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재입찰공고] (긴급) 난방용 유류(실내등유)단가계약

작성자이현정  조회수565 등록일2020-11-10

공고번호 : 상지 제20- 39

<긴급>물 품 구 매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난방용 유류(실내 등유) 단가 계약(1년간)

2) 구입 예정량 : 실내등유 연간 60,000L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원주시 지역제한)

상지대학교 물품구입규정 제9

4)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2. 입찰 일정

구분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20.11.10.()

홈페이지,나라장터

현품설명회

2020.11.13.() 14:00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입찰등록 마감

2020.11.17.() 15:00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입찰

2020.11.17.() 15:30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3.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2) 현품설명회를 청취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등록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지역인 업체(4대사 제품으로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정유사 취급점으로 한함)

 

4. 입찰보증금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 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5.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 에 의합니다.

 

6. 현품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2)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3)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7.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3) 석유판매업 허가증 사본 1.

4)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5) 입찰보증금(이행보험증권) 1.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6) 입찰서(본교 소정양식, 소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7)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입찰등록 시 사용인감 지참)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8.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및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연간 소요 수량의 변동으로 인한 납품 수량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현품설명회에서 추가로 설명할 수 있으며, 명시된 내용도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5)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우리대학교 총무팀(033-730-0155)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입찰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0. 11. 10.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