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입학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LANGUAGE
English
Chinese
선거
투표하기
투표하기
투표율 확인
선거결과 확인
보건의료과학대학
선거일정 안내
포스터
리플렛
학적
학사공지
학사일정
양식자료실
학적변동안내
일반휴학
군휴학
복학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전과
재입학
제적
자퇴
학적부 변경신청
인터넷휴복학
휴학(연기)신청
복학신청
학생생활기록부
학생생활기록부 조회
개인정보수정
학적변동내역 조회
교육과정
교과목 조회(수업계획서)
개설과목조회
대체과목조회
수업
수강정보
수업시간표
수강정보/수업계획서/출결확인
계절학기 수강정보
수강편람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장바구니 매뉴얼
수강신청 매뉴얼
폐강 대체수강신청 매뉴얼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수강과목취소
수강과목취소 매뉴얼
수강과목취소 신청
교직과정
교직과정설치 및 운영목적
교직과정 설치학과
교직과정이수신청 및 선발
교직이수요건
무시험검정 및 교원자격증 발급
교직정보(학생교직수강정보 및 과목이수여부)
인적성검사
성적
성적관리
성적관리 기준안내
학사경고 및 유급
성적조회
강의평가
학점포기
학점포기 안내
학점포기 신청
학점인정(편입)
장학
장학공지
국가장학금
교내장학금
학비감면 장학(신입생)
학비감면 장학(재학생)
일반장학(교내장학)
교외장학금
정수장학회
강원인재육성재단
본솔김종한장학재단
농어촌희망재단
하이원장학금
외부장학 찾기
국가 교육근로장학금
학자금융자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융자
장학 수혜정보
장학 계좌정보 변경
등록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분할 납부 신청
인터넷/자동기기 납부방법
등록금일람표
등록금 반환 기준
졸업
졸업안내
졸업안내
졸업이수학점표
학년별 수료학점
졸업논문
외국인유학생 졸업요건
졸업연기
졸업연기
생활관
입/퇴사 안내
입사안내
퇴사안내
생활관비
생활안내
준칙
연락처
출입 및 시간안내
상/벌점 안내
입사신청
입사신청
고지서 출력(신규)
고지서 출력(재입사)
학술정보원
열람좌석 신청/조회
대출연기/예약
자료구입신청/조회
원문복사신청
온라인 이용자교육
이용교육신청
학위논문제출
도서기금
대학원
대학원공지
학적변동안내
등록
휴학
복학
제적
재입학
입학
장학
장학
학자금융자
수업
수강정보/수업계획서
수강신청
등록
등록금 내역 및 고지서 출력
학비감면 신청
성적
성적정보
강의평가
졸업
학위수여
시험
논문
논문제출자격시험 신청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 신청
상담/멘토링
상담안내
온라인 진로상담(취/창업) 신청
온라인 학생 심리상담 신청
자가진단검사
방문상담 신청
멘토 현황
멘토링 활동
MY학습역량관리
마이페이지
My 역량관리
학생역량강화시스템 안내
비교과 활동기록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머니
S-머니 안내
취득현황
장학금신청현황
닫기
학생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특별한 대학
로그인하시면 학생 전용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이동
시간표 조회
인터넷 증명서 발급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진로상담 신청
휴학신청
팝업존
1
/
3
이전
재생
멈춤
다음
Schedule
학사
특수대학원 논문 대체 비논문특강 졸업시험 기간
2022.05.09 ~ 2022.05.20
학사
학위청구 논문 심사 기간
2022.05.09 ~ 2022.06.10
학사
2022학년도 후기 입학원서 접수기간
2022.05.11 ~ 2022.05.25
학사
1학기 보강 기간(학부기준)
2022.06.08 ~ 2022.06.14
일정 더보기
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16
2022.05
[학술정보원]정기간행물 입수현황(2022년 5월 2주)
학술정보원 정기간행물실에서 정기구독하고 있는 국내 교양지의 2022년 5월 2주 현재 입수현황을 붙임자료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술정보원 정기간행물실(033-730-0368)로 문의 바랍니다. * 붉은색 줄이 최근 입수된 자료입니다.
그루터기 학습멘토링 같이에듀 대학생 멘토 추가모집 안내
그루터기 학습멘토링 같이에듀 대학생 멘토 추가모집 안내 가. 사업명 : 2022 그루터기 학습멘토링 같이에듀 나. 멘토링 개요 1) 모집대상 : 전국 4년제 대학교 재(휴)학생 및 대학원생 ※ 사범대(계열), 교육대, 교직이수 학생 우대 ※ 취약계층 대학생 우대(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저소득) ※ 22년 8월 졸업 예정자 불가, 공식 활동 기간 내 대학(원)생 학적유지 필수 2) 모집인원 : 200명 3) 활동기간 : 2022,7.~2022.11.(5개월) 4) 활동내용 : 사회복지기관 소속 중·고등학생 대상 1:1 비대면 학습 멘토링 (본 멘토링은 교육봉사로 인정되지 않는 대외활동입니다.) 5) 활동혜택 : 수료장학금, 교육지원금, 문화활동비, 교재비, 팀교류비 지원 등 6) 신청방법 :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접수 (www.withedu.co.kr) 7) 신청기간 : 2022.5.11.(수)~5.18(스) 15:00까지 다. 문의 : 그루터기 학습멘토링 같이에듀 담당자 02-365-8464
통학버스 추가노선 예매 가능알림
통학버스 추가노선 예매 가능알림 사전수요조사 후 증차를 통한 추가노선 배정이 완료 되었으니, 신청자는 즉시 예매 바랍니다. 또한 5.23(월)~27(금) 사전 조사는 13(금) 13시에 완료 예정이니 사전조사 부탁 드립니다. 추가노선 2022.5.16(월) 등교 잠실 09:45분 >> 예매인원 30명 미만 운행 취소 하교 강변 15:30분 >> 예매인원 30명 미만 운행 취소 2022.05.17(화) 등교 강동 07:40 하교 강변 12:30 2022.05.18(수) 등교 강동 07:40 하교 강변 12:30 2022.05.18(수) 등교 분당 07:40 하교 분당 18:40 2022.05.19(목) 등교 분당 07:40 하교 분당 18:40 2022.05.19(목) 등교 잠실 09:45 하교 강변 15:30 이외 노선은 왕복 30명 미만 및 버스 섭외 불가로 취소 됨을 알려드립니다. 5.23(월)~27(금) 사전 조사 결과 및 추가노선 운행 상황에 따라 최대한 배차하고자 하오니 사전조사에 적극 협조 바랍니다. 단, 이미 정규 노선으로 예매하신 학생은 노선취소(30명미만 예매시 추가운행 즉시취소됨)를 고려하여 사전조사 참가를 안하셔야 합니다. 현금승차 및 입석 승차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2022.05.12
2022학년도 2학기 장기해외연수생 모집공고 알림
2022학년도 2학기 장기해외연수생 모집 공고 알림 1. 연수언어 : 중국어 2. 연수국가 : 중국(베이징) 3. 연수기간 : 2022.08~2023.07 약 1년 4. 연수인원 : 00명 5. 모집기간 : 2022.05.13(금)~2022.05.27(금) 6. 대학명 : (북경) 수도사범대학교 ※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본 프로그램은 온라인 진행 또는 프로그램 취소 등 변동될 수 있음
[학술자료 이벤트] DBpia와 함께하는 학술자료의 완벽한 이해 A+리포트 완전정복!!
2022년 [3S 보물섬 남해 살아보기] (경남에서 한달 여행하기) 안내
2022년 [3S 보물섬 남해 살아보기] (경남에서 한달 여행하기) 안내 남해군에서는 장기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인 [3S 보물섬 남해 살아보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사업개요 1. 신청 및 여행기간 신청기간 여행기간 비고 1차 2022. 3월 초 2022.04.01 ~ 2022.05.31. 진행중 2차 2022. 6월 초 2022.07.01 ~ 2022.08.31. 3차 2022. 9월 초 2022.10.01. ~ 2022.11.30 2. 모집인원 : 10팀 이내(팀당 1~2명) *선정팀이 참가 취소할 경우 예비 후보순으로 참여 3. 참여대상 - 공고일 기준 경남지역 외 거주자 (만19세 이상) *주민등록 초본 제출 - 남해군 여행에 대한 의지가 크고, 개인 SNS 등을 통해 지역 관광자원 홍보가 가능한 자 4. 주요내용 - 남해군 지역에 머물면서 개별 자유여행 진행, 관광자원·지역 문화예술·역사 자원·축제 등을 체험하고 개인 SNS 등에 홍보 5. 신청방법 : 방문, 이메일, 우편 ※ 접수마감일 18:00 이전 도착분 인정 6. 신청서류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서약서, 주민등록초본 7. 선정기준 항목 세부항목 비고 지원동기 (30) - 지원동기의 적절성 및 충실성 - 남해군의 특징 등 이해도 및 여행의지 여행계획 (30) -여행계획서 내용의 충실성 -여행 일정의 구체성 홍보계획 (30) - 홍보계획서 작성의 충실성 - SNS 팔로우 수 등을 감안한 홍보 효과성 - 홍보방법의 적절성 (시기, 횟수, 매체 등) 가점 (+5,+10) - 청년 여부(공고일 기준 만19세~만34세) * 1명 신청이 청년일 경우(+5점) * 2명 중 1명이 청년(+5), 2명이 청년(+10) 8. 선정발표 : 누리집 공지사항 및 개별통지 ※문 의 : 남해군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 이소영 (☎055-860-8606)
일반공지 전체 더보기
12
2022.05
2022학년도 1학기 좋은수업에세이 공모전 모집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글쓰기 클리닉 참여 안내(첨삭지도 프로그램)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우수 노트필기 공모전 모집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방식 변경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다전공(복수.부전공) 변경(포기) 신청기간 알림
학사공지 전체 더보기
16
2022.05
2022년도 1학기 생활비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
2022년도 1학기 생활비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도내 고교 출신 도내 대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생활비지원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1. 개요 ❍ 장학금명 : 2022년도 1학기 생활비지원 장학금 ❍ 지원금액: 금500,000원 ❍ 선발인원: 223명 ❍ 심사기준: 가정형편(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 선발방법: 학자금 지원구간 구간별 점수 + 가산점 합산 점수 고득점 순 - 가산점: 다자녀가구, 한부모 가정, 위탁가정, 봉사시간 등 ❍ 동점자 처리 기준 - 학자금 지원구간 低구간, 고학년, 가산점 고득점 등 ❍ 선발일정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공고 서류접수 결과발표 장학금 지급 05.16.(월) 05.31.(화)18:00까지 06.10.(금) 06.22.(수) 까지 2. 신청대상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신청 가능) ❍ 강원도 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도내 대학 재학생 ※ 고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자 포함(검정고시 합격자의 경우 도내 소재 중학교 졸업자에 한함) ❍ 선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그 보호자가 강원도에 1년 이상 주민 등록을 두고 있는 자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3구간 이하인 자 3. 신청방법 ❍ 진흥원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접수 절차에 따름 ※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 권장 ❍ 4 의 제출서류를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 - 파일명 예시: 2022-1 생활비 홍길동 ❍ 신청마 감: 2022. 5. 31.(화) 18:00 4. 유의사항 ❍ 1가구 2인 이상 신청하거나 서류 누락 시 선발대상에서 제외 ❍ 가능하면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가려서 제출 ❍ 장학금은 신청자 본인 계좌로만 수령 가능 ❍ 제출 서류 위조·변조 확인 시, 향후 3년간 진흥원 장학사업 지원 불가 5. 문의 ❍ 홈페이지: http://injae.gwd.go.kr/injae ‘장학금지원’ ❍ 전 화: 033-254-7777(내선201) /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2022년 파란사다리 사업 학생선발 안내
[국가장학]2022년 파란사다리 사업 학생선발 안내 한국장학재단의 2022년 파란사다리사업에 학생선발을 안내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명 : 2022년 파란사다리 사업 2. 사업내용 : 경제/사회적 취약계층 대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진로 탐색 경험을 제공하며, 학생의 자기 인식수준 및 직업지식 확장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취업전 진로 결정 지원 3. 혜택 : 2022년 여름방학 한달 간 해외파견 프로그램 참여비용 전액지원(현재 생활비 본인 개인부담) 4. 선발인원 : 총 15명 - 파견국가 : 미국(네바다주립대학교), 대만(명전대학교), 베트남(하노이과학기술대학) - 경제적 취약학생( 소득분위 5분위 이내(기초~소득5분위) ) - 사회적 취약학생(장애학생, 한부모지원대상자,탈북학생, 다문화학생) 5. 대학별 추천인원 : 1명 6. 제출 서류 : 붙임 참조 7. 제출기한 2022.05.17(화) 18시까지 본관1층 학생지원팀 제출 2022.05.16 학생지원처장
제14회 한국장학재단 수기공모전 안내
제14회 한국장학재단 수기공모전 안내 우리재단은 매년 재단사업의 수혜자를 대상으로 수기공모전을 개최하여 참여형 소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제 14회 한국장학재단 수기공모전 개요 - 총 선발편수 : 58편 (상금 4,010만원) - 부문 및 응모자격 부 문: 장학, 멘토링, 학자금 대출, 기숙사 4개 부문 응모자격: 각 사업별 수혜이력이 있는 학생·학부모·담당자 등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2022년도 국가우수장학(인문100년장학금, 예술체육비전장학금)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2022년도 국가우수장학(인문100년장학금, 예술체육비전장학금)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대상학과 및 선발인원 인문100년장학금 : 인문사회계열 및 예체능계열(글로벌문화융합대학, 미래인재대학, 경상대학, 예술체육대학, 세종창의교양대학, 평생교육융합대학, 의료경영학과) 장학명 유형 대상 학년 1유형 배정인원 2유형 배정인원 배정 합계 후보자 인원 사전신청 인원 비고 인문100년 장학금 전공탐색 1학년 1 2 3 6 2 전공확립 3학년 1 3 4 9 2 예술체육 비전 장학금 전공탐색 1학년 0 1 1 3 4 전공확립 3학년 1 1 2 3 2 합계 3 7 10 21 10 - 1유형 : 등록금전액 및 생활비, 2유형 : 등록금전액 (단, 선발후 재단심사 충족시 장학금 지급) 2. 선발기준 구분 학업성적(50%) 소득수준 및 학생역량(50%) 백분위 점수 배점(50점) 실적내용 배점(50점) 평가 기준 100점∼98점 50 소득구간 10 97점∼95점 48 대회/공모전 수상 30 94점∼92점 46 국제대회 30 국내 대회 전국 24 91점∼90점 44 시·도 18 89점~ 0 사전신청자 가산점 10 - 소득구간별 세부기준(소득구간 확인 불가자는 10구간 간주하여 최저점 부여) 0분위 1분위 2분위 3분위 4분위 5분위 6분위 7분위 8분위 9분위 10분위 10 10 9 8 7 6 5 4 3 2 1 - 공모전 입상 세부기준 : 1회이상 배점별 만점 (학과관련) - 대회수상 세부기준 : 1회이상 배점별 만점 (학과관련) - 동점자 처리기준 : 연소자 우선 - 우수장학금 기수혜자 제외 및 계약학과 제외 - 전공확립(3학년) 직전학기 90점 이상 및 65학점 이상 이수완료자만 선발 함. 3.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신청기간 : 2022.05.27.(금) 18시까지 학생지원팀 장학사무실 제출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증빙서류사본 1부. 2022.05.03 학 생 지 원 처 장
2022년도 1학기 주거비지원 장학생 선발 재공고
2022년도 1학기 주거비지원 장학생 선발 재공고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도내 고교 출신 도내 대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주거비지원 장학생을 선발합니다. 1. 개요 ❍ 장학금명 : 2022년도 1학기 주거비지원 장학금 ❍ 지원금액: 1인 1백만 원 ❍ 선발인원: 24명 (예정) ❍ 심사기준: 가정형편 및 성적 ❍ 선발방법: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낮은 순 ❍ 동점자 처리 기준 - 동점자의 경우 우선순위 적용(재학생과 신입생 구분) - 성적, 고학년, 봉사활동 등 진흥원 동점자 처리 기준 내규에 따름 ❍ 선발일정 공고 서류접수 결과발표 장학금 지급 4.27. (수) 4.27.(수) 09:00부터 5.3.(화) 18:00까지 5.6.(금) 5.13.(금)까지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신청 대상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신청 가능] ❍ 강원도 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고교 졸업에 상응하는 검정고시 합격자 포함)로서 주민등록상 주소지 이외의 도내 대학 재학생 ※ 예) 강릉 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춘천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 검정고시 합격자의 경우 도내 중학교 졸업자에 한함 ❍ 선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그 보호자가 강원도에 1년 이상 주민 등록을 두고 있는 자 ❍ 본인 또는 보호자 명의로 소속 학교 인근에 월세 계약을 체결하고 거주 중인 자 ※ 월세 계약: 원룸, 투룸, 하숙, 고시원 등 매 월 주거비를 납부하는 계약 (기숙사 제외) ❍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상 계약기간이 공고일 이전부터 2022년 6월 1일 이후 까지 연속되어 있는 자 ❍ 직전학기 성적 평점이 백분위 점수 80점 이상인 자 ※ 신입생의 경우 성적 제외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5구간 이하인 자 3. 신청방법 ❍ 진흥원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접수 절차에 따름 ※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 권장 ❍ 제출서류를 순서대로 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 - 파일명 예시 : 2022-1 주거비 홍길동 ❍ 신청마감: 2022. 5. 3.(화) 18:00 4.문 의 ❍ 홈페이지: http://injae.gwd.go.kr/injae ‘장학금지원’ ❍ 전 화: 033-254-7777(내선201) /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2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일반유형 추가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일반유형 추가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일반유형 추가신청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목적 : 국가근로장학금 일반유형 추가신청기간을 마련하여 1,2차 통합신청기간 중 장학금 미신청자 구제 ○ 신청기간 : 2022.05.02.(월) 09:00 ~ 2022.05.09.(월) 18:00 * 한국장학재단(http://kosaf.go.kr) 또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 ※ 2022학년도 1학기 1차, 2차, 추가 신청기간에 국가근로장학금을 신청 하지 않을 경우 방학 중 교체선발 및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 불가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 ○ 근로시간 ㅇ 학기 중 주당 최대 15시간 ㅇ 방학 중 주당 최대 20시간 ※ 주당 최대시간 변동될 수 있음(국가근로장학사업 예산 및 운영에 따라 근로시간 조정될수 있음) ※ 학기당 520시간 이내 ○ 장학금액(시급) : 교내 9,160원 / 교외 11,150원 ○ 자격기준 - 학자금지원기간 : 0~8구간 - 성적: 직전학기 백분율 70점 이상 ○ 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0-0138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14
2022.03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2022-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3. 21.(월) ~ 2022. 3. 23.(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3. 07(월) ~ 03. 11(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등록기간은 수강 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은행,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3. 2.(수) ~ 2022. 3. 08.(화)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3.21.(월) ∼ 2022.03.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2. 21(월) ~ 2022. 02. 25(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고지서는 3월 21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목)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또는 팝업창 "등록금고지서 확인"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 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해야 함.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2. 18(금) ~ 02. 25(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2. 18(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3.02(수) ∼ 2022.03.08(화)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3.21(월) ∼ 2022.03.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다. 회차별 분납기간에 미등록시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기간내 납부바랍니 다. (미등록시 학교내 신한은행에 직접 납부만 가능) 라.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1. 12. 01.(수) ∼ 12. 10.(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토,일요일은 제외)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2월 1일(수)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1-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1-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1. 09. 27(월) ~ 10. 01(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1. 09. 27(월) ~ 10. 01(금)(고지서는 09월 24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Login→QUICK MENU→상지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1. 9. 27.(월) ~ 2021. 9. 29.(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1.10.12.(화) ∼ 2021.10.14.(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1.10.25.(월) ∼ 2021.10.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1학년도 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1-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1. 09. 06(월) ~ 09. 10(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1. 09. 27(월) ~ 10. 01(금)(고지서는 09월 27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등록기간은 수강 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 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 료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1. 9. 6.(월) ~ 2021. 9. 10.(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 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1.09.27.(월) ∼ 2021.09.29.(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1.10.12.(화) ∼ 2021.10.14.(목)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1.10.25.(월) ∼ 2021.10.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등록공지 전체 더보기
건의합니다
문의합니다
[통학버스]
의정부/노원 하교버스 민원!!
[통학버스]
원주역 가는 시내버스 시간 관련
[통학버스]
셔틀버스 등교 시외버스 수요조사
[통학버스]
버스 추가를 건의 드립니다.
[통학버스]
분당 등교 및 하교버스 노선추가
[통학버스]
통학버스 시간엄수!!
Q&A 더보기
[장학]
학점포기 후 국가장학금 반환
[학사]
학점포기기간
[학사]
학사 문의
[기타]
궁금합니다
[학술정보원]
구글 G suite 이용가능여부
[학사]
문의 드립니다
FAQ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