열람좌석 신청/조회
대출연기/예약
자료구입신청/조회
원문복사신청
온라인 이용자교육
이용교육신청
학위논문제출
도서기금
대학원
대학원공지
학적변동안내
등록
휴학
복학
제적
재입학
입학
장학
장학
학자금융자
수업
수강정보/수업계획서
수강신청
인적성검사
등록
등록금 내역 및 고지서 출력
학비감면 신청
성적
성적정보
강의평가
졸업
학위수여
시험
논문
논문제출자격시험 신청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 신청
상담/멘토링
상담안내
온라인 진로상담(취/창업) 신청
온라인 학생 심리상담 신청
자가진단검사
방문상담 신청
멘토 현황
멘토링 활동
MY학습역량관리
마이페이지
My 역량관리
학생역량강화시스템 안내
비교과 활동기록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머니
S-머니 안내
취득현황
장학금신청현황
닫기
학생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특별한 대학
로그인하시면 학생 전용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이동
시간표 조회
인터넷 증명서 발급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진로상담 신청
휴학신청
팝업존
1
/
3
이전
재생
멈춤
다음
Schedule
학사
전과원서 접수
2023.11.20 ~ 2023.12.01
학사
2학기 강의 최종평가
2023.11.27 ~ 2023.12.22
학사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원서 접수
2023.12.04 ~ 2023.12.22
학사
2학기 보강 기간
2023.12.04 ~ 2023.12.09
일정 더보기
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28
2023.11
[원주권 메이커스페이스] 소상공인&(예비)창업자 위한 네온사인 메이킹
안녕하세요 상지MDN메이커스페이스 입니다❤️ 이번에는 원주권 메이커스페이스단과 함께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를 위한 홍보 네온사인 만들기 교육을 운영합니다👏👏👏 누구나 쉽게 만들수있고, 나만의 네온사인을 만들 수 있게 알찬 시간을 준비해 봤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3.12.02 (토) 🧸 시간 : 14:00~16:00 🧸 장소 : 상지대학교 나래관 2층, 상지MDN 메이커스페이스 🧸 신청 : make32.com/사인만들기
2023학년도 겨울방학 SJ 글로벌 토익특강 안내
2023학년도 겨울방학 SJ 글로벌 토익특강 안내 입니다. ★ 수강기간 : 2024.01.02.(화) ~ 2024.01.19.(금) ★ 신청기간 : 상시접수 ★ 신청방법 : 네이버폼 신청서 작성(https://forms.gle/aeCK9KW8gEoJmfbj6) 관심이 있는 학생은 홍보포스터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학술정보원] 2023-2학기 기말고사 기간 자유열람실 이용 시간 안내
[2023 원주 창업 메이커톤 캠프] 공고
2023학년도 학술정보원 독서문화행사 서평공모전 수상자 안내
2023학년도 학술정보원 독서문화행사 상지필독서 영상공모전 수상자 안내
일반공지 전체 더보기
28
2023.11
2023학년도 2학기 e-러닝 과목 기말시험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공고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시행 알림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의2(재입학), 학칙 제14조(재입학) 및 재입학시행지침에 의거하여 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미등록, 미복학, 성적 등으로 제적된 학생과 자퇴한 학생 중 제적‧자퇴 후 2개 학기 이상(제적학기 포함) 경과자 (단, 정원 외 재입학자는 정원 외 여석에 한해 재입학 가능) 2. 신청기간 : 2023. 12. 04.(월) ~ 2023. 12. 22.(금) 3. 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가. 재입학원서(본인 및 보호자 도장 날인), 추천서, 서약서 각 1부. * 학교홈페이지 → 상지대학교 로고 상단의 학생지원 → 학적 → 양식자료실 나.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각 1부 *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다. 관련서류(재입학원서, 추천서, 서약서) 작성 및 도장(본인, 보호자) 날인 → 소속 학과사무실(추천서 학과장 날인) → 학사지원팀(본관 1층) 서류 제출 4. 재입학 허가 발표 : 2024년 01월 19일(금) 예정 5. 등록금 납부기간, 등록처 및 국가장학금 신청 가. 납부기간 : 2024년 01월 23일(화) ~ 01월 26일(금) [4일간] 나. 등 록 처 :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 다. 국가장학금 신청 신청절차 신청방법 비 고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후 소득 분위에 따라 장학금 지급. 단, 학자금대출자는 대출 상환됨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신청접수기간,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절차 및 일정은 한국장학재단에 문의 바람 (문의전화 : 1599-2000) 6. 기타사항 구 분 연 락 처 사무실 위치 비 고 재 입 학 033)730-0707 본관 1층, 학사지원팀 방문 시 본인 도장과 보호자 도장 필히 지참 국가장학금 033)730-0138 본관 1층, 학생지원팀 2023. 11. 22.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다전공(강원형 반도체융합전공) 신청기간 알림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폐강대체 수강신청 기간 안내
2023학년도 전기(2024.02월 졸업)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접수 안내
학사공지 전체 더보기
23
2023.11
[국가근로]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기간 안내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기간 안내 □학생신청기간: 2023. 11. 22.(수) 9시 ~ 2023. 12. 27.(수) 18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기간 내 24시간 신청가능(단, 마감일 제외)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기간:2023. 11. 22.(수) 9시 ~ 2024. 1. 3.(수) 18시까지 □신청방법: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붙임 참고) □기타사항 ㅇ 2024년도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2024년도 1학기 학생신청기간(1차 또는 2차)에 국가근로장학금을 신청 ㅇ 국가근로장학금은 소속대학이 확정된 학생만신청할 수 있으며, 소속대학이 미정인 신(편)입생은 2차 학생신청기간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2024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기간동안 2023년도 2학기 봉사유형 및 취업연계유형 상시신청이 불가하며, 2024년도 1학기 1차 학생신청 기간 종료 후 신청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 2024학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2024학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23.11.22.(수) 9시 ~ 2023.12.27.(수) 18시(총 36일) ■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 2023.11.22.(수) 9시 ~ 2024.01.03.(수) 18시 ■ 신청 대상 : 재학생, 신입생(고3, 재수생 등 입학 예정자),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모든 대학생 ※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해 2차 신청으로 수혜 가능 ■ 신청 방법 :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 신청 문의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 1599-200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
2023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 안내 군민의 고등교육비 부담을 경감 및 지역인재를 육성하고자「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조례」에 따라 2023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 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3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현재 근로지(부서 및 기관)에서 계속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 제출 불필요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3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 * 4-2학기(8학기) 해당 학생(한의학과의 경우 10학기)은 신규 선발 제외. 단, 교체 인원 수요보다 신청자가 적을 경우 일부 선발할 수 있음(졸업식 전까지) - 학자금지원구간 0~8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3.11.20.(월) ~ 2023.11.30.(목)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선발기준: 합산점수가 높은자 순으로 선발 배점점수 10점 10점 10점 배점항목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점수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10 0구간 4 ~ 3 (5~6포함) 95점 이상 9 1구간(차상위) 94 ~ 93 8 1구간 2 ~ 1 92 ~ 91 7 2구간 90 ~ 89 6 3구간 88 ~ 87 5 4구간 86 ~ 85 4 5구간 84 ~ 82 3 6구간 81 ~ 79 2 7구간 78 ~ 75 1 8구간 74 ~ 70 ※동점자 발생 시 업무처리기준 우선선발 순위자→학자금지원구간→성적→학년이 높은 순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 배점인 6점으로 함.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3.12.18.(월) ~ 2024.02.29.(목) ※ 주당 최대 30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620원 / 교외 11,15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3년 2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 033-730-0139 (팩스 발송 후 연락 바람. → 033-730-0137)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집중근로] 2023학년도 국가근로 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 안내
2023학년도 국가근로 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 안내 2023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관련하여 방학 기간 중 다양한 직업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신청바랍니다. □신청기간: 2023. 11. 13.(월) 9시 ~ 2023. 11. 22.(수) 18시까지 □신청대상: 2023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신청 재학생 □선발인원: 10명 내외 □신청방법: 첨부파일 참조 □운영기간: 2024.01.01.(월) ~ 2024.02.29.(목) □시급 및 시간:11,150원/ 1일 최대8시간/주당 최대40시간/학기당520시간 □문의 ☎한국장학재단1599-2290 ☎학생지원팀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년도 2학기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생활비장학생 선발안내
2023년도 2학기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생활비 장학생 선발 안내 (재)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도내 고교 출신 대학생들이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여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생활비 장학금」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강원특별자치도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랍니다. 1. 개요 ❍ 사업명 : 2023년도 2학기 생활비 장학금 지원사업 ❍ 선발인원(금액) : 250명(50만 원/인) ❍ 선발일정 : 11. 2.(목)~ 11. 15.(수)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11. 22.(수) 11 24.(금)까지 ※ 장학생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접수방법 : 인평원 홈페이지(http://injae.gwd.go.kr/injae) 內 ‘장학금 지원’ 2. 장학금 신청 ❍ 지원 대상(다음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학생에 한함) ① 본인 또는 보호자가 도내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자 ② 강원특별자치도 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도내 대학교 재학생 ③ 학자금 지원구간 3구간 이하인 자(`23. 2학기 기준) ※ 주거비 장학금 수혜자(2023년도 2학기) 중복지원 불가 ❍ 신청방법 : 본원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홈페이지 주소 : http://injae.gwd.go.kr/injae 內 ‘장학금 지원’ ❍ 서류제출 : [붙임1]의 제출서류를 작성·발급받아 순서대로 1개의 PDF 파일로 병합하여 파일업로드 예) 2023년 2학기 생활비 김OO 3. 문의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 진흥원 홈페이지 (http://injae.gwd.go.kr/injae) 內 ‘문의사항’ 또는 ☎ 033-254-7777(내선21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11
2023.09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09월 18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9. 18.(월) ~ 2022. 9. 2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2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합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9. 01(금) ~ 2023. 09. 07(목)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9. 18(월) ~ 09. 22(금) (고지서는 9월 18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9. 1.(금) ~ 2023. 9. 7.(목)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9.18.(월) ∼ 2023.09.20.(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8. 21(월) ~ 2023. 8. 25(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9. 18(월) ~ 9. 22(금) (고지서는 9월 18일 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8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3. 8. 18(금) ~ 08. 25(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3. 8. 18(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3.9.1(금) ∼ 2023.9.7(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3.9.18(월) ∼ 2023.9.20(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10.10(화) ∼ 2023.10.12(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10.23(월) ∼ 2023.10.25(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고지서는 03월 20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출력’ 클릭-‘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09:00~16:00)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이미 등록한 학생은 문서등록하면 안됨)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3. 3. 27.(월) ~ 2023. 3. 29.(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3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3-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3. 03. 06(월) ~ 2023. 03. 10(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3. 03. 20(월) ~ 03. 24(금) (고지서는 3월 20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6개월 - 10개월 슬림할부 : 1~4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12개월 슬림할부 : 1~5회차 이용자 부담 / 잔여회차 무이자 적용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 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 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3. 3. 6.(월) ~ 2023. 3. 10.(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3.03.27.(월) ∼ 2023.03.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3.04.10.(월) ∼ 2023.04.12.(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3.04.24.(월) ∼ 2023.04.26.(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등록공지 전체 더보기
건의합니다
문의합니다
[학사]
총장님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학사]
총장님께 바랍니다
[통학버스]
통학버스 건의합니다
[학생지원]
불편사항 건의합니다.
[통학버스]
이천 여주 통학버스 기사님
[이러닝]
e러닝 시험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Q&A 더보기
[장학]
23-1 국가장학금1차 지급
[기타]
영문 재학 증명서
[장학]
학과/부학생회 장학금 지급 가능 문의
[기타]
대회 문의드립니다
[학사]
교양 학점포기
[장학]
상지희망나눔
FAQ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