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