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사업 운영 안내
□ 근로기간 : 2020.03.02.(월) ~ 2020.08.28.(금)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사전교육(O.T)은 진행하지 않으며, 근로장학생과 기관(부서) 담당자 협의 후 선택적 근로 진행
※ 근로 진행 전 본관1층 학생행복팀 방문하여 근로지 확인 및 방명록 서명 바람.
□ 근로시간
구분 |
교육과정 |
근로시간 |
학기중 |
주·야간 |
일 평균 3시간 (주 최대 15시간) |
□ 진행절차 : 첨부파일 참조
ㅇ 서약서 및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 학업시간표 등록 → 업무계획서 → 교육이수보고서 등록 → 승인 → 출근부 입력 및 제출 → 월별 장학금 지급
※ 학업시간표 등록 시 실제 수업시간 입력 (예 : 1교시 기준 9:20 ~ 10:10)
※ 수업시간 끝난 뒤 근로하는 경우 15분 시작
※ 업무계획서 작성 후 근로지 담당자 승인 받아야 출근부 작성 가능
- 교내근로 : 대학 관리자 연락 ☎ 033-730-0138
- 교외근로 : 기관 담당자
※ 교육사진 및 근로지 담당자 서명이 기입된 교육이수보고서만 인정
※ 반드시 학업시간표 이외 시간에만 근로 진행(일시적인 휴강 등 근로 진행 불가)
※ 출근부 입력은 1시간 단위로만 입력 가능하며, 근로 후 즉시(근로일 포함 3일 이내) 근로 한 내용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에 출근부 입력.(3일이 지난 후 출근부 입력 불가/ 예: 월요일 근로진행 했을 경우 수요일까지 입력 가능)
□ 국가근로장학생 안전관리
ㅇ 교외 국가근로장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 1599-4920 신고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국가근로장학생 유의사항
ㅇ 중국을 다녀온 지 14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간 경과 후 활동 진행
ㅇ 발열(37.5ºC 이상),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는 경우 근로 진행 불가
ㅇ 근로장학생은 근로 중 호흡기 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등) 발생 시 대학 관리자에게 즉시 보고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파일(사전교육 자료 및 안내사항) 참조 바랍니다.
□ 문의 : 학생행복팀 국가근로담당자 ☎ 033-730-0138
학 생 행 복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