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작성자권미영  조회수94 등록일2024-11-18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의2(재입학), 학칙 제14(재입학및 재입학시행지침 의거하여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신청자격 미등록미복학성적 등으로 제적된 학생과 자퇴한 학생 중 제적자퇴 후 2개 학기 이상(제적학기 포함경과자

           (정원 외 재입학자는 정원 외 여석에 한해 재입학 가능)

2.신청기간 2024. 12. 09.(월) ~ 2024. 12. 27.()

3.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재입학원서(본인 및 보호자 도장 날인), 추천서서약서 각 1.

학교홈페이지 → 상지대학교 로고 상단의 학생지원 → 학적 → 양식자료실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각 1(*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관련서류(재입학원서추천서서약서작성 및 도장(본인보호자날인 

소속 학과사무실(추천서 학과장 날인→ 학사지원팀(본관 1서류 제출

4.재입학 허가 발표 : 2025년 01월 17(예정

5.등록금 납부기간,등록처 및 국가장학금 신청

납부기간 : 2025년 01월 21() ~ 01월 24() [4일간]

등 록 처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

국가장학금 신청

신청절차

신청방법

비 고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후 소득

분위에 따라 장학금 지급.

학자금대출자는 대출 상환됨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신청접수기간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절차 및 일정은 한국장학재단에 문의 바람

(문의전화 : 1599-2000)

6.기타사항

구 분

연 락 처

사무실 위치

비 고

재 입 학

033)730-0707

본관 1학사지원팀

방문 시 본인 도장과 보호자 도장 필히 지참

국가장학금

033)730-0138

본관 1학생지원팀

 

2024. 11. 18.

 


교 무 연 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