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4-33호
공 사 재 입 찰 공 고
1. 공 사 명: [재공고]상지대학교 기존 건물 지붕 방수공사
2. 공사내용: 기존 방수재 철거 후 복합 시트방수(탄성세라믹복합시트 방수) 시공
3. 공사위치 : 한울관, 이공대1관, 이공대2관, 응용식물과학관, 응용동물과학관
미래관
4. 공사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간 a
5. 설계금액: ₩600,372,000원(부가세 포함)
6. 입찰에 관한 사항
입찰공고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및 장소 |
2024.08.20.(화) 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 |
2024.08.27.(화) 14:00 행정지원팀 회의실 (인재관 1층) |
2024.09.04.(수) 14:00 행정지원팀 회의실 (인재관 1층) |
2024.09.04.(수) 14:10 행정지원팀 회의실 (인재관 1층) |
7. 입찰방법: 제한경쟁에 의한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총액입찰)
8. 현장설명 참가신청 서류
가.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나.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다. 사업자등록증 및 방수공사업 면허증 사본
9.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정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4992)[주력분야:습식·방수공사]”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경기도,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지붕방수 공사 단일공사 추정금액 이상의 교육시설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한 업체
※본 공사는 대학내 지붕방수공사에 의한 것으로 누수방지에 정밀시공과 품질 관리가 필수적인 공사이며, 향후 하자관리 등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세부:습식방수공사업(전문)) 발주가 필요하여 상호시장 진출 미허용
10. 입찰참가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용인감계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방수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사. 입찰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 이상(보험기간: 입찰전일부터 30일)
아.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양식)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참석시)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1.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2.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3)738-8880 시설팀(현장설명 및 기술부문), (033)730-0155 행정지원팀(입찰,계약)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8. 20.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