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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대학교 입학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재학 또는 일반휴학 중인 자가 입영통지서를 수령했을 경우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 및 등록금 대체 현황

신청기간 및 등록금 대체 현황 목록 - 구 분, 신청기간 및 등록금 대체 현황, 비 고 정보 제공
구 분 신청기간 및 등록금 대체 현황 비 고
군입영휴학 신청기간 입영통지서 수령 후 신청가능(별도 기간 없음) 학기인정일이후 신청자는 등록금이 대체되지 않음.
미등록휴학기간 이전 등록금 납부하지 않고 휴학 가능
미등록휴학기간 이후 등록금 납부 후 휴학 가능(복학 시 전액 대체)

휴학신청절차

휴학신청절차 목록 - 휴 학 명, 신청 절차, 비고 정보 제공
휴 학 명 신청 절차 비 고
군휴학 ① 입영통지서(복무확인서)를 학사관리부에 제출(방문 또는 팩스송부 FAX : 033-730-0129) → ② 학사관리부 서류 도착 확인 완료(확인 완료 전 군휴학 신청 불가) → ③ 휴학담당자 휴학신청 가능 처리 → ④ 학교홈페이지 로그인 → ⑤ 마이페이지 → ⑥ 학적정보 → ⑦ 휴학신청 (저장완료 후 휴학신청 메뉴에서 “가접수 신청 중”(가접수 신청 중 메시지 가 없는 경우에는 휴학 신청이 안 됨) 확인 요망) → ⑧ 지도교수님과 상담(학교 홈페이지 상담일지 작성) →⑨ 지도교수님의 승인(학교홈페이지 접속하여 승인) → ⑩ 휴학처리 완료 1. 휴학신청 전에 필히 보호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2. 학적정보에서 휴학신청 후 저장하면 본인의 지도교수님 전화번호, 학사관리부 팩스번호가 안내되오니 참고하세요.

1) 입대 전 - 입영통지서 사본 1부.
2) 입대 후 - 복무확인서

유의 사항

  • 군입대 후 귀향조치를 받은 자는 귀향일로부터 5일 이내에 귀향증을 첨부하여 휴학취소원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휴학기간을 연장하고자 할 때는 기간 만료 전에 총3회(군입영휴학 외에는 일반휴학에 포함)를 초과 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주소변경을 신청하여야 한다(학사관리부).
  • 도서대출 연체료가 있을 시 학술정보원 대출실을 경유하여 이를 정리한 후에 휴학원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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