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홍보용품(USB 32GB 메모리) 재입찰 계획

작성자원미숙  조회수1,214 등록일2017-10-13

공고번호 : 상지대학교 제 17-27

   긴 급 물 품 구 매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홍보용품 (USB 32GB 메모리 ) 입찰 계획

. 현품설명회 : 2017. 10. 16( ) 15:00 대학원관 1 층 회의실

.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17. 10. 18( ) 14:00 대학원관 1 층 총무부

.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 10. 18( ) 14:30 대학원관 1 층 회의실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 일 이내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현품설명에 참가한 자

4. 입찰보증금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7 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5.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 44 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 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 본교 소정양식 )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원본대조필 날인 ) 1

.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에 한함 ) 1

. 입찰보증금 ( 이행보험증권 ) 1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

. 인감증명서 1 부 및 사용인감계 1 ( 입찰 등록 시 사용인감 지참 )

. 가격입찰서 ( 본교 소정양식 , 소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대리인 참석시 ) 1

7.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 기타 계약조건 및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부 (033-730-0155) 로 문의하시거나 ,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 홈페이지 (www5.sangji.ac.kr) 입찰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017. 10. 1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