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재공고)상대학교 시외 통학버스 위탁 용역

작성자김종엽  조회수440 등록일2023-01-12

상지대학교 23-3

용 역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용역명 : (재공고)상대학교 시외 통학버스 위탁 용역

. 운행용역기간(3, 방학기간 제외)

시외통학버스 : 202332일부터 2023122학기 종료일(방학기간제외, 1년단 위 갱신계약)

. 용역개요 : “2023학년도 상지대학교 통학버스 용역 설명회자료 참조

 

2. 입찰 방법 :

. 1차 자격심사(제안서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2차 가격입찰을 실시하는 2단계 경쟁입찰

. 가격입찰 :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노선별 최저가격 협상

 

3. 입찰에 관한 일시 및 장소

용역설명회 일시 및 장소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사업계획서 평가일시

2023.01.19.() 14: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2023.01.25.() 14: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별도 통보

 

4. 현장설명 참가신청 서류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5. 입찰참가 자격

. 여객자동차운송법 제4(면허등)의 규정에 의거 운송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법정보상 최고한도액 가입)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법인소유 2013년식 이후 40인승 이상의 대형버스 50대 이상 보유한 업체로 차량등록원부(/을부) 제출

. 컨소시엄 구성 가능

- 업체간 컨소시엄 구성 시에는 대표회사를 선정하고 우리학교의 모든 행정사항 을 대표 회사와 처리토록 조치(계약서 명시)

- 대표 회사가 계약사항을 이행 할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컨소시 엄에 참가한 잔존회사에서 책임 필수(계약서 명시)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6. 입찰보증금 납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7.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참가 신청 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우리대학교 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

. 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

. 법인 등기부 등본 1.(법인에 한함)

. 입찰보증금(이행보험증권)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지방세 납세 증명서 1.

. 통학() 버스 위탁운행 실적 증명서 1.

. 소속 차량의 차량등록원부(/을부)와 종합보험가입증명서 1.

. 우리대학교 운행 예정 차량 명세표 1.

. 사업계획서(우리대학교 양식) 10

. 확약서(우리대학교 양식) 1.

 

9. 기타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 원팀(033-730-0155)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www.sangji.ac.kr) 입찰공고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3. 01. 12

 

상지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