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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긴급 재입찰]사무기기(복합기 프린터)임대

작성자김종엽  조회수384 등록일2022-07-28

공고번호 : 상지 제22-32

 

긴 급 일 반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사무기기(복합기,프린터) 임대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

 

2. 렌탈 복합기 등 대수 및 용역내역

. 복합기 및 프린터 렌탈 서비스 장비 운영 내역

구 분

대 수

기본 사용 매수

비 고

컬러복합기(30매급/)

12

2,000()

 

흑백복합기(30매급/)

34

5,000()

 

프린터(38매급/)

90

5,000()

무상임대

토너유상구입

 

정품 토너 사용

 

학교측 사정에 따라 약간의 수량변동이 있을 수 있음

학교측 사정에 따라 흑백 컬러 or 컬러 흑백 변경요청 또는 일부 기간

에만 요청시 즉시 변경하여 업무에 불편이 없이 사용할수 있어야 한다.

 

. 가항에 따라 각 행정부서 등에서 사용되는 복합기 등 렌탈 운영에 따른 출력 및 A/S 등 전반적인 사항

. 상지대학교의 기본안과 달리 제안업체에 따라 자유롭게 추가 제안 할 수 있음

 

3. 입찰에 관한사항

구 분

일 시

장소

제안요청 설명회

2022. 08.02. () 11: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2022. 08.08 () 11: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제안서 평가

제안서 평가 (개별 통보)

협상 체결

개별 통보

4. 제출 서류

. 제안요청 설명회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위임장 각 1

 

.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1) 입찰참가 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7) 제안서 8(원본 usb : 1)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8) 확약서(본교 소정양식)

9) 가격입찰서 1(본교 소정양식, 소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10) 최근 년간 복합기 임대(렌탈) 실적 수요처당 년40,000,000원 이상인 물품

납품 실적증명서 (, 관공서, 공공기관, 대학교 실적 인정)

11) 접수담당 및 관련사항 문의 : 김종엽 과장(033-730-0155)

 

5. 사업 참가 대상 업체 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여야 함

. 복합기 등 렌탈 관리운영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고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와 장비조달 능력을 갖춘 업체

. 복합기 등 복사출력솔루션, A/S 제공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강원도 원주시이며,

사업자등록증 상에 임대업(사무기기) 등록된 업체

. 최근 년간 복합기 임대(렌탈) 실적 수요처당 년40,000,000원 이상인 업체

(, 관공서, 공공기관, 대학교 실적 인정)

. 복합기 장애관리시스템인 실시간 Fleet system 연동할수 있는 업체

. 입찰 전 또는 후에 학교내에 A/S 기사를 상주하여 지원할 수 있는 업체

 

6. 평가 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2단계 경쟁입찰

. 기본 평가원칙

기술 및 능력평가(제안서 평가)는 우리대학교의 별도의 평가표에 의거 실 시함

. 선정 절차

제안요청서

설명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제안서평가

(프리젠테이션)

평가분야별 점수합산

(업체선정)

. 제안서의 기술 및 능력평가를 통해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를 대상 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하여 최저가 입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7.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및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 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우편 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 지원팀(033-730-0155)로 문의하시기 바람. .

 

 

 

2022. 07. 28.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