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사무기기(복합기,프린터) 임대

작성자진광장  조회수1,026 등록일2019-06-19

공고번호 : 상지 제 19-12

 

긴 급 일 반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사무기기(복합기,프린터) 임대

. 용역기간 : 2019. 07. 01~ 2022. 06. 30(3년간)

 

2. 렌탈 복합기 등 대수 및 용역내역

. 복합기 및 프린터 렌탈 서비스 장비 운영 내역

구 분

대 수

기본 사용 매수

비 고

컬러복합기(25매급/)

8

2,000()

 

흑백복합기(28매급/)

33

5,000()

 

프린터(40매급/)

84

5,000()

무상임대

토너유상구입

 

정품 토너 사용

 

학교측 사정에 따라 약간의 수량변동이 있을 수 있음

 

. 가항에 따라 각 행정부서 등에서 사용되는 복합기 등 렌탈 운영에 따른 출력 및 A/S 등 전반적인 사항

. 복합기 등 렌탈 운영 대수 상세내역 : 별첨 참조

. 상지대학교의 기본안과 달리 제안업체에 따라 자유롭게 추가 제안 할 수 있음

 

3. 입찰에 관한사항

구 분

일 시

비 고

제안요청 설명회

2019.06.21.() 14:00

대학원관 4층 회의실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2019.06.27.() 15:00

본관 4층 총무팀

제안서 평가

프리젠테이션 평가 (개별 통보)

협상 체결

개별 통보

4. 제출 서류

. 제안요청 설명회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위임장 각 1

.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1) 입찰참가 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7) 제안서 8(원본 usb : 1)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8) 확약서(본교 소정양식)

9) 가격입찰서 1(본교 소정양식, 소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10) 접수담당 및 관련사항 문의 : 진광장 팀장(033-730-0151)

 

5. 사업 참가 대상 업체 자격

. 복합기 등 렌탈 관리운영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고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와 장비조달 능력을 갖춘 업체

. 복합기 등 복사출력솔루션, A/S 제공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업체

. 입찰 전 또는 후에 학교내에 A/S 기사를 상주하여 지원할 수 있는 업체

 

6. 평가 방법 : 2단계 경쟁입찰

. 기본 평가원칙

기술 및 능력평가(제안서 평가)는 우리대학교의 별도의 평가표에 의거 실 시함

. 선정 절차

제안요청서

설명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제안서평가

(프리젠테이션)

평가분야별 점수합산

(업체선정)

제안요청서

설명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제안서평가

(프리젠테이션)

평가분야별 점수합산

(업체선정)

제안요청서

설명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제안서평가

(프리젠테이션)

평가분야별 점수합산

(업체선정)

제안요청서

설명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제안서평가

(프리젠테이션)

평가분야별 점수합산

(업체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및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 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우편 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총무 팀(033-730-0151)로 문의하시기 바람. .

 

 

 

2019. 6. 19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