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