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입찰공고] 2021학년도 온라인광고 및 홍보대행사 선정 용역

작성자박일호  조회수575 등록일2021-03-19

상지 제21-07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2021학년도 상지대학교 온라인광고·홍보대행사 선정 용역

 

2. 용역내역

. 일정: 계약일로부터 ~ 2022.02.(1년간)

.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21.03.19.()

홈페이지, 나라장터

제안서접수

2021.03.31.() 14:00

인재관1층 총무팀

제안서평가

2021.04.02.() 14:00

평가위원회 구성

본관2층 회의실

협상 및 낙찰자 선정

2021.04.09.()까지 완료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80% + 가격평가 20%)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5. 제안서 평가

.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 사업)로 신고된 업체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내 온라인 홍보마케팅, 홍보컨설팅 등 단일 실적 금액 3천만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우리대학이 요구하는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본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7. 용역설명회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법인인감증명서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보험기간: 입찰 전일부터 30)

. 사용인감계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석시)

. 제안서 10부 및 광고시안(홍보인쇄물 포함) 1.

USB 1개 포함(시안 및 제안서 내용 수록)

. 실적(납품)증명서 1

. 확약서 1(본교 소정양식)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총무팀(박일호/033-730-0155), 홍보팀(김현희/033-730-0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03. 19.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