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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
멈춤
다음
Schedule
학사
수강신청 [학년별]
2021.02.01 ~ 2021.02.03
학사
복학신청 [인터넷]
2021.02.08 ~ 2021.02.26
학사
수강신청 [전학년]
2021.02.08 ~ 2021.02.09
학사
미등록 휴학신청
2021.02.15 ~ 2021.03.12
일정 더보기
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N
ew (새글)
21
2021.01
[평생교육원] 2021학년도 1학기 일반과정 수강생 모집 안내
학술정보원 연체도서 처리 안내
2021학년도 수시 합격생 대상 온라인 어학 세미나
YGOON 교육할인스토어 이용 안내
2016년 상지대학교와 YTN간의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MOU 체결과 관련하여, 상지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분들이 이용 가능한 온라인 복지몰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YGOON 교육할인스토어> 상지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은 “교육할인스토어”를 통해 노트북, 모니터 등의 디지털 가전제품과 다양한 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입조건> - 상지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 - 아래 URL접속 → 회원가입(학교 메일 인증, 증빙서류 업로드) → 상품 확인 및 구매 * 증빙서류 : 재학생-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 교직원-재직증명서 1. 학생 및 교직원몰의 특장점 - 삼성전자 포함 다수의 제품을 유통 과정 없이 직접 소싱하여 최저가구현 - 온라인 서점(YES24, 알라딘) 대학생 추가 적립 혜택 제공 - 링코 오프라인 매장 대학생 추가 할인 제공 - 다양한 문화공연 초대 및 할인 이벤트 제공 - 복지 포인트가 필요 없는 자율구매 할인몰 2. 학생할인몰 바로가기 www.ygoon.com * 대학홈페이지 하단 교육할인스토어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 교육할인스토어는 협약을 통한 제휴 대학 구성원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통해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해당학교의 학생 및 교직원분들만 “특별 할인 혜택” 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문의처 : 대외협력처 033-738-7662 ◆ 와이군 x 삼성 아카데미 특별혜택 http://www.ygoon.com/mall/specialExhibition/view?specialExhibitionId=684 ◆ 와이군 x LG 아카데미 특별혜택 http://www.ygoon.com/mall/specialExhibition/view?specialExhibitionId=641 ◆ 와이군 x 삼성 아카데미 특별 패키지 기획전 http://www.ygoon.com/mall/specialExhibition/view?specialExhibitionId=686
2020년도 제2회 독서릴레이 수상자 안내
2020년 연말정산 입력 안내
1. 2020년 연말정산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기한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력 및 제출기간 : 2021. 1. 18(월) ~ 1. 22(금)까지 나. 연말정산 입력 시스템 : 회사코드(00112), 아이디(사번), 비빌번호(주민번호 앞자리) 다. 제출서류 : 각 학과(부) 또는 부서에서 취합하여 제출 2. 기타사항 가. 연중 근무지 2곳 이상일 경우 : 전 근무지 원천징수영수증 자료 입력. 나. 중도입사자 : 국세청 증빙자료 항목별 별도 파일 상세자료 업로드 ( 단, 전 근무지 포함하여 근무 기간 공백이 없을 경우 : 전체 파일 업로드 ) 다. 납세의무자의 불성실신고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에는 납세의무자 본인에게 귀속됨으로 유의 바람. (부양가족 부당공제, 기부금 부당공제 등) 라. 제출 기한내에 해당 자료가 누락되었을 경우 :‘21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에 주소지 관할 세무서로 개별 신고. 2020 연말정산 자료 입력 ☞ 2020 연말정산 입력 바로가기 2020 연말정산 입력 방법 안내 ☞ 2020 연말정산 사용자 매뉴얼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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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
2021학년도 1학기 소수집단학생 수강신청 등 학사업무 지원 알림
2021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1학년도 1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을 공지합니다.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수업시간표는 다음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첨부자료 확인(2021.01.18.자 기준) ○ 학적정보시스템을 통한 확인 : [학교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퀵메뉴] -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좌측의 [개설과목조회] ○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한 확인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접속 후 [교과목 조회] ※ 수업시간표에 나오는 강좌의 담당교수, 요일/교시 및 강의실 등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전일 반드시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최종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이후에도 담당교수 등이 변경 가능) <참고사항> 1. 교원 임용 지연 등으로 담당교수가 미배정된 강좌의 경우 수업계획서 입력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수강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2021학년도 1학기 온라인 수업은 실시간 화상 강의를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추후, 2021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조치를 통해 세부적으로 공지 예정) 3. 기타 참고사항은 첨부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들은 다운받아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 3번 수업시간표, 4번 수강신청 매뉴얼은 압축파일로 미리보기가 불가합니다. 다운 받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sugang0383@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2021. 01. 18. 교 육 연 구 처 장
2021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안내
2020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학점신청서 제출 명단
2020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참가자 중 학점신청서 제출 명단입니다. 학점신청서를 제출하였는데, 1. 명단에서 누락된 학생이 있거나 2. 본인이 신청한 프로그램 및 학점이 다른 학생의 경우 2021년 01월 07일(목)까지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33-738-7830) 위 기간 내 연락이 없는 경우 학점 취득의사가 없는 것으로 최종 확정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학생은 학점신청서를 제출하였어도, 학점인정이 되지 않아 명단에 반영되지 않은 학생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동 프로그램 기수강자 - 동일한 현장실습프로그램으로 이미 사전에 현장실습 학점을 인정받은 경우 학점신청서를 제출해도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2. 졸업예정자(21년 02월) - 졸업 이수학점 완료학생은 해당 프로그램을 처음 수강하였더라도, 학점을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 졸업전 마지막 잔여학점(3또는 6학점)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수강 및 학점신청하여도, 이 과목으로 졸업할 수 없습니다. - 휴학예정자도 학점인정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인 재 개 발 원 장
2021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기간 알림
2021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안내문 1. 복학 가. 휴학자가 복학을 하고자 할 때에는 휴학기간 만료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복학신청을 하여야 하며, 미복학시 미복학 제적됨. 나. 개강일 이후 전역자에 한하여 개강 3주(2021.03.22.)이내 까지 복학신청 가능(방문 접수) 다. 휴학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 : 휴학만기로 제적(미복학 제적)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2021.02.15(월) ~ 03.15(월) 15:00까지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 연기 신청(휴학신청 참조)을 해야 함. 2. 접수 기간 및 절차 가. 인터넷 접수〔일반복학(가사,질병,육아), 군제대복학, 조기복학〕 ◯ 2021.02.08(월) ~ 02.26(금) 09:00 ~ 17:00. ◯ 학교 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 → 마이포털(또는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복학신청(신청 후 2~3일 이후 학적정보 접속 시 학적상태가 “휴학”인 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으로 문의) * 필수항목 반드시 기재(미 기재시 복학신청 안 됨) 나. 방문 접수 1) 개강 3주 이내 전역자 : 2021.03.02(월) ~ 03.22(월) 09:00 ~ 17:00 * 준비물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군필확인) 2) 개강 3주 후 7일 이내 전역자 : 2021.03.02(월) ~ 03.22(월) 09:00 ~ 17:00 * 준비물 : 전역예정증명서(전역일 기재), 휴가증 사본(7일이상) 3) 조기복학자 안내사항 가) 조기복학 : 복학예정학기보다 일찍 복학하되 학기를 다르게 복학하는 경우 - 2021-2학기 복학예정자가 2021-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 2022-1학기 복학예정자가 2021-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아님 나) 유의사항 - 전과신청 불가 - 교직과정 신청 및 선발에서 제외 3. 문의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치 전화번호 팩스 인문사회 과학대학 730-0201 730-0203 한국어문, 영어, 행정, 경찰법, 법, 부동산, 사회복지, 중국, 문화콘텐츠, 미디어영상광고학부 전체, 아시아국제관계, 유아, 군사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 글로벌경영, 무역, 회계, 경제, 관광경영, 관광개발(구 관광여가기획), 호텔컨벤션경영, 경영정보, FTA국제학부(국제경영), 항공서비스 동악관 1층 생명환경 과학대학 730-0501 730-0503 산림과학, 식물생명자원(구 유기농생태학), 환경조경(구 원예조경학), 동물자원, 동물생명공, 생명과학 응용식물관 3층 예술체육 대 학 730-0602 730-0603 산업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 생활조형디자인, 패션디자인, 뷰티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체육학부 전체 예술관 2층 융합기술 공과대학 730-0401 730-0403 반도체물리전자(구 응용물리전자), 정밀화학신소재, IT통계(구 컴퓨터데이터정보), 건설시스템공(구 스마트건설공), 환경공, 생활과학산업, 신에너지•자원공, 컴퓨터공학, 정보통신소프트웨어공, 소방공, 전자공, 정보보안, 스마트자동차공학 이공1관 3층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 한의대 3층 보건의료 과학대학 738-7651 738-7652 간호, 한방의료공, 의료경영, 식품영양, 제약공, 물리치료, 임상병리, 작업치료, 재활상담, 언어치료 한울관 2층 평생교육 융합대학 738-8236 738-8237 사회적경제, 생애개발상담 영서관 3층 교양대학 730-0202 730-0203 자유전공 동악관 1층
2021학년도 1학기 휴학 신청기간 알림
2021학년도 1학기 휴학 안내입니다. (첨부파일 참고) *문의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아래 연락처 참조) ☎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단과대학명 지역번호 033) 해당 학과(부) 위치 전화번호 팩스 인문사회 과학대학 730-0201 730-0203 한국어문, 영어, 행정, 경찰법, 법, 부동산, 사회복지, 중국, 문화콘텐츠, 미디어영상광고학부 전체, 아시아국제관계, 유아, 군사 동악관 1층 경상대학 730-0301 730-0303 경영, 글로벌경영, 무역, 회계, 경제, 관광경영, 관광개발(구 관광여가기획), 호텔컨벤션경영, 경영정보, FTA국제학부(국제경영), 항공서비스 동악관 1층 생명환경 과학대학 730-0501 730-0503 산림과학, 식물생명자원(구 유기농생태학), 환경조경(구 원예조경학), 동물자원, 동물생명공, 생명과학 응용식물관 3층 예술체육 대 학 730-0602 730-0603 산업디자인, 시각영상디자인, 생활조형디자인, 패션디자인, 뷰티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체육학부 전체 예술관 2층 융합기술 공과대학 730-0401 730-0403 반도체물리전자(구 응용물리전자), 정밀화학신소재, IT통계(구 컴퓨터데이터정보), 건설시스템공(구 스마트건설공), 환경공, 생활과학산업, 신에너지•자원공, 컴퓨터공학, 정보통신소프트웨어공, 소방공, 전자공, 정보보안, 스마트자동차공학 이공1관 3층 한의과대학 730-0652 730-0653 한의예(학) 한의대 3층 보건의료 과학대학 738-7651 738-7652 간호, 한방의료공, 의료경영, 식품영양, 제약공, 물리치료, 임상병리, 작업치료, 재활상담, 언어치료 한울관 2층 평생교육 융합대학 738-8236 738-8237 사회적경제, 생애개발상담 영서관 3층 교양대학 730-0202 730-0203 자유전공 동악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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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
[교외장학]재단법인 플라톤 아카데미 인문지혜 장학생 PAN+ 선발 안내
(재) 플라톤 아카데미 인문지혜 장학생 PAN+ 선발 1. 장학명 : (재)플라톤 아카데미 인문지혜 장학생 PAN+ 2. 모집대상 : 전국 4년제 대학교 재학생(종합평점 3.5이상, 휴학생 가능) 3. 모집기간 : 2021.1-18(월) ~ 2021.1.29(금)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공지) 4. 선발자격 (1) 전국 4년제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전공불문) (2) 종합성적 3.5이상인 학생 (3) 재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1년간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에 성실하게 참석 가능한 학생 5. 지원내용 (1) 인문.네트워크 활동 기회(전액무료)-인생(웹)세미나, 인생(웹)강연, 인생캠프 등 (2) 인문 활동 장학금 지급 - 활동종료 후 지급(300만원) (3) 인문 활동을 위한 서적 전권 (4) 연합 문화활동.봉사활동 참여(전액무료) 6. 선발절차 (1) 온라인 서류접수 : 2021.1.18(월) -2021.1.29(금) - 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전송 (2) 면접심사 : 2월 중순 실시.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3) 활동기간 : 2021년 3월 ~ 12월 7. 제출서류 (1) 활동지원서 및 에세이(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2) 종합성적표(3.5이상) (3) 교수 추천서(전공불문 / 자유양식) (4) 수상내역 증빙서류(해당 시 제출) 8. 지원자 주의사항 (1) 한달 1~2회의 인문활동(강연,세미나 등) 예정(토요일 진행) (2) 전체 활동 중 4회 이상 불참 시 지원 중단 될 수 있음 (프로그램 일자 차후 재 공지) 문의처 : 김영아 연구원(kimya@platonacademy.org / 02-3771-5889) * 자세한 사항은 첨부자료 참조 학생행복처장
[학자금대출]천안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학자금대출]천안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천안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 신청 기간 2021. 1. 11.(월) ~ 1. 22.(금) - 온라인 : 2021. 1. 22.(금) 24시 마감 - 우편·방문 : 2021. 1. 22.(금) 18시 마감 ○ 신청 대상 - 본인이 현재(2021.1.1.) 주민등록상 주소가 천안이거나, 직계존속 1인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1년 이상 천안으로 되어있는 대학생 및 졸업 후 2년 내 미취업자 ※ 제외 : 대학원생, 대출전액상환자, 타 장학금 또는 이자 명목으로 지원 받는 대학생 ○ 지원 내용 - 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의 2020년 7월부터 12월까지 발생한 이자 전액 지원 ※ 단, 소득분위 1~8분위에 한함 예시) 성명 대출학기 소득분위 지원해당여부 비고 홍길동 2020 2학기 8분위 해당 2019 1학기 9분위 해당안됨 소득분위 초과 2017 2학기 7분위 해당 2016 2학기 7분위 해당안됨 2017년 이전 대출 → 홍길동 총 4건 대출 중 2건의 대출에 대한 이자지원 ○ 지원 방법 - 한국장학재단에 지급(개인별 계좌로 입금되지 않음) ○ 신청 방법 - 온라인 : 천안시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교육 –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 우편·방문 :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156, 불당동 천안시청 2층 교육청소년과(31162) ○ 신청 서류 공통 제출 신청서 및 개인정보관련동의서 천안시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교육 -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에서 다운로드 본인 기준 초본 본인의 현재주소만 나오도록 발급 재학/휴학/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수료증 中 1개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수료증을 제출하는 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함께 제출 해당자 제출 가족관계증명서 신청자와 직계존속 관계 확인 주민등록상 본인 주소는 천안이 아니고, 직계존속 주소가 천안인 경우 직계존속 기준 초본 최근 5년간 주소 및 전입변동일 나오도록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졸업 후 2년 내 미취업자 ※ 반드시 모든 서류는 2021.1.1.이후 발급한 것으로 제출 ※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첨부(예시 : 123456 - *******) ○ 기타 자세한 사항 - 천안시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교육 –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장학재단]2021년도 연합기숙사 신규 입주생 모집 안내
[장학재단]2021년도 연합기숙사 신규 입주생 모집 안내
[교외장학] 2021년도 한국지도자육성재단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2021년도 한국지도자육성재단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1. 대상 : 대한민국 국적보유자로서2020년도 국내 4년제 대학 3,4학년 재학생 (2021년도 1학기 휴학예정자 추천불가) 2. 장학금액 및 지급 기간 • 장학금액 : 등록금(수업료) + 학업보조비 연100만원(학기당 50만원) • 지급기간 : 최대 2년(정규 4개 학기 이내 지급 ) ※ 국가장학금 및 교내ㆍ외 장학금을 수혜 하는 경우 차액에 한하여 지급하되 학업보조비의 경우 중복지원 가능 ※ 정규학기 기준 최대 4개학기 지원하되, 초과학기 및 대학교 졸업(수료) 시 지급종료 3. 선발인원 : 1명 4. 자격조건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으로서, 아래의 3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자 1) 매 정규학기 당 최소 12학점 이상 이수한 자(계절학기 미인정) 2) 전체학기 백분율 성적이 85점 이상인 자(계절학기 포함) 3) 학칙에 의한 징계사실(학사징계 포함)이 없는 자 ※ 리더십활동 유경험자 및 특별재능 보유자 서류심사 시 가산점 부여 (최고 5점 ~ 최저 2점) • 리더십활동 유경험자 및 특별재능 보유자 우대 ※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에서는 리더십을 가진 학생을 선발하고자 아래와 같은 리더십 활동 혹은 수상실적이 있는 학생들에게 그 활동 정도에 따라 서류심사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가산점 항목 * 고교 전교 회장/부회장 역임자 * 대학 총학생회장/부회장 당선·역임자 * 대학 단과대학 학생회장 / 부학생회장 * 대학교 총(단과대)학생회장/부회장 * 방송사(학보사, 동아리연합회 포함) 회장/부회장 * 대한민국 인재상 수상자 혹은 국제대회 수상자 * 각종 학술·논문공모전 입상자 * 전국규모의 각종 대회 입상자 * 특별한 재능 또는 모범적 활동으로 국가 및 지자체로부터 수상한 자 (광역단체장 이상) 5. 제출서류 ① 장학생 지원서 1부 ② 추천서 3부 ③ 자기소개서 3부 ④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 전체학기 백분율 성적이 기재된 성적표 (F학점 포함) ⑤ 우대조건(가산점부여) 항목 증빙서류 각 1부 ⑥ 개인(신용)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부, ⑦ 장학생 의무사항 참여 동의서 1부 6. 접수 방법 • 접수기간 : 2020. 01. 11.(월) 12:00 까지 ※ 기한엄수 •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상지대학교 본관 1층 학생행복팀) - 팩스 접수 불가, 제출 서류 미비 및 마감일 경과 시 심사대상 제외 • 문의 : 학생행복팀 ☎ 033-730-0138 7. 추천대상자 통보 : 개별통보
[교외장학]재단법인 함경북도 장학회 2021년도 제1학기 장학생 모집공고
재단법인 함경북도장학회2021년도(54차) 제1학기 장학생모집공고 1. 모집 인원 ; 국내 4 년제 대학교 2 ∼∼ 4 학년 진학 예정자. 0명 2. 신청 자격 ; 원적이 함경북도인 자의 자녀(손자녀 포함)3. 제출 서류 ; 1) 장학금지급신청서(법인소정양식)(최근명함판사진 1 매부착) 2) 재학증명서(당해 월 발행) 1부. 3) 성적중명서(전 학년) 1부. 4) 가족관계등록부 1부.(기본증명서 또는 제적둥본 첨부로 원적이 함경북도확인) 5) 주민퉁록둥본 1부 . 4. 접수 장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 길 36, 838호(내수동,용비어천가) 재단법인 함경북도 장학회 5. 제출 기간; 2020년 01월 11 일(월)부터 01 월 15 일(금)까지 (서류는 직접 또는 우편 접수 가능) 6. 심사 절차; 1차 서류심사에 합격한 학생에 한하여 개별 전화 및 문자로 통보 합니다. 7. 문 의 처; (재)함경북도장학회(종로구 새문로3가36 용비어천가 838호) TEL ;(02)533-4532 FAX ;(02)533-4531 2021. 01.06 학생행복처장
[학자금대출]2021년 1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융자(무이자) 지원 안내
2021년 1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융자(무이자) 지원 안내 사업개요 ⦁지원목적 : 농어업인 교육비 부담 경감 및 농어촌출신 대학생에 대한 균등한 교육기회 제공 ⦁융자금액 : 당해 학기 대학이 통보한 등록금 전액(입학금, 수업료 등) ※ 생활비, 기숙사비 등은 융자금 대상에서 제외 ⦁융자이율 : 무이자 ⦁융자횟수 : 재학 대학(교)의 정규학기 수 이내 ⦁주관부처 :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여성정책팀 ⦁시행주체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부(☎1599-2000) 지원자격 ⦁농어촌지역에 주소를 두고 6개월(180일) 이상 거주하고 있는 학부모의 자녀(대학생) 또는 농어업에 종사하는 대학생 본인 - 직전학기 소속대학 최저이수학점 또는 12학점 이상 이수, 70점 이상(100점 만점) 성적 기준을 통과한 자 단, 신입생군(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은 성적 및 이수학점 기준 적용 제외되며 기타 세부 기준은 홈페이지 참조 ※ 농어업에 종사하지 않고 농어촌지역에 6개월(180일)이상 단순 거주하는 학부모(보호자)의 자녀(대학생)인 경우 8구간이하만 융자 지원대상임. 단,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다문화가족, 다자녀가구(3자녀 이상), 농어촌지역 소재 대학(원격대학 제외)의 학부생의 경우 학자금 지원구간 제한 없음 ※ 학생본인 자격의 경우, 반드시 본인의 주소, 거주일수, 농어업에 종사 세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하며 학부모의 농어촌 거주 및 농어업 종사 여부는 관계없음 ※ 대학원 및 학점은행제 교육기관과 외국대학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 ※ 위 성적 또는 학점의 자격 조건에 미달하는 학생은 특별승인 제도 문의 (한국장학재단 ☎1599-2000) 신청기간 ⦁ (1차: 재학생/신입생군*) ’21. 1. 4.(월) ~ ’21. 1. 13.(수) ⦁ (2차: 신입생군*) ’21. 2. 8.(월) ~ ’21. 2. 19.(금) * 신입생군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 신청 시작일 09:00부터 24:00까지 신청 가능(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단, 신청 마감일은 18:00까지 신청 가능 ※ 1차 신청기간 중 군에 있어 융자신청을 못한 군 제대 복학자의 경우, 재학생이어도 2차 신청기간에 신청 가능(단, 병적증명서 등 증빙서류 제출 필요) 신청방법 ⦁ 재단홈페이지 로그인 (http://www.kosaf.go.kr) ⇒ 학자금대출 신청 ⇒ 농어촌융자 신청 및 서류제출 ⇒ 가구원동의 완료 ※ 농어업 종사자 및 취약계층(기초·차상위·장애인·다문화가족), 다자녀가구(3자녀 이상), 농어촌지역 소재 대학(원격대학 제외)의 학부생은 가구원동의 불필요 제출서류 ⦁재단 홈페이지에서 농어촌융자 신청 후 [신청현황]화면에서 제출하여야 할 서류 확인 후 제출 ※ 제출서류 중 농어업종사 증빙서류는 약 10~30일 소요되므로 제출기한에 맞게 사전준비 필요 농업 농업경영체등록증(제출불필요, 전산연계 확인) 또는 농업인 확인서(약 10일 소요)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1644-8778)에 발급 문의 어업 어업경영체등록증(약 30일 소요) 또는 어업인 확인서(약 10일 소요) ※ 각 지방 해양수산청 발급 문의 ⦁서류제출기간 : 신청기간과 동일 ⦁서류제출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또는 재단 앱(App) 활용 모바일 업로드 대상자 선정 절차 및 융자실행 일정 ⦁대상자 선정 절차 : 융자신청(학생) → 융자심사(재단) → 융자실행(학생) - 재학생 및 신입생군(1차) 신청자 실행기간: ’21. 2. 15.(월) ~ ’21. 4. 9.(금) - 신입생군(2차) 신청자 실행기간: ’21. 3. 22.(월) ~ ’21. 4. 9.(금) 추가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학생행복팀 033-730-0137 2021.01.04 학생행복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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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
2020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제목 : 2020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안내 2020년도 연말정산에 필요한 교육비납입증명서는 아래 사항을 참조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선택1>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 → 연말정산 간소화 바로가기 → 공인인증서 로그인 → 자료제공 동의신청(소득공제 자료제공동의 안내절차 참조) → 자료조회(교육비) / 출력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오픈 : 2021년 1월 15일 <선택2>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이용 - 자동발급기 이용(교내 본관 1층) - 팩스민원 이용( 전국 주민센터(도·시·구·읍·면), 지하철 현장민원실 ※ 행정자치부에서 승인한 관공서 이외의 기관이나 개인 FAX로는 발급 불가 - 인터넷 증명발급(학교홈페이지) --------------------------------------------------------------------------- 1.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중 등록금(입학금, 수업료 등)에 대한 대출에 한해 교육비 세액공제 대상이며 - 생활비 대출(숙식비, 교재구입비 등)상환금액, - 학자금 대출의 상환 연체로 인하여 추가로 상환하는 금액, - 학자금 대출의 원리금 중 감면받거나 면제받은 금액, -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 등으로부터 학자금 지원을 받아 상환한 금액은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학자금 대출은 상환하는 연도에 상환하는 원금과 이자에 대하여 근로소득에서 교육비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출금 상환액에 대하여는 국세청에서 한국장학재단으로부터 “학자금 대출 원리금 상환액”자료를 수집하여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서 제공합니다.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0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0. 11. 30.(월) ∼ 12. 04.(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금)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0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 등록기간 및 분납 2차 등록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 등록기간 및 분납 2차 등록 안내 ■ 최종등록기간 : 2020. 09. 21(월) ∼ 09. 25(금)(09:00 – 16:00)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신한카드 ■ 유급자(졸업유예자 포함) 등록기간 : 2020. 09. 28(월) ~ 10. 07(수) (토,일 및 추석연휴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또는 홈페이지- 대학생활-등록안내“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유급자 등록금 고지서는 9월 25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 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납부 ■ 유의사항 1.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학생회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2. 조기복학자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3.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 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1. 대 상 자 : 분납신청한 학생 2.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2차분 - 2020. 09. 21(월) ∼ 2020. 09. 23(수)까지 - 3일간 3.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3-730-0162,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0-2학기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기간 안내
2020-2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0. 09. 07(월) ~ 09. 11(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0. 09. 28(월) ~ 10. 07(금)(고지서는 09월 25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등록기간은 수강 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확인”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0. 9. 7.(월) ~ 2020. 9. 11.(금)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 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0.09.21.(월) ∼ 2020.09.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0.10.12.(월) ∼ 2020.10.14.(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0.10.26.(월) ∼ 2020.10.28.(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0학년도 2학기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 안내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하여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등록기간 : 2020. 09. 28(월) ∼ 10. 07(수)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 은행업무 시간 중에만 가상계좌로 등록금 납부 가능 - 고지서 출력 : 2020. 09. 25(금) ~ 10. 07(수) ■ 납부은행 : 신한은행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 가상계좌는 최초 등록기간의 가상계좌를 동일하게 사용 : 등록기간 내에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에만 송금 가능 3. 대학홈페이지의 학적정보시스템 등록확인은 등록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가능 ☞ 회계팀에서 은행의 등록자료를 확인하여 학적정보에 일괄 업로드한 이후에 확인 가능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0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0. 08. 24(월) ~ 08. 28(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0. 09. 21(월) ~ 09. 25(금)(고지서는 09월 21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등록기간은 수강 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21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확인”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 불가) 2. 신청기간 : 2020. 08. 21(금) ~ 2020. 08. 28(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 ->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0. 08. 21(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0.09.07.(월) ∼ 2020.09.11.(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0.09.21.(월) ∼ 2020.09.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0.10.12.(월) ∼ 2020.10.14.(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0.10.26.(월) ∼ 2020.10.28.(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나.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다.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라.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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