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https://get.adobe.com/kr/reader/
학칙시행세칙 제14조에 의거 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대체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4. 09. 10.(화)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4. 09. 12.(목) 10:00 ~ 09. 13.(금)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
폐강 기준 |
|
주간 |
야간,제2외국어 |
|
수강정원 40명 이상 |
수강인원 20명 미만 |
수강인원 10명 미만 |
수강정원 40명 미만 |
수강인원 50% 미만 |
수강인원 30% 미만 |
2) 계열(학부)기초, 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2. 2024년도 2학기 폐강강좌 현황
■ [붙임1] 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목록 확인
3. 2024학년도 2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폐강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확인
4. 폐강 대체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5. 교양선택과목 여석 현황(2024. 09. 10.(화) 기준)
■ [붙임3] 교양선택과목 여석 현황(2024. 09. 10.(화) 기준) 확인
문의 |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
연락처 |
033-730-0383 |
이메일 |
ekwjd1328@sangji.ac.kr |
사무실 위치 |
본관 1층 학사지원팀 |
상담 가능시간 |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
2024. 09. 11.
교 무 연 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