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 불가)
- 신청기간 - 2018. 08. 16(목) ~ 2018. 08. 24.(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학적정보 →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 고지서 출력 : 2018. 08. 16(목)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출력 가능.
-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목록 - 구 분, 등록기간, 수납은행, 비 고 정보 제공
구 분 |
등록기간 |
수납은행 |
비 고 |
(분납)신청 |
2018.08.16(목) ~ 2018.08.24(금) <9일> |
홈페이지 |
|
1차 |
2018.09.03(월) ~ 2018.09.07(금) <5일> |
신한은행 |
2차 |
2018.09.17(월) ~ 2018.09.19(수) <3일> |
신한은행 |
3차 |
2018.10.15(월) ~ 2018.10.17(수) <3일> |
신한은행 |
4차 |
2018.10.29(월) ~ 2018.10.31(수) <3일> |
신한은행 |
- 기타사항
- 1차 납부 등록금을 납부하고 각 차수별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절차에 따라 제적 조치됨
- 분할 납부자가 등록금 납부(분할 1회이상) 후 휴학할 시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 등록금 납부 후 납부확인 등록금 납부 후에는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개인별 등록확인 및 영수증 출력」에서 등록확인 및 영수증 출력
등록금 납부 확인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확인 가능