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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교내 PC 및 프린터,주변기기(전자교탁포함) 등 A/S 용역

작성자진광장  조회수816 등록일2019-10-02

상지 제19-25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교내 PC 및 프린터,주변기기(전자교탁포함) A/S 용역

 

2.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매년 수량변경에 따른 1년 단위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현품설명에 참가한 업체에 한합니다.

본 물품구매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현품설명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인 업체

입찰등록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제안서참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PC/프린터 및 전자교탁 등 주변기기 A/S 전문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보유 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현품설명일 : 20191004() 14:00 인재관1층 총무팀 회의실

 

7. 전자입찰 개시시간 : 20191004() 15:00

 

8. 전자입찰 마감시간 : 20191011() 13:00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1011() 15:00, 상지대학교 총무팀 입찰집행관 PC

 

10.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11.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12.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임원)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3. 입찰보증금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이행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보험기간은 입찰 전일부터 30).

. 제출서류 : 이행보증증권 1, 사업자등록증 1.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외 제안서상의 정품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 제출기간 : 2019101112:00까지

. 제출방법 : 상지대학교 총무팀으로 담당자(033-730-0151) 확인후 현장제출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14.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5. 기 타

.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019. 10. 2.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